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1은 오랫동안 애플이하지 않은 일을 돕고 있습니다.
몇 분기 동안 애플은 세계에서 가장 큰 가전 시장 인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에서 아이폰 판매가 급격히 줄어들었다. 중국과의 미국 주도의 무역 전쟁은 부분적으로 비난을 받아 중국 소비자들이 일종의 고향 팀 접근법을 채택하고 화웨이와 같은 현지 브랜드에 충성하는 것이 애국적인 의무라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애플이 중국에서 잃어버린 다른 요인들도 훨씬 더 싼 안드로이드 기반 경쟁과 비교할 때 핸드셋의 가격과 같습니다. 그러나 iPhone 11 덕분에 중국의 Apple 전화 출하량은 2015 년 이후 처음으로 다시 상승세를 보이고있는 것 같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정부 기관에 따르면 중국 내에서.
iPhone 11과 iPhone 11 Pro의 형태로 인해 카메라 품질과 배터리 수명이 개선되고 기본 가격이 낮아지면서 중국에서 iPhone 수신 량이 약간 증가한 중국에서 호평을 받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12 월의 전년 대비 18 % ~ 약 3,180 만 대. 중국 정보 통신 기술 아카데미가 발표 한 수치에 근거한 블룸버그 데이터 에 따르면
이미이 뉴스의 파급 효과가 있었으며, Oddo 재무 그룹의 분석가들은 애플의 5G 옵션이 아직 어려워 졌음에도 불구하고 중국의 이러한 사건이 애플에게는“긍정적”이라고 지적했다. 또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Infineon Technologies AG), AMS AG, Dialog Semiconductor와 같은 애플 공급 업체의 주가는 모두 애플의 중국 개선으로 인해 유럽 거래에서 큰 폭으로 상승했다.
정보 통신 기술 아카데미에 따르면 12 월 전체 스마트 폰 출하량이 2018 년 12 월에 비해 거의 14 % 감소한 것과 동시에 중국의 애플 턴 어웨이도 나온다. 애플 CEO 인 팀 쿡 (Tim Cook)은 미국과 중국의 "더 나은 음질"이라고 공개적으로 언급 한 바있다. 이달 말 애플이 설날로 향하는 것은 확실히 긍정적 인 순간이며, 애플에 대한 중요성 측면에서 미국보다 뒤처진 시장에서 회사가 다시 상승세를 보이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