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노래기 종이 LA 아래를 기어다니고 있습니다. 눈이 멀고 투명하며 다리가 486개입니다.
폴 마렉(Paul Marek)이 제공한 날짜 미상의 사진에서 버지니아주 블랙스버그에 있는 버지니아 공대 곤충학과의 마렉 연구소에서 연구를 기다리고 있는 로스앤젤레스 실 노래기입니다. 이 작은 절지동물은 새로운 종으로 대학원생들에 의해 표면 바로 아래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남부 캘리포니아의 하이킹 지역, 고속도로 근처, 스타벅스 및 오클리 선글라스 가게가 버지니아 공대 연구원들에게 도달하기 전. (AP를 통한 폴 마렉)
작성자: AMANCAI BIRABEN
2023년 7월 27일 오전 4시 50분 GMT+9 업데이트됨
공유하다
LOS ANGELES (AP) — 고속도로와 교통의 대도시인 천사의 도시에는 새롭게 발견된 종인 Los Angeles Thread Millipede가 있습니다.
이 작은 절지동물은 남부 캘리포니아 하이킹 지역의 자연주의자들에 의해 지하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고속도로, 스타벅스, 오클리 선글라스 매장 근처였습니다.
클립 정도의 길이지만 연필심처럼 가늘고 반투명하며 해파리 촉수처럼 구불구불합니다. 이 생물체는 땅 아래 4인치를 파고 들어가 특이한 화학 물질을 분비하며 눈이 멀고 머리에서 튀어나온 뿔 모양의 더듬이에 의존하여 길을 찾습니다.
광고
현미경으로 보면 486개의 다리와 헬멧 같은 머리를 가진 이 노래기는 할리우드 괴물 영화에 나오는 생물체와 비슷합니다.
기타 뉴스
사막 도시 피닉스가 여름 더위에 대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과학자들은 줄기 세포를 사용하여 인간 배아 모델을 만들고 초기를 연구합니다.
열매를 먹는 초파리와 싸우기 위해 연구자들은 벌레를 살균하는 데 집중합니다.
버지니아 폴리테크닉 연구소의 곤충학자인 폴 마렉(Paul Marek)은 “이 노래기가 로스앤젤레스에서 우리 발 아래에 있는 작은 바위 조각 사이의 내부 균열과 갈라진 틈을 기어다니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West Virginia University와 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의 과학자들을 포함하는 연구팀의 일원이었습니다.
학명이 Illacme socal인 종에 대한 그들의 발견은 6월 21일 ZooKeys 저널에 발표되었습니다 . 종의 고유 이름은 Los Angeles Thread Millipede입니다.
"지하에 이 미지의 행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라고 Marek이 덧붙였습니다.
그것은 최근까지 기록된 생물 중 가장 많은 다리(팔다리 750개)의 왕관을 차지한 것을 포함하여 주에서 발견된 다른 노래기에 합류합니다. Illacme plenipes라는 이름은 라틴어로 "가장 높은 발의 충족"이라는 뜻입니다. 1926년 북부 캘리포니아의 작은 지역에서 발견된 이 동물은 2021년 호주에서 1,306개의 다리를 가진 노래기가 발견되기 전까지 지구상에서 가장 다리가 긴 생물로 여겨졌습니다.
광고
지네는 죽은 유기 물질을 먹고, 그것들이 없으면 사람들은 그 안에서 "목에 닿을 정도"가 될 것이라고 Marek은 말했습니다.
"이러한 정말 중요한 생태적 역할을 수행하는 종에 대해 알면 우리는 그들을 보호할 수 있고 우리를 보호하는 환경도 보호할 수 있습니다."라고 Marek은 말했습니다.
시민 자연주의자 앱인 iNaturalist는 Marek을 발견으로 이끌었습니다. 박물학자 세드릭 리(Cedric Lee)와 제임스 베일리(James Bailey)는 4년 전 인근 오렌지 카운티의 화이팅 랜치 야생 공원(Whiting Ranch Wilderness Park)에서 민달팽이를 채집하다가 발견한 동물을 게시했습니다. 팀은 그것이 실제로 새로운 종임을 증명하기 위해 DNA 시퀀싱 및 분석을 사용했습니다.
UC Berkeley의 박사 과정 학생인 Lee는 캘리포니아에서 30종의 지네를 발견하고 기록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종을 찾는 과정에서 미생물이 종종 무시되어 왔지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최신 도구 덕분에 시민 과학은 자연 세계와 실험실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거기에 무엇이 완전히 있는지 모릅니다."라고 Lee가 말했습니다. "말 그대로 우리 발 아래에 설명되지 않은 종이 있습니다."
ADVERTISEMENT
과학자들은 지구상에 1000만 종의 동물이 살고 있다고 추정하지만 지금까지 발견된 종은 100만 종에 불과합니다.
로스앤젤레스 자연사 박물관의 곤충학 큐레이터인 브라이언 브라운(Brian Brown)은 “우리가 모르는 것은 전 세계의 곤충 종과 작은 생물에 대해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Brown은 도시 뒷마당 전체에 곤충 함정을 설치한 BioSCAN이라는 4년 간의 연구 프로젝트를 주도한 후 로스앤젤레스에만 20,000종의 곤충이 발견되거나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추산합니다.
그러나 그는 기후 변화와 외래종과 같은 토착종에 대한 위협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 종들이 모두 멸종되기 전에 종을 구하고 기록하고 보존하려면 훨씬 더 많은 노력과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광고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캘리포니아 생물다양성 연구소(California Institute for Biodiversity)의 다니엘 글루센캄프(Daniel Gluesenkamp) 회장은 미개척 개척지의 완벽한 예로서 로스앤젤레스 실 지네를 지적합니다.
Gluesenkamp는 "우리는 지역 공원에 투자해야 합니다. 주택과 주차장으로 둘러싸여 있더라도 황무지의 작은 부분을 구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보호하고 앞으로 엄청나게 어려운 시기에 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무엇이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___
이 이야기는 팔다리가 750개인 캘리포니아에서 발견된 노래기가 가장 다리가 아닌 세계에서 가장 다리가 긴 노래기 중 하나라는 사실을 수정하기 위해 업데이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