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Who Feels Oasis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Oasis Q&A/Forum 유재하 1집이 그렇게 위대한 엘범인가요 ??
오른발의 긱스 추천 0 조회 463 10.01.25 20:51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01.26 03:19

    첫댓글 1세대 음악인들은 유재하 하면 다 인정하죠 리메이크도 상당히 많이하고... 유재하의 노래 들어보세요~ 왜 그런지 알게되실꺼에요 '가리워진 길' , '사랑하기 때문에' 추천

  • 10.01.25 21:24

    유재하씨 노래 우울한 편지 딱 1곡 들어봤는데 진짜 좋았음.....

  • 10.01.26 21:36

    생각하시는거 이상의 가치가 있는 앨범 입니다... 그런데 음악이라는게 누가 위대하다 이렇게 정의 내려서 듣는건 별로 중요한게 아닌거 같아요.. 그냥 내가 들어서 좋으면 그만이죠~하지만 유재하 앨범 같은 경우는 찾아서 들어봐야 할 만한~ 가치가 충분한 앨범이죠~ 좋으면 자주 들으면 되고~ 안 좋으면 안들으면 되구요~

  • 작성자 10.01.26 21:46

    방금 샀습니다 . 기대되네요 ㅋㅋ

  • 11.06.29 23:44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보다 위대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