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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적 지식
출판된 작품
" Consumer pull: The growth of shared urban mobility ," McKinsey & Company, 2023년 6월
“ 전동 킥스쿠터의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규제 당국이 주목했습니다 ." McKinsey & Company, 2023년 6월
" 모빌리티의 미래 ," McKinsey & Company, 2023년 4월
" Future mobility 2022: Hype transitions into real ," McKinsey & Company, 2023년 3월
" 자율 주행의 미래: 편리함과 연결성 ," McKinsey & Company, 2023년 1월
" 공유 이동성: 지속 가능한 도시, 공유 운명 ," McKinsey & Company, 2023년 1월
" 메타버스: 모빌리티 부문의 가치 창출 ," McKinsey & Company, 2023년 1월
“ 공유자율주행의 다음 목적지는? ,” McKinsey & Company, 2023년 1월
" The two-wheeled commute: Micromobility and your future ," McKinsey & Company, 2022년 9월
" 독일의 9유로 티켓: 도시 이동성 문제에 대한 잠재적 솔루션 ," McKinsey & Company, 2022년 7월
" 합리적인 가격의 자율 이동성으로 가는 길 ," McKinsey & Company, 2022년 1월
“ 모빌리티의 반등: 산업이 회복되고 있지만 어디로 향하고 있습니까? ,” McKinsey & Company, 2021년 12월
" e-킥스쿠터가 길을 떠납니다: 소비자 소유 선호도 이해 ," McKinsey & Company, 2021년 12월
" 왜 마이크로모빌리티가 여기에 머물러야 하는가 ," McKinsey & Company, 2021년 12월
“ VoloCity가 도시 교통을 변화시킬까요? ,” McKinsey & Company, 2021년 11월
" 2030년의 첨단 항공 모빌리티 ," McKinsey & Company, 2021년 11월
" 공유 모빌리티: 현재 위치, 향하고 있는 곳 ," McKinsey & Company, 2021년 8월
" 넥스트 노멀에 대한 모빌리티 투자 ," McKinsey & Company, 2021년 3월
" 무이동성에서 미래 이동성으로: COVID-19가 변화를 가속화한 곳 ," McKinsey & Company, 2020년 12월
" 개인 자율주행차: 로보택시 이야기의 반대편 ," McKinsey & Company, 2020년 12월
" 모빌리티의 미래를 재구성한 5가지 COVID-19 여진 ", McKinsey & Company, 2020년 9월
" COVID-19가 미래 모빌리티 솔루션에 미치는 영향 ," McKinsey & Company, 2020년 5월
“ ACES 2019 설문조사: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가 ACES에 대한 고객 기대치를 충족할 수 있습니까? ,” McKinsey & Company, 2020년 2월
" 마이크로모빌리티: 산업 발전, 뮌헨 사례 자세히 살펴보기 " McKinsey & Company, 2019년 11월
“ 모빌리티 기술 생태계의 발전, 5G가 어떻게 도움이 될까요? ,” McKinsey & Company, 2019년 6월
" 차량 변경: 로보택시와 셔틀이 모빌리티를 재창조하는 방법 ," McKinsey & Company, 2019년 6월
" Reimagining mobility: A CEO's guide ," McKinsey Quarterly , 2019년 2월
" Micromobility's 15,000-mile checkup ," McKinsey & Company, 2019년 1월
" 자동차 혁명이 가속화됨에 따라 모빌리티 플레이어가 경쟁할 수 있는 방법 ," McKinsey & Company, 2017년 10월
“ 자율주행차 기술: 로봇은 언제 도로에 등장할까요? ,” McKinsey & Company, 2017년 5월
넷 제로 비행을 위한 비행 경로
2023년 7월 25일항공 산업은 2050년까지 넷 제로 비행을 달성하기 위한 진전을 이루었지만 앞으로 나아갈 길은 복잡할 것입니다. 4월 현재 25개 항공사와 18개 항공우주 및 방위 기업이 과학 기반 목표 이니셔티브와 관련된 배출 목표를 설정하기로 약속했거나 설정했습니다. 파트너인 Axel Esqué 와 Robin Riedel 과 동료들은 진행 상황을 판단하기 위한 주요 지표 중 하나인 연료 효율이 2005년에서 2019년 사이에 약 39% 개선되었지만 배출량의 절대적인 증가는 효율성 향상보다 훨씬 더 크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미지 설명:
Four bar graphs are presented in 2 pairs, illustrating the progression of the Science Based Targets initiative, aligned to climate goals, for airlines and for aerospace and defense companies, from 2020–23. The first pair shows, on the left, the number of airlines committed or setting targets aligned with climate goals, from 4 in 2020 to 25 in 2023. The graph on the right displays airlines’ share of global passenger traffic, which increased from 5% in 2020 to 31% by 2023. The second pair shows, on the left, an increase in the number of aerospace and defense companies that set or committed to climate-aligned targets, with 1 in 2020 and 18 by 2023. The second graph indicates the growth of these companies’ contributions to the 2021 sector revenues—from less than 1% in 2020 to 22% by 2023. Footnote 1: The listed aerospace and defense companies include only those categorized as such, excluding those that opted for different categories in SBTi reporting. Footnote 2: The 2020 data incorporate data collected in 2020 and earlier years. Footnote 3: The 2023 data refer to data collected as of May 2023. Source: “Companies taking action,” Science Based Targets, accessed Mar 2023; IATA Top 200 Airlines; McKinsey Aerospace and Defense Sector Value Pool analysis; McKinsey Corporate Performance Analytics (CPA); McKinsey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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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를 읽으려면 2023년 6월 16일자 " 항공 탈탄소화: 넷제로 목표 실행 "을 참조하십시오.
트레이딩 다운
2023년 7월 24일멕시코 소비자들은 경제와 재정에 대해 어느 정도 더 낙관적으로 느끼고 있지만 그들의 쇼핑 습관에는 긍정적인 정서가 뚜렷하지 않습니다. 설문 조사에서 응답자의 67%가 지난 12개월 동안 지출을 삭감했다고 보고했으며, 이는 팬데믹 이전 수준보다 20% 포인트 증가한 것입니다. 파트너인 Fernando Hiraoka와 동료는 응답자의 23%(2021년 20%에서 증가)가 가정용 청소 제품, 세탁 용품, 쌀, 파스타 및 생수가 가장 큰 변화를 보이는 전체 장바구니에서 아래로 거래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미지 설명:
A horizontal bar graph reveals a shift in spending habits among consumers in Mexico over the past 12 months, based on survey data. The graph illustrates whether respondents plan to “trade up” to more expensive brands or “trade down” to more cost-effectives ones across 21 product categories. Overall, consumers opting for trading down significantly outweigh those favoring trading up. Product categories are arranged based on net difference, calculated by subtracting the percentage of those trading up from those trading down. The top 8 product categories most impacted by down-trading, from highest to lowest, are household cleaning products, laundry products, rice, pasta, bottled water, dairy milk, salty snacks, and cookies.
각주: 순차이는 거래가 증가했다고 보고한 응답자와 거래가 감소했다고 응답한 응답자 사이의 백분율 포인트 차이로 정의됩니다.
출처: McKinsey Mexico 2023 Consumer Sentiment Surv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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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를 읽으려면 2023년 6월 28일자 " 멕시코 소비자는 가치와 편리함을 추구하고 온라인에서 찾습니다 ."를 참조하십시오.
AI의 코딩 향상
2023년 7월 21일소프트웨어 개발과 관련하여 생성 AI는 획기적인 시간 절약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파트너인 Martin Harrysson , Shivam Srivastava 및 동료들은 AI가 코드 기능을 문서화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45~50% 단축하고 코드 작성 완료 시간을 35~45% 단축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미지 설명:
4개의 파이 사각형은 각각 코드 문서화, 코드 생성, 코드 리팩토링, 고도로 복잡한 작업 등 4가지 개발 작업에 소요된 시간의 100%를 나타냅니다. 각 사각형에 삽입된 것은 생성 AI를 사용하여 절약할 수 있는 작업 완료 시간의 백분율입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시간 절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드 문서화의 경우 45–50%; 코드 생성의 경우 35–45%; 코드 리팩토링의 경우 20–30%; 복잡한 작업의 경우 10% 미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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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를 읽으려면 2023년 6월 27일자 " 제너레이티브 AI로 개발자 생산성 향상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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