1) 제목: 휴면계좌 비번 유출ㅣ숨은 돈 찾아가세요ㅣ의식을 자각한다!ㅣ어린아이처럼 외치세요ㅣ열린라 참(쉬운)깨(달음)!ㅣ10분 컷 영상
2) 링크:https://youtu.be/LNCSMQf1N8Y?si=zbCGU7Ccz2xZEs_t
3) Time: (40:12) ~ (57:15)
4) 추천 이유:내가 깨달았다. 너는 못 깨달았지?
내가 큰돈 벌었다. 너는 못 벌었지?
내가 미스코리아랑 결혼했다. 너는 못했지?
내가 구름 같은 청중을 모았다. 너는 못 모았지?
출세속에서 부러울 게 없다면 세속에서도 부러울 게 없다.
요즘 점점 철부지 시절로 돌아가는 거 같다. 어린아이가 되다 보니 키보드만 두드렸다 하면 동심으로 동시를 줄줄 쓴다. 자뻑이라고? 즉석에서 또 한 수 읊을 게.
한강 하구를 향하던 시선을 발원하는 태백산맥으로 돌리니 강물이 나를 위해 역류한다. 모든 게 해석하기 나름이다.
정견이 몽상으로 전도됐다가 다시 정견으로, 하루에도 천백번 뒤집어지는 전도몽상. 모두 의식의 모습 변화이다.
상대성 이론 발표 당시 제대로 이해하는 사람은 전 세계 통틀어 3명뿐이다.
"이 스피커도 단 한 분일지라도 마지막 한 분만이 귀를 연다 할지라도, 이 하늘로부터 받은 이 역할을 단 한 분에게 작용하기 위해서 이 강독을 계속 이어나가리라~"
어찌 마지막 한 분이 나일 줄 알았으리오!
금방 법성진여해를 떠다니다 바닷가에서 주은 하얀 조약돌 같이 생긴 황금 열쇠 너 줄게. 오늘의 10분 컷 잘 받아. 학폭 당한 친구 아들 위해 먼 길 떠나야 해서 다음 10분 컷 추천은 다음 주에나 가능할 거니까. 사실 단일의식 되게 어려워! 내 본성을 거역하는 거 같아. 모든 걸 다 제쳐두다시피 했지만 아직도 해갈이 덜 된 거 같아. 강독 시청이 어려운 요 며칠은 스피커 님이 쥐어주신 자가용 금감보검을 휘둘러 버텨보련다.
5) 스크립트 참고
Transcript:
(40:12)잠자기 전에요. 잠자기 직전에, 혹은 뭐 한 시간이나 30분 전에, 직전이 아니라 전에, 근데 여기 잠자기는 뭐 밤에 잠뿐만 아니라 낮잠도 좋고요. 아니면 정식 잠이 아니고 잠시 조는 것도 좋고요. 어쨌든 간에, 잠에 들어가기 전에, 이렇게 하시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무량공덕장, 즉 일심 진여 생멸심이라는 보물 창고로부터 온 것입니다.
<===============중간 생략===================>
그러니까 이것을 극히 조심을 하셔야 되고요. 미리 말씀을 드리는 겁니다. 그러나 이렇게만 착각하지 않는다면, 우리 도반 벗님 여러분들께서 자, 오늘부터 어떤 물질 시공간 세계와 몸에 있어서, 그러니까 개인 정신과 몸 그리고 물질 시공간 세계에 있어서의 변화를 피드백 해주시면 우리 도반 벗님들 모두가 좋은 참고가 되리라~ 이렇게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의 공동 소유 보물 창고에서 작은 보물을 하나 꺼내서 여러분들에게 전달을 마쳤습니다. (57:15)
첫댓글 관련 영상 https://youtu.be/l7av6_tIx9k?si=-8KeN5r3CBDl8u0i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