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리 클린턴이 2016년 선거에서 이겼다면?
필립 크라스케
2023년 4월 7일
힐러리 클린턴이 2016년 선거에서 승리했다면 기득권 세력은 중국을 봉쇄하기 위한 길을 더 빨리 계속 갔을 것이고 우크라이나에서 소동을 더 빨리 시작했을 것이다. "What if"의 이 작은 연습은 네오콘들의 미래 계획과 아마도 중국에 대한 코바디 공격의 이유와 이유에 대해 흥미로운 빛을 던진다.가 무엇인지 이해하기 위한 훌륭한 도구인 경우
클린턴의 네오콘들이 바이든과 같은 세계관과 같은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고 가정해 보자. 그들은 중국의 부상을 주요 문제로 보고 외교정책 근시라는 전통을 고수하며 미국이 세계 유일의 초강대국으로 남아야 한다고 결정했다. 이 정책은 지난 20년 동안 다양한 이름을 가지고 있었는데, 가장 유명한 것은 "새로운 미국 세기를 위한 프로젝트"와 "국제 규칙에 기초한 질서"이다.
그들은 이 계획의 가장 큰 문제를 러시아와 중국의 친밀감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동맹이든 우정이든 주말 로맨스든 이 둘은 거의 모든 유라시아 대륙을 지배하며 사실상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결합을 이루고 있다. 네오콘들은 러시아를 먼저 공격하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2014년 키예프에서 미국이 "미드위피드" 쿠데타를 일으켰다. 크렘린의 대응조치는 크림반도의 합병으로 네오콘들을 놀라게 하고 분노하게 만들었을 것이다. 그러나 적어도 나머지 계획은 쉽게 만들었다. 즉, 수천 명에 의한 제재, 대의명분에 대한 유럽의 집결, 호이 폴로이 교화를 위한 반푸틴 PR 운동,현명하지 못한 방법으로 미국 은행에 보관된 러시아 외환보유액 3천억 달러의 강도사건과 물론 우크라이나 전쟁도 있었다.
클린턴 행정부 1기에서는 우크라이나군이 증원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훈련과 무기의 신속화 프로그램이 있었더라도 클린턴 행정부가 러시아를 전쟁으로 몰아넣는 데는 더 오랜 시간이 걸렸을 것이다. 러시아 여론을 자극하는 돈바스에 대한 더 큰 공격이 있기 때문에, 아마도 2019년 클린턴 행정부 3년차에 이 곰이 공격하도록 부추길 수 있었을 것이다.
계획 A는 우크라이나를 이용해 러시아 군대와 그 장군, 그리고 러시아 영토와 인프라에 굴욕적인 패배를 안겨주면서 푸틴의 사임 또는 전복을 이끌어내는 것이었다. 네오콘들은 그의 자리를 대신할 좀 더 유연하고 옐친 같은 지도자를 원한다. 이것은 유일한 논리적인 대안인 플랜 B가 러시아와의 폭력적인 충돌, 어쩌면 핵 대결일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푸틴이 사임하고 우리 사람이 권력을 잡거나, 그렇지 않으면.
만약 그것이 극단적으로 들린다면, 러시아가 굴복했거나, 아니면 그들은 중국을 또래 초강대국으로 받아들여야 한다는 네오콘의 관점을 고려해보라. 중간에 아무것도 없어요. 러시아와 중국이 계속 협력한다면 미국의 외교 정책 엘리트들은 새로운 힘의 균형을 받아들이고, 혐오스러운 다극성을 받아들이고, 미국의 새로운 세기는 더 이상 프로젝트가 아니라 허황된 꿈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아마도 클린턴의 첫 번째 행정부는 러시아가 중국에 집중할 수 있도록 테이블에서 벗어나게 하고 두 번째 정부는 새로운 세계질서를 맞춤화하는 데 전념했을 것이다.
도널드 트럼프의 전격적인 당선은 기득권층의 일정을 뒤엎었다.
트럼프와 그의 얼룩덜룩한 동료들은 그 계획을 지하로 몰아넣었다; 공화당과 민주당 정부를 거치면서 주정부의 미끄러운 갑판에 발을 디뎠던 위엄 있는 빅토리아 눌랜드조차 물러났다. 클린턴 군중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스틸-문서 문제를 압박하는 것이었고, 트럼프는 러시아에 대해 뒷걸음질 쳤다. 그는 푸틴이 그의 설탕 아버지라는 비판을 받지 않고는 그가 바라던 대로 러시아와의 관계를 개선할 수 없었다. 주류 언론에서는 돈바스 마을을 포위한 러시아의 원조가 대대적으로 비난받았다. 이는 적어도 바이든이 당선된 이후 러시아를 괴롭힐 수 있는 더 넓은 배경을 제공했다.
하지만 그 사이 중국은 계속 질주했다.두 번의 올림픽을 포함한 경제 대국의 바람을 타고, 중국은 새로운 세계 강국으로 그 어느 때보다 더 큰 인정을 받았다. 그리고 만약 트럼프가 재선에 성공한다면? 네오콘의 걱정은 공황상태에 이르렀을 것이다. 클린턴 행정부 시절에는 이 계획이 진전됐어야 했다. 대신 거의 정지상태였다. 무엇을 해야 하나?
이것이 바로 우리가 Covid 위기가 정말로 미국의 중국(그리고 이란)에 대한 생물학적 공격이었다는 Ron Unz의 이론을 이해하는 맥락이다. 그것은 검토할 가치가 없다. 이 페이지의 독자들은 그것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다. 언즈 자신이 인식하고 있듯이 이 이론의 가장 큰 결점은 미국의 계획자들이 이번 공격이 중국 밖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바이러스가 당국에 의해 발견되고 처리되기까지 몇 주가 걸릴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것은 사실이었다. 이 바이러스는 2019년 11월에 감염되었을 것으로 추정되지만, 중국은 1월까지 이에 대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 그래서 감염된 중국인들이 해외로 여행하고 감염된 외국인들이 그들의 나라로 돌아오는 몇 주간의 시간이 있었다. 운즈가 지적했듯이, 감염과 증상 사이의 일주일간의 지연 시간, 특히 중국의 혼잡한 도시들에서 그것은 완벽한 공격 바이러스가 되었다.
그러므로 중국에 대한 패닉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미국 권력의 어두운 복도 어딘가에서 중국 경제와 정치 지원의 뒤틀리는 기어로 원숭이를 집어던질 계획이 재빨리 부화되었다고 상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네, 이 계획은 다른 나라에도 영향을 미치겠지만, 뭔가 조치를 취해야 했습니다; 트럼프가 축출될 때까지 시간을 벌어야 했습니다. 트럼프의 사람들은 이 고리에서 잘 빠져 있었다: 어떤 바보라도 미국에 대유행의 가능성을 볼 수 있었고, 트럼프가 가장 원하지 않았던 것은 특히 재선에 들어가는 중대한 건강 위기였다; 발병 시기도 그런 점에서 흥미롭다.
어쨌든, 음모자들이 그의 의견에 대해 이러쿵저러쿵 야유를 보냈는지 의심스럽다. 트럼프와 그의 국민들은 다음 선거에서 축배를 들 것이다.병원들이 넘쳐나고, 약이 부족하고, 불화와 불신을 조장하는 대체 매체 등 전국적인 건강 위기가 그를 해고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게다가, 그의 부하들이 음모자들을 발견한다 해도, 그들은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월스트리트 저널에 전 세계적인 코바디 위기가 실제로 CIA의 중국에 대한 음모에서 시작되었다고 말하세요?
이것이 우리의 What If의 두 가지 교훈입니다. 첫째, 러시아와의 전쟁, 그리고 아마도 핵 대결은 가까운 장래에 있을 것이다. 푸틴에 대한 계획 A는 잘 진행되지 않고 있으며, 네오콘들에게 제2세기의 정현상은 러시아를 중요한 강국으로 제거하는 것이다. 둘째, 때마침 일어난 코바디 대유행은 중국의 속도를 늦추고 트럼프에게 상처를 주려는 시도였고, 그 섬뜩한 우주의 주인들에게는 모든 것을 잃은 것처럼 보였다. 그리고 정당한 공로를 인정하기 위해, 그것은 중국과 트럼프 모두에게 효과가 있었다.
https://www.unz.com/article/what-if-hillary-clinton-had-won-in-2016/
첫댓글 고맙습니다
상상도 하기 싫네요
감사합니다 🤩
그랬다면 지구는 하늘의 심판으로 벌써 리셋되어 또다른 시작으로 갈 준비를...!
감사합니다
화잇햇 장성들간에 오래전부터 글로벌리스트 들이 계획해온 무서운 NWO=NEW WORLD ORDER 에 대해 알고 있었기에 오바마 대치는 할수없었지만 힐레리는 대치를 하지않으면 지구인류는 그들의 손에 어처구니 없이 장악된다는걸 알았기에 힐레리를 대치하여 트럼프를 백악관에 앉히게 된거지요. 아슬아슬하게 일을 진행해 왔는데 그러는 동안 많은 장성들이 희생되었고 또한 오바마에 의해 재물이 되었다 합니다.
예전 키미님 글에서 힐러리가 권좌에 앉으면 50세 이상은 모두 죽인다는 문구가 생각납니다. 코로나도 그 계획의 일환이었겠죠.
고맙습니다 🙏
그야말로 지옥이 심화됬겠지요.
힐러리가 또라이같은 트럼프에게 졌다며 있을수 없는 일이라고 개거품 물던 나름 배웠다는 사람들 생각나네요. 그냥 미디어에 놀아난 셈이죠. 에휴~ 지금도 그런 사람 꽤 될걸요? 그래서 비상방송 통해서 낱낱이 고해야 합니다. 그동안 얼마나 기만과 사기 세뇌에 전 인류가 놀아났는지... 모두들 충격 좀 받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