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건 11-07-15 12:25
 
박광운-선배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현대삼호 주변.. 수질 괜찮다고 생각 합니다.
전국에 철인 선배님들... 조선소 주변 물은 안좋다... 라는 생각은 하지마세요 ^_^
울회사 주변 바다 수질.. 저는  괜찮다고 생각 합니다.
(김해연합-막내강민건)
강제문 11-07-15 12:41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울 클럽에 올려 놓도록 하겠습니다..힘!!
재미로철인클럽..칼페
오일환 11-07-15 13:00
 
현재의 사이클 코스는 너무 복잡하네요.
사이클 코스 변경에 대한 이야기를 들은 것 같은데, 정확한 정보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박광운 11-07-15 13:15
 
사이클 코스는 지도상으로만 복잡하지 실제로는 그리 복잡하지는 않습니다.
사이클 코스 변경이 되더라도 기본코스에서 많이 변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영농단지 3회전보다 은적산 2회전이 나을 것 같습니다. ^^
임정수 11-07-15 14:32
 
땡큐....대회준비는 주최측에서 철우들 불편하지 않게 하시라고 하고..
코스외 숙박등..여러일들은 아우나..지역철인들에 정보가 우리철우들에겐
귀에 착착 감기니 계속 수고해주세요..^^
이우진 11-07-15 14:42
 
그렇치 않아도 많이 궁굼해 했는데 가려운 곳을 때마침 잘 긁어 주셨내요. 감사합니다.
박병훈 11-07-15 14:50
 
목포대회 때문에 코스 점검 차 목포에 갔다 왔습니다.
사이클 코스도 돌아보고 런 코스도 보았습니다. 사이클 코스는 운적산 부근을 돌지 말고 3바퀴 도는 코스를 더 돌게 하는 쪽으로 제시를 했고. OK를 받았는데. 아직 발표가 나질 않았네요. 이 코스의 문제는 속도 방지턱입니다.
상당히 많은 방지턱을 넘어야돼서 이 부분에 대한 해결책을 마련해 달라고 했습니다.
어떻게 대책이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기타 다른 정보는 박광운철인이 올린내용 대로 보시면 됩니다.
지금 목포대회측과 대회를 진행하면서 담당할 역할에 대해 조율중입니다.
만약에 담당을 한다면 최고의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해보겠습니다.
장현수 11-07-15 15:39
 
3바퀴도는 코스를 더 돌게하는건 문제가 좀 있다고봅니다. 작년에도 이코스에 방지턱때문에 많은 철우들이 펑크가 났고 또 바람때문에 고생한 곳입니다. 그리고 너무나 지겨운 코스입니다. 운치좋은 은적사 코스를 뺄려고 하는건 이해가 안됩니다. 제고가 필요합니다.
박광운 11-07-15 16:11
 
코스 설계시 여러가지 사항을 염두에 두고 검토를 하게 됩니다.
박프로님이 제시한 코스는 교통통제가 필요없기에 안전하게 경기를 치룰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까지 참가자 수가 600명을 넘어서고 있고 마감전까지 700명도 넘어설 것으로
예상이 되어집니다. 순환코스에 700명이 들어가면 순환코스가 너무 짧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 물론 은적산 코스는 독천시내를 관통해서 지나가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안전을 우선할 것인가 아니면 경관을 우선해야 할 것인가.....^^
저의 경우라면 안전을 선택하겠습니다.
김진표 11-07-15 16:52
 
목포 힘~~
박광운 힘~~

열심히 해서 그때 최고의 기록을 내야지~~
두근 두근
벌씨로 기다려 지네~~~~ 힘
박광운 11-07-15 17:27
 
만약 사이클 코스를 영농단지내 3회전에서 4회전으로 늘린다면 좀 지루하기는 하겠지만
사이클 경기시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과속방지턱도 주최측에서 적절한 대안을 제시할것으로 예상합니다.
처음 도로가 생겼을때는 과속방지턱이 없었는데 자동차동호회에서 하도 드래그레이싱을
많이 해서 과속 방지턱들이 많이 설치되었습니다. ^^
이번 제주대회에서도 느꼈지만 사이클코스는 안전이 가장먼저 고려되어야 할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진주철인클럽
 
 
 
카페 게시글
진주철인의 자유게시판 목포대회 소식 [KTS 에서 가져옮]
꿈지기 추천 0 조회 46 11.07.15 18:14 댓글 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