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베이비붐 세대는 2023년 전화 사기꾼의 희생양이 된 후 34억 달러를 사기당했습니다: FBI
https://nypost.com/2024/05/01/business/phone-scams-swindled-baby-boomers-out-of-3-4b-in-2023-fbi/
베이비붐 세대는 2023년에 노령의 피해자에게 전화를 걸어 기술 지원을 제안하거나 가짜 계좌로 돈을 송금하는 사기꾼들에 의해 34억 달러 이상의 손실을 입었고 일부는 “빈곤”에 빠졌다고 연방 관리가 말했습니다.
화요일 발표된 FBI 보고서 에 따르면 지난해 60세 이상 미국인이 신고한 사기로 인한 손실은 전년보다 11%나 급증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연방정부는 59세에서 77세 사이의 베이비붐 세대로부터 이러한 사기에 피해를 입었다는 불만을 100,000건 이상 접수했습니다.
4
화요일 발표된 FBI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에 60세 이상의 미국인들은 총 34억 달러 이상의 사기를 당했습니다.안드레이 포포프 – stock.adobe.com
그 중 거의 6,000명이 10만 달러 이상을 잃었습니다.
00:00
00:00
FBI 범죄수사국 제임스 바너클 부국장은 “밖으로 나가서 돈을 벌 능력이 부족한 미국 노인들에게는 파괴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더 탐색하기
비상 슬라이드를 떨어뜨린 델타 보잉 767 제트기는 33세로 현역 여객기의 정상 연령을 훨씬 넘었습니다: 전문가
BlackRock은 401(k) 직원 퇴직 계획에 월급을 포함시킬 계획입니다.
델타 항공편에서 떨어진 잃어버린 비상 슬라이드가 발견되었습니다. 놀라운 반전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돈을 모두 잃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가난해집니다.”
지난해 노인들 사이에서 가장 흔히 보고된 사기는 기술 지원이나 고객 서비스 담당자로 가장하여 집에 전화를 거는 범죄자였습니다.
FBI는 사기꾼들이 피해자들에게 은행 계좌가 해킹당했다고 설득하기 위해 기술, 은행, 정부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기꾼은 피해자에게 자금을 사기꾼이 실제로 관리하는 새 계좌로 옮기도록 지시합니다.
4
정부 기관은 미국인들로부터 100,000건이 넘는 불만 사항을 접수했습니다. 이들 대부분은 59세에서 77세 사이의 베이비붐 세대였으며, 그들은 금융 사기의 피해자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FBI
어떤 경우에는 범죄자들이 자산을 현금으로 청산하거나 자금을 보호하기 위해 금이나 기타 귀금속을 구매해야 한다는 구실로 사람들에게 은행 계좌를 빼내도록 했습니다.
그러자 사기꾼들은 뻔뻔스럽게 피해자의 집으로 택배를 보내 현금이나 금을 가져옵니다.
연방 수사관들은 5월과 12월 사이에 이러한 심각한 범죄가 증가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손끝에서 바로 최신 비즈니스 뉴스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일일 비즈니스 보고서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당신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해주세요
위를 클릭하면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 에 동의하게 됩니다 .
다른 경우에는 “사기 사기꾼들이 피해자들에게 전신 송금이나 암호화폐 송금을 통해 돈을 보내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라고 Barnacle은 말했습니다.
“피해자가 그렇게 하기를 꺼리면 대안이 주어집니다. 그러면 나쁜 사람은 택배를 이용할 것입니다.”
FBI는 또한 베이비붐 세대가 입은 재정적 손실이 실제보다 적게 계산되었을 가능성이 높다고 지적했습니다.
4
FBI는 베이비붐 세대 미국인들이 겪는 재정적 손실이 실제보다 적게 계산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AP
지난해 FBI 인터넷범죄신고센터에 접수된 88만여 건의 전체 신고 중 절반 정도만이 피해자의 연령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었다.
이달 초, 81세의 남성이 전화 사기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그의 웨스트 버지니아 집으로 택배로 보내졌던 무고한 우버 운전자가 사망했습니다.
윌리엄 브록(William Brock)은 수감된 친척이 자신과 가족을 위협하고 돈을 요구했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4
81세의 윌리엄 브록(William Brock)은 택배 배달에 대한 사기 전화를 받은 후 우버 운전사 롤레사 홀(Loletha Hall)에게 권총을 겨누고 있습니다.AP
우버 운전자는 같은 사람이나 공범자로부터 연락을 받아 차량 공유 회사의 앱을 통해 브록의 집에서 배달할 패키지를 픽업하라고 지시했습니다.
그녀가 도착했을 때 브록은 비무장 여성에게 자신에게 연락한 사람이 누구인지 확인하라고 요구했고, 그녀가 떠나는 것을 거부하자 그녀의 휴대폰을 빼앗았다고 합니다.
111
어떻게 생각하나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브록은 말다툼을 벌인 후 911에 전화하기 전에 그 여성에게 세 발의 총을 쐈다고 관계자가 말했습니다.
브록은 경비원에게 자신을 강탈하려는 사람을 총으로 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