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트힐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다운 우리 가곡 바위고개 - 테너 박세원, 이서향 시, 이흥렬 곡
에나벨리 추천 1 조회 76 25.04.06 13:35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06 14:47

    첫댓글
    예전에 자주 애창애청하던 가곡 '바위고개' ~ 잘 감상합니다.^^

  • 작성자 25.04.06 18:22

    10년의 머슴살이 하도서러워" 라는가사로일제치하의민족울분을이노래에 담았기에
    이곡은 일종의 애국가요라 할수있답니다

  • 25.04.27 18:14

    요즘 애기들은...우리처럼 가곡을 외우지 않고 있더군요... 뭐...독일어나 이태리어 가사는 고사하고...우리말 가곡 몇 곡은 알고 있으면 좋은데...

  • 작성자 25.04.28 00:16

    그러게요 음악책에도나오는데
    사실은 우리가곡이 부르기가 어려워요
    가사는 너무좋은데 부르고나도 여운이 가슴에남는
    참좋은 노래인데 요즘세대는 랩을좋아하니 어쩌겠어요
    나이가 좀들면 알게될까???
    좀씁쓸하네요 그런뜻으로 술한잔하실레요?/ ㅎㅎ

  • 25.04.28 10:54

    @에나벨리 저를 보내실 작전?

  • 작성자 25.04.28 12:54

    @김준광 ㅎㅎㅎㅎ좀있으면 주무실시간인듯
    푹주무세요한잔하시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