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임이 계셔서 행복합니다. 임의 자녀와 동행하시는 주님 바라봅니다. 玄房 현영길
첫댓글 샬롬!늘 감사합니다.(*◠‿◠*)오늘도 행복이 넘치시는 하루가 되길 원합니다.....,
샬롬!^^...목사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첫댓글 샬롬!
늘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이 넘치시는 하루가 되길 원합니다.....,
샬롬!^^...목사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