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나회장] / 미국현지최신소식 3편 2021년 7월 22일
(해당방송은 7월 25일에 올라왔습니다.) 인텔에 의하면 마지막까지 일본 올림픽 개막 논란이 있었고 이 내용은 올림픽 시작전에 녹음한 것이라고 합니다.
오늘 방송은 트통등장 직후 네사라 제사라, 코비드와 백신과 미국 재검표등으로부터 주의 분산작전으로 카발들은 식량오일난과 홍수, 사이버공격 등을 일으키고 있음, 암호화폐 99.5%사라질 전망, 세계경제포럼WEF등 카발 기구들이 코비드, 백신, 사이버공격에 대한 논의, 화이트햇 얼라이언스가 GCR(글로벌통화재설정)을 주관, 쿠바는 혁명중으로 4,000명 사망 또는 실종, 남아프리카공화국은 폭동 약탈 심화 물자난등인데도 주류언론의 침묵, 에즈라 코헨 와트닉은 기밀해제담당, 가짜핵공포이벤트 및 주식시장붕괴 이후 양자컴으로의 전환, 아프리카 유럽 중동 아시아 라디오와 방송을 위한 털크 샛 로켓 론칭으로 이후 군부가 방송예정, 네사라제사라는 화이트햇군부가 주관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9월 18일 수정: 라나회장님의 유튜브 동영상이 다수 삭제되어, 럼블로 옮기신 영상은 아래 링크합니다.)
https://rumble.com/vmi63h-september-14-2021.html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라나입니다.
지난번에 멤버쉽 안내방송을 올렸는데 그동안 여러분들이 멤버가 되어주신 것을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라나방송을 널리 알려주셔서 더 많은 분들이 깨어나도록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크 린델이나 린 우드 변호사 말처럼 더 많은 사람들이 깨어나서 카발들과의 마지막 전쟁을 우리가 승리로 이끌어야 할 것입니다.
오늘 내용이 굉장히 많은데 이것은 연속적으로 2번에 나누어서 할 것 같습니다.
1. 어떤 분이 이런 질문을 하셨어요. "트형님이 네사라, 제사라에 대해 시간대가 어떻게 되느냐?" 제가 알기론 트형님이 먼저 오고 그 다음에 바로 네사라, 제사라가 시행이 될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2. WEF(World Economic Forum, 세계경제포럼, 속칭 다보스포럼)을 주관하는 자가 클라우스 슈밥이고 그는 아주 악한자입니다. 그가 지난주 트위터에 “WEF(세계경제포럼)는 바이든 행정부와 같이 협조하면서 다가올 식량난(food shortage,푸드 쇼티지)에서 살아남기 바란다.”고 썼습니다. 식량난과 기름(자동차용)난을 지금 카발들이 하고 있는 겁니다. 지금 지들이 이런 일을 초래하면서 이렇게 트윗을 썼습니다.
또 “흰고무신(백신)받은 기록이 있는 사람들은 단백질이 들어있는 플랜트 베이스드 프로틴(plant-based protein, 식물에서 뺀 단백질) 이 들어있는 패키지를 받을거다.”라 얘기했습니다. 우리가 뭐 거집니까? 이것이 바로 그들이 꾸미고 있는 식량난이고 또 오일 쇼티지(oil shortage, 기름 부족)인데요.
그럼 그런 일을 왜 하느냐? 궁금하시죠? 그게 지금 코땡땡(코비드)이나 흰고무신(백신), 미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선거의 재검표에서 우리의 시선을 돌리기 위해서 이들이 최후의 발악의 일환으로 이런 일을 꾸미고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심각한 것으로 현재 모든 식품수급이 굉장히 여러곳에서 차질을 빚고 있고, 세계 여러곳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한국은 지금 어떤지 모르겠습니다만...
3. 우리는 정전이 앞으로 있을 거고 계엄령이 있을거라고 말씀드렸는데, 8월에 있을지, 9월에 있을지 그런 것을 위해서 우리가 미리 식량, 비상용품을 준비하자고 얘기를 드렸는데, 이래도 저래도 비상식량을 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까 식량난에 대비해서요.
일본의 쓰나미처럼 경제쓰나미, 경제충격이(예상되는데요.)... 타이완 때문에 중국의 밀리터리(military, 군부)가 일본을 협박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사실 방일을 하지 말고 일본과 협조해서 중국을 견제해야 하는데 이게 지금 반대로 가고 있습니다. 친중을 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4. 상징적으로 말해서 고대 그리스에서는 올림픽 기간동안에 전쟁도 중단했었는데요, 만약에 일본이 올림픽이 취소되면 그건 우리한테 좋은 싸인이 아닙니다. 취소가 될지 안될지 모르겠지만요. (녹취자: 방송이후 올림픽이 진행되었습니다.)
5. WEF(세계경제포럼)가 이번달 초 에 사이버공격에 대비해서 미리 리허설을 했습니다. 세계 곳곳에 사이버테러공격이 있는데요. 한국에서 일어나면 아마 이것은 디지털 팬데믹이란 말을 써요. 전세계에 퍼져나가고 인류 모든 국가가 퍼져나가면서 이것이 거의 재앙수준입니다, 여러분. 정보와 머니(money, 돈)가 사이버범죄자들의 주요 타겟이기도합니다. 이것은 카발들이 벌이는 사이버공격이라는 것을 아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카발들이 여기저기 사이버범죄들을 행했었는데, 벨라루스를 예로 들어보면 핵발전소 공격을 했었는데 실패했었죠. 투르크메니스탄의 핵폭발도 사실 카발들이 저지른 행위이구요. 군사적인 입장에서 카자리안 마피아(Kazarian Mafia=KM, 카발)의 세계 본부를 파괴하는 것이 기생충과 같은 이 오물덩어리인 카발들을 없애는 것이 유일한 길인 것 같은데요. 다행히 세계 곳곳에는 카발들이 빠르게 붕괴하고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6. 비트코인, 이더리움등 크립토 커런시(crypot currency, 암호화폐)가 서서히 내려가고 있고, 서버자체를 압수하기전에 일어나고 있는 현상이면서 99.5%의 암호화폐가 없어질거라고 합니다. 있는 뉴스 그대로 전할께요. 한국에도 이런데 관심이 많으실 것 같아서요. 시간은 언제인지 모릅니다.
그렇게 슬로울리(slowly, 천천히) 진행을 하면서 빠르게 속도를 가할거라고 합니다. 크립토커런시 관련으로요. 2018년 7월에 이 세상에 진실을 알게 된 달이죠. 그것을 쓰리 이어 델타(3-year delta, 3년 델타)라고 하는데 저는 이런 단어는 이번에 처음 들어봅니다.
7. 중국이 여러 댐이 홍수로 붕괴가 되었고, 중국말을 영어로 써서 Guojaiju(구제아주)댐이라고 하는데 붕괴된 3번째 댐이라고 하네요. 여러분, 여기에서 제가 중요한 거 알려드릴께요.
중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홍수는 화이트햇이 하고 있는 거예요. 그리고 유럽에서 일어나고 있는 독일이나 남부독일, 오스트리아, 벨지움에서 일어나고 있는 홍수는 블랙햇이 하고 있는 거예요. 지금 화이트햇과 블랙햇이 상황을 똑같이 몰아가면서 양쪽에서 치열하게 싸우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홍수는 화이트햇, 우리쪽 사람들이 하고 있는 거예요. 그러면 하프(HAARP 기후조작무기)를 가지고 했는데 오늘아침에 나온 따끈따끈한 인텔에 따르면 카발들이 HAARP시설을 더 이상 쓰기 어렵게 된다고 합니다. 아마 화이트햇이 HAARP시설을 붕괴시킨 것 같습니다. 이게 아주 좋은 뉴스인데, 좀더 디벨롭(develop 발전, 진전) 되는데로 말씀드리겠습니다.
8. 중국 정부는 홍수비상경보를 울렸고, 중국내륙에 몽골에 있는 댐 2개가 무너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도합 3개가 무너졌다고 하는거구요. 독일정부에서는 미리 홍수경보를 받았지만, 아무 조치를 취하지 않았는데, 사실은 9일전에 새틀라이트(satellite, 인공위성)를 통해서 홍수를 미리 알아보는 과학자가 홍수조짐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산당 메르켈 총리가 히틀러의 딸이라고 했죠. 나라가 망하든지 말든지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있고, 독일 사람들이 이번에 이렇게 일어난 일을 보면서 독일정부의 실체를 보고 완전히 깨어나는 상황중에 있다고 합니다.
제가 지난번에 유럽홍수를 얘기하면서 카발들이 하프를 사용해서 하는건가. 제가 확실히 말씀은 안드렸는데, 이번에 이게 카발들이 하고 있는 거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란에서도 식수난으로 5일동안 시위가 일어났고, 많은 사람들이 죽어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전세계가 몸살을 앓고 있는 거예요. 처음 몇 달전에는 스톰이 온다(Storm is coming. 폭풍이온다)고 했는데 이미 스톰이 와서(Storm is upon us.) 우리가 스톰안에 있는 것입니다.
9. 글로벌 커런시 리셋(GCR, Global Currency Reset, 세계통화재설정)이 퀀텀 파이낸셜 시스템(Quantum Financial System, 양자금융시스템)과 연관되어 있는데, 이것은 전세계적으로 화이트햇의 얼라이언스(alliance, 연대)를 이루어서 하고 있다고 했죠.
그 얼라이언스가 GCR을 주관하고 있는 것이고, 전 지구적으로 시행하는 것입니다. 한국도 포함되죠. 글로벌 경제와 미국과 다른국가들도 해당되는 겁니다. 미국의 헌법에 명시된, 태어나면서부터 하나님께 받은 권한 이것을 천부권리라고 하거든요. 그래서 이 표현의 자유, 결사의 자유등 행복추구할 자유등을 천부권리라고 해요. 권리장전(The Bill of Rights, 빌 어브 라이츠)에 명시되어 있죠. 이번에 얼라이언스가 승리하고나면 천부권리를 회복하게 된다고 합니다. "모든 파워를 인류, 한 사람 개개인에게 도로 돌려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카발들한테서요.
카발들이 지금 인류를 노예삼고 수백년을 우리가 살아왔는데 문제는 지금 사람을 깨어나게 한다는 말을 자주 하는데, 그 조차도 우리가 몰랐지 않습니까. 우리가 노예인 것조차 몰랐어요. 우리는 그냥 인생 자체가 고난이지 하며 모르고 살았단 말입니다. 우리를 일부러 고난속으로 몰아넣은 자들이 있었다 이말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알고 다 공부를 해보니 우리가 이렇게 여러 인생에, 우리가 살아가는 여러 측면, 정치, 경제 문화 약, 의학등 여러면에서 우리가 이용당하지 않고, 착취당하지 않은 부분이 없었다 이말입니다. 누구 때문에? 카발때문에! 그래서, 이것을 아는 것을 레드필(red pill, 빨간약/ 영화매트릭스에 나오는 상징적 장면, 진실을 알기 위해 먹는약) 먹는다, 깨어난다 표현을 합니다. 그런데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자신들이 노예로 사는 것을 모르고 “상관안한다.” 이런 사람들이 많이 있죠.
‘깨어나서 우리가 이런 것을 알게 된 것도, 하나님안에서 이런 것을 들을 귀가 우리에게 주어진 것도 참 감사한 일이다.’라고 자주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10. 바티칸 밑에 터널이 한쪽은 스위스로 가고 다른 한쪽은 이스라엘로 연결이 되어있고, 총 길이가 1,500마일(2,535km)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바티칸에서 시작해서 150마일은 금이 모아져있었다고 했죠. 어디서 얼마큼의 양의 금을 가져왔는지 기록이 아주 꼼꼼하게 잘 쓰여져 있었다고 말씀드렸죠. 그 기록대로 각 나라에 돌려주고 했는데, 이것은 2020년 3월에 일어난 일이라고 합니다. 트통이 2021년 1월 20일에 백악관을 나갔으니까, 약 1년전에 이런 일이 있었다 이말입니다. 그걸 다시 한번 말씀드리는게 중요할 것 같구요.
11. 카발들이 WEF(세계경제포럼)나 유럽의 왕가(Royal, 로열, 즉 영국, 네덜란드, 스페인등의 왕가들), 자이어니스트(zionist, 시오니스트), 글로벌 일리트(global elite, 세계 엘리트들/지들이 일리트라고 합니다. 특정 묶어쓰는 단어), CFR(Council of Foreign Relation, 외교관계위원회/ 카발들의 씽크탱크), 빌더버그그룹, 300인회등 이런 그룹들이 아이다호에 얼마전에(대략 2주전) 심각한 회의를 했습니다.
그들도 발등에 불이 떨어져서 일단 모여서 회의를 했는데 카발들의 중요한 자들이 모여서 회의를 한거죠. 미국의 북쪽에 아이다호라는 아름다운 주가 있습니다. 거기에 모여서 앞으로 코땡땡(코비드)으로 시작한 어젠다를 어떻게 밀어 붙일지,(흰고무신, 사이버공격등에 대해 논의했다고 합니다.) 흰고무신(백신)도 지금 19%밖에 보급을 못 맞췄죠. 그리고 사이버공격도 카발들의 것인데 그들은 사이버폴리건(cyber polygon)이란 말을 씁니다. 그것에 대한 여러 가지 대책논의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 카발들이 파이널 카드(final card, 마지막 카드)를 쓰고 있는데 유럽에서도 홍수로 많은 사람들이 죽어나가고 있고, 피해가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흰고무신(백신) 관련해서 자살하는 사람이 수십만명이 나오고, 전에는 우리가 경험을 못했지 않습니까. 문제는 앞으로 더 많은 홍수가 예상될 거라고 합니다. 간단히 그들이 포기하고 물러가지 않는다고 했죠.
우리가 말하는 말할 수 없이 좋은 세상이 오기전에 굉장히 어두운 안좋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예상했던 거죠. 문제는 앞으로 더 있을 홍수와 푸드 앤 개스 쇼티지(food and gas shortage, 식량과 기름난/gas=오일,기름)이 있을 겁니다. 그들이 일부러 초래하는거예요. 그래서 전에 말씀드렸죠. 써머온파이어(summer on fire). 날씨가 무더워서 그런게 아니라 여러 재앙적 사건 때문에 온파이어(on fire, 불이 붙었다)라고 하는겁니다.
화이트햇(white hat, 흰모자/ 정의를 위해 싸우는 사람들, 미군부등 트럼프대통령쪽)이 말하길 어떤 때는 진실을 대중에게 말할 수 없다. 그것을 보여줘야만 한다. 그때가 돼서야, 즉 불에 데어야 어쿠 하면서 그때가 돼서야 아... 내가 몰랐었네. 변화해야겠구나 하면서 변화하려는 의지(will to change, 윌 투 체인지)를 갖게 된다고 그런 얘기를 합니다.
말로만 해서는 안된다는거예요. 실제 경험하고 보고 듣고 느끼고 겪어야 된다 이말입니다. 유럽의 홍수라던가 그런 것의 한 부분이겠죠. 참 어려운 진실(difficult reality, 디피컬트 리앨러티)이죠. 여러분들이 다시 한번 잘 들어보시고 각자 생각을 잘 해보시기 바랍니다.
12. 화이트햇은 지난 7월에 (카발들이) 모든 이 혼돈(chaos, 케이아스)을 가져오기 위해서 하프(HAARP, 기후조작무기)사용을 예견을 했죠. 화이트햇이 전혀 예상못한 일이 아니라고 했죠. 제가 지난번에 퀀텀 컴퓨팅 시스템(Quantum computing system, 양자컴퓨터시스템)을 얘기를 했죠. 미리 앞을 내다볼 수 있다구요. 유럽에서 홍수를 일으키고 할 것을 화이트햇은 미리 알았다 이 말입니다.
식량(food), 머천다이즈(merchandise, 상품들)등의 공급이 사실은 기차로도 이루어지고 트레일러(tralier, 커다란 트럭)등으로 이루어졌는데, 곳곳에서 홍수가 나니까 굉장히 수급이 어려워지고 막히고 또 유럽에서 홍수가 동쪽으로 옮겨가면서 새로운 곳이나 (홍수가) 있었던 곳에 더 홍수가 예상이 된다고 합니다.
13. 카발들이 코땡땡(코비드), 흰고무신(백신)이나 미국선거의 진실을 밝히는 것을 막기 위해서 디스트랙션(distraction, 방해, 주의 분산)을 위해서 이런 마지막카드를 쓴다고 합니다. 왜? 진실이 밝혀지면, 그들은 이제 죽음이고 끝장나는거죠.
그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일은 전 인류가 깨어나서 자기들에게 일어나는 일인거거든요. 그것을 최대한 MSM(Main Stream Media, 주류언론)을 통해서 최대한 막았어요. 이번엔 역사 이래 처음으로 저같은 방송도 그런 진실을 자꾸 전해주는 방송 아닙니까. 사람들이 자꾸 (진실을) 전하니 두려운 것이고 우리가 신경을 못쓰게 자꾸 디스트랙션(distraction, 주의 분산)을 주기 위해서 푸드앤 개스 쇼티지(food and gas shortage), 플러드(flood, 홍수) 등을 자꾸 일으키는 겁니다.
14. 크리스 밀러(국방장관 대행)이 화이트햇에서 일을 하고 있고, 그의 부관같은 사람이 있어요. 처음부터 특수부대 시절부터 크리스 밀러가 작전을 할 때에 아주 애정하는 부관같은 사람이 에즈라 코헨 와트닉인데 그가 디클래스(DECLASS, declassification, 기밀해제) 담당입니다. 그것이 대중에게 비상방송때도 디클래스죠. 이게 전적으로 에즈라 코헨 와트닉의 담당입니다.
그가 무슨 말을 했냐하면, 텔레그램에서 본 것 같은데. 크래시 앤 디클래스(crash and declass, 붕괴시킨이후 기밀해제). 좀 더 자세히 설명을 드리면, 과거의 시스템은 완전히 없애버리고 정보공개를 한다. 이걸 하면서 퀀텀 스위치(Quantum Switch, 양자전환)전에 이런 일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딱 분깃점에 퀀텀 파이낸셜 시스템등 여러 가지 스위치(switch, 전환)가 일어난다고 전에 말씀드렸습니다.
15. 지난 토요일에 마이애미 시내에서 쿠바혁명시위를 지원하기 위해서 많이 모였습니다. 플로리다주가 쿠바에 가깝다고 하지 않았습니까. 그리고 바땡댕(바이든)은 이제 쿠바에서 오는 사람들은 안 받을 거라고 합니다. 공산주의를 피해서 오는 사람들은 민주당 지지를 안할거기 때문에 아무 도움을 안줘요. 쿠바에서 오는 난민이 앞으로 생긴다면 안받을거라고 하고, 멕시코등 남미쪽에서 오는 일리걸(illegal, 불법 체류자)들은 무제한 받고 있죠. 이들이 이렇게 악한 자들입니다.
멕시코나 남미등에서 오는 일리걸(illegal, 불법체류자)들은 한 달에 20만명씩 온다고 말씀드렸는데, 그 소식이 쑥 들어갔어요. 화이트햇이... 지난번에 트럼프 대통령이 텍사스 주지사의 초청으로 국경을 방문한적이 있죠. 그 때 이후로 무슨 조치를 취하지 않았는가. 굉장히 희망적인 상상을 하고 있는데 아직 뉴스는 없습니다.
미국에 사시는 분들은 저처럼 많이 그것을 걱정하고 있죠. 현재도 진행되고 있는 쿠바에서 일어나고 있는 시민들의 시위가 4,000명이 죽거나 실종되었다고 합니다. 4,000명보다 훨씬 많겠죠. 그 정도 피해를 말씀드리고.
16. 지금 우리는 4G로 움직이고 있는데 5G 타워가 곳곳에 생기죠. 전세계가 양파망처럼 촘촘하게 지구를 둘러싸는겁니다. 우리를 완전히 그들의 컨트롤안에 집어넣기 위한 수단중의 하나가 5G인데, 그것이 굉장히 우리몸에 해롭다고 하죠. 제가 최근에 쎌폰(cellphon, 휴대폰)을 바꿨는데, 이게 5G란 말이예요. 그래서 저는 아주 5G를 안켜야 하나 생각을 합니다. 5G만 보면 제가 경기를 일으킵니다.
5G 타워는 알파 베타 감마선이 우리몸에 굉장히 위험하고, 미국에 사시는 분들은 집집마다 스마트 미러(smart meter, 전기사용량을 알려주는 장치)가 있어요. 그것도 굉장히 많은 전자파를 발생해서 인터넷에서 스마트 미러 캡(smart meter cap, 스마트미터 전자파 막는 캡)을 60불을 주고 사서 씌웠습니다. 스마트 미러 캡 또는 스마트 미러 커버.
17. 사우쓰 아프리카(South Arfica, 남아프리카공화국)은 폭동과 약탈로 물자들이 고갈되고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굉장한 라이어트(riot, 폭동)이 일어나고 있는 것을 신문이나 방송에서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문제는 MSM이 이런 것을 하나도 방송하지 않아요. 남아공 얘기를 하자면 주유소에서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 있고, 제이콥 주마라는 전대통령을 체포하면서 촉발이 되었는데, 근래 최고의 폭동으로 현재까지 사망자는 117명이라고 하고, 1,000명 이상이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여러분이 이런 일을 다 알아야 하느냐 하는 것은 아닌데, 제가 이런 내용을 자세히 말씀드리는 이유는, 그만큼 전 세계가 큰 소용돌이로 휘말려 들어가고 있다 이렇게 곳곳에서 몸살을 앓고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기 위해서 말씀드리는 겁니다.
18. 스위스에 있는 CERN(물리입자 가속기연구소)가 사실은 CIA(미국중앙정보국)의 본부인데, 그들은 악한 자들이죠. 모든 주요 댐들은 리액터(reactor, 원자로)가 있고, 수력발전은 맨 마지막에 없앤다고 합니다.
중국의 댐 아래 24개의 뉴클리어 리액터(nuclear reactor, 원자로)와 발전소가 있는데, 비슷한 것이 이란에 있었는데 화이트햇이 없앴고, 이 일 다음에 34개의 카발들의 빌딩(사탄숭배하던 곳)을 신의 지팡이(Rod of God, 라드 어브 갇/ 인공위성에서 투하하는 운동에너지를 이용한 텅스텐 무기)로 없앨거다고 3-4번 말씀드린 것 같아요. 이것이 화이트햇이 가지고 있는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런 일들이 쭉 일어나면서 일련의 사태들, 스탁마켓(stock market, 주식시장) 붕괴를 가져올거라고 합니다. 또 이것은 제사라(GESARA,세계 안전경제재건법)를 실행하게 하고, 그로 인해서 제사라(GESARA)를 실행하게 되는 하나의 원인제공을 해준다는 말입니다. 저는 그렇게 이해했구요.
19. 34개의 카발들의 빌딩이 뭐냐하면 (제가 옛날부터 궁금했어요. 이번에 나왔는데...) 바티칸, 버킹엄 궁전등.. 사탄숭배하던 곳이고 아이들을 데려다가....뭔지 아시죠... 더 얘기를 하면 눈물나서요. 저는 사실 그 아이들....그걸 알게 되고 너무 제가 마음이 무너져서 어떻게 인간이 이럴수가 있나.... 다 우리가 생각하는 인간들이 아니었죠. 사탄숭배자들은 비혼 포제스드(possessed)된 인간들이니까.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는 행동의 양식을 보이는 자들이 싸이코패스들인데요.
34개의 빌딩은 바티칸, 영국의 버킹엄 궁전, 워싱턴의 화이트하우스, 독일의 대통령 집무실등이 있죠. 독일이 카발들의 본산지예요. 스위스의 CERN(유럽입자물리연구소)도 있죠. LA외곽에 있는 게티박물관. 제가 4번 정도 방문한 적이 있는데 리차드 마이어라고 유명한, 흰색만 사용해서 철제와 유리만 가지고 만들었는데 빌딩만 $1.5billion(15억 달러)를 들였다고 하는데요.
제가 워낙 건축물을 보러 다니는 것을 좋아해서 게티박물관의 리차드 마이어작품이라 여러번 갔습니다. 겉으로 굉장히 아름답게 해놨습니다. 그런데 안좋은 기운이 돌았던 것은 제가 감지를 했고, 그 게티박물관 지하가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그런 일들이 일어났었다고 합니다.
휴 헤프너도 CIA요원이었고, 플레이보이 잡지도 만들었는데, 인간을 타락시키는데 아주 일조를 한 자죠. 플레이보이 맨션(Playboy Mansion)등의 건물들이 이들이 말하는 새태닉 빌딩(Satanic building, 사탄의 건물들)이라고 합니다.
20. 미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세계의 모든 MSM(Main Stream Media, 주류언론)은 사실 이스라엘 모사드(MOSSAD, 이스라엘 정보기관)가 컨트롤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건 새로운 사실 아니죠, 여러분,
21. 제가 전에 말씀드린 프로젝트 오딘(Project Odin)이라고 있습니다. 이게 퀀텀 스타링크(Quantum Starlink)의 일부로서 시크릿 스페이스 프로그램(Secret Space Program, 비밀우주프로그램)안에 있었던 6,000개의 테크날러지(technology, 첨단기술)가 우리에게 공개된다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퀀텀 시스템(Quantum system, 양자시스템)은 시크릿 스페이스 프로그램(비밀우주프로그램)이 보호하고 있습니다. 아주 굳뉴스는 카발들은 이곳에는 손이 미치지 못한다고 합니다.
퀀텀 컴퓨터(Quantum computer, 양자컴퓨터)는 카발들이 가지고 있는게 아니고 화이트햇이 가지고 있는 거죠. 거기서 일단 게임이 이쪽이 이기고 있는 것의 가장 결정적인 요인입니다. 트형님이 대통령 되자마자 5개군 외에 6번째 스페이스 포스(space force, 우주군)를 만들 때에 저는 그때 의아해했습니다. 우주전쟁(Star wars)을 하려나? 생각했는데 이번에 선거 이후로 일련의 사건들을 보면서 우주군을 왜 만들었는지 정확하게 알게 되었죠.
22. 모사드(MOSSAD, 이스라엘정보기관)가 장악하고 있는 모든 미디어 애셋(media asset, 주류언론의 자산)이 제거될 거라고 합니다. 이것은 MSM에 블랙아웃(blackout, 정전)을 가져오게 되고 퀀텀 시스템으로 바뀐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것을 프로젝트 오딘(Project Odin)이라고 하고 밀리터리(military, 군부)가 EBS(Emergency Broadcasting System,비상방송)을 하게 될거라고 합니다.
여기서 생각나서 다시 말씀드리면, 네사라 제사라(NESARA, GESARA)는 밀리터리(military, 군부)가 주관하는 겁니다, 여러분. 화이트햇의 밀리터리 주관으로 아시면 됩니다.
23. 지난 1월달에 론칭(launching, 발사)한 털크 샛(Turk Sat)라는 로켓이 있어요. 그것은 아프리카 중동 유럽, 중앙아시아를 위한 것으로 라디오, 방송 밀리터리 통신을 위해서 털크 샛 로켓이 1월달에 론치(launch 발사)가 됐다고 합니다. 이런 것 여러분 다 모르셔도 되는데, 이런 얘기를 쭉 듣다보면 여러 일들이 일어나고 있고 그래서 화이트햇이 지금 힘든 싸움을 하고 있긴 하나 이기고 있구나하는 흐름을 알기 위해서 (숲을 보기 위해서) 나무나무를 말씀드리는 겁니다. 그런데 가끔 제가 숲을 얘기하죠. 결국엔 We are winning. (우리가 이기고 있다.) 그러나, 이 싸움이 결코 간단치는 않다.
Have faith in the rolled, Jejus our rolled. 우리 화이트햇들이 밀리터리가 알파벳의 17번째 단어 Q, 이런 인텔 얘기를 들으면 항상 하나님, 예수님 얘기가 써 있습니다. "주안에서 믿음을 굳건히 하고 기다리고 있어라.", "하나님이 이런 폭풍속에서 안식을 주실 것이다." 이런 말도 하네요.
24. 지난 우주군에 의해서 10개 국가가 즉시 지도자층의 파워가 없어진 것을 아십니까? 그때 10개국을 그렇게 할 수 있었다면 다른 나라들도 할 수 있겠죠. 이미 이루어 놓은 성과도 많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25. 지난번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4년동안 백악관에서 있으면서 했던 물밑작업 1~4 편>은 제가 현재 하고 있는 방송의 조회수보다 많이 적더라구요. 그게 사실은 중요한 물밑 밑밥을 깐 얘기인데, 더 많은 분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거기서 별 얘기를 다 했죠. 트통이 대통령이 되자마자 전세계를 돌아다니면서 어떻게 사람들에게 항복을 받아내고 어떻게 했나 자세하게 얘기를 드렸으니까 안들으신 분들은 옛날 얘기 듣듯이 들어보십시오.
[라나회장] 2021년5월9일 트통의 깜짝놀랄 지난 4년 물밑작업의 전모/ 1편
[라나회장] 2021년 5월 10일 트통의 깜짝놀랄 지난 4년 물밑작업의 전모/ 2편(보충맨아래)
[라나회장] 2021년 5월 14일 트통의 깜짝놀랄 지난 4년 물밑작업의 전모/ 3편
[라나회장] 2021년 5월 30일 트통 지난 4년 물밑작업 4편
26. 블랙아웃 정전은 꼭 필요하고 맥시멈 3일까지 정전이 일어난다고 했죠. 병원은 어떻게 하냐, 수도는 나오느냐 등의 질문을 하시는데 그에 관한한 저는 모릅니다. 제가 답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가 그 정도 어려움을 당해야 밝은 날이 온다.. 그렇게 이해하고...어떠한 상황에서도 주님안에서 ..... 참 마음이 편해요. 샬롬~ 평안합니다. 사실 평안할 수 없는 상황이죠. 바이든이 미국을 망가뜨리고 있는 상황에서 마음을 편안하게 먹고 살 수 있겠습니까.
나만 편안하게 있지 말고 내가 아는 것을 나눠드리자. 잠 못주무시고 있는 분들은 마음 편히 먹고 계시라. 이런 뉴스를 전하는 거 아닙니까.
27. 전세계에서 글로벌 밀리터리 엑서사이즈(global military exercise, 세계군사훈련)이 일어나고 있어요. 우리들은 모르죠. 디펜더 유럽(Defender Europe, 유럽방어)는 유럽과 아프리카를 위한 밀리터리 엑서사이즈(military exercise, 군사훈련)이고, 호주도 그런 훈련이 일어나고 있고, 미국도 유럽과 더불어서 같이 참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런데 현재 이런 일들에 대해 (여러분들이 조금 리서치를 하고 제가 구글 쓰지 말고 덕덕고 닷컴 들어가서 리서치 하시라고 했죠.) 리서치 하시면 다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밀리터리 어퍼레이션이(global military operation, 국제군사작전)라고 하고 네사라, 제사라(NESARA, GESARA)로 가게 되는 전제로 글로벌 밀리터리 어퍼레이션(global military operation, 국제군사작전)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28. 이게 재미난 얘기인데요. 페이크 월드 워 3 시나리오(fake world war 3 scenario, 가짜 세계 3차대전 각본)래요. 제가 6-7개월전에 한 얘기가 있어요. 마지막에 가면 핵전쟁이 일어날거다. 사람들을 공포로 몰아넣는 핵전쟁인데, 그것은 화이트햇이 하는 것이고 그런 걸로 사람들에게 스케어 택틱스(scare tactics, 공포조장전술)를 쓴다고 했습니다. 지난번에 말한 게 이것인 것 같아요.
이것은 전 지구에 일어나는 일들을 정당화 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것은 글로벌 밀리터리 어퍼레이션(global military operation, 국제군사작전)하의 밀리터리 엑서사이즈(military exercise, 군사작전)를 얘기하는 겁니다. 그래서 이것을 또 제사라 밀리터리 로(GESARA Military Law, 제사라 군사법)라고 합니다.
네사라 제사라((NESARA, GESARA)는 밀리터리(military, 군부)가 주관하는 것으로 이미 다 정비가 되고 있고, 밀리터리 트리뷰널(military tribunal, 군사법정)에서 하는 크리미널(criminal, 범죄자들)의 고백동영상도 이미 다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Storm is coming.(폭풍이 몰려오고 있다)고 하구요. 제가 전해드릴 뉴스가 더 남아 있는데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에 마저 방송하겠습니다.
여러분, 길게 장시간 들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희망을 가지고 예수 믿으시는 분들 열심히 기도하면서 어차피 지나야 할 거면 피할 수 없으면 즐기시고, 우리가 이 시대를 살고 있는 것을 오히려 행운으로 생각하고 이 시기를 우리가 지혜롭게 주의 뜻에서 이 길을 저와 같이 지나가도록 합시다, 여러분, 감사드리고, 라나였습니다.
저번에 세계곳곳에 홍수나는 건 카발짓이 아니라고 제가 예측했는데 중공 쪽만 맞았네요. ㅎㅎ 그거야 뭐 키미님이 정보를 주셨으니까 예측이랄 것도 없지만요. 그런데 생각해보면 장마를 이용한 수공작전이란 게 인간으로선 상상할 수도 없는 기발한 작전이긴 해요. 태풍같이 1회성 공격 정도로는 중국같은 대륙에 지속적인 타격은 주기 어렵죠. 지구에서 가장 큰 유라시아대륙과 가장 거대한 태평양이 만나는 곳이 중국대륙이니 지속적인 수증기 유입으로 장마공격...ㄷㄷ 요즘 날씨가 폭염으로 덥긴해도 습도가 예전보단 낮아진 것 같던데 지구상의 수증기를 잔뜩 모아서 중국대륙에 퍼붓는단 느낌입니다.
중공은 화이트햇이, 유럽이나 다른 나라는 카발이 하는 거네요. 양쪽 다 전쟁인데 힘든건 민초들이고… 성격은 사실 다르긴 하죠. 중공은 지하터널 잠기게 하는 것과 중공의 무력화이고 카발들은 사람들의 시선 돌리기용이라니 비슷해보여도 다른 거죠. 요즘 중국발 미세먼지가 전혀 없어서 전 좋긴 합니다^^ 전세계 어디나 선한 민초들이 있을텐데 그들의 희생이 최소화되길 바래야죠. 감사합니다.
오늘도 정리해 주셔서 편하게 봅니다~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넵 일주일만 버티면 무더위는 좀 가시지 않을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지금 중공에 피해주고 있는 태풍도 화이트햇의 작전일거라는 행복회로 돌려봅니다ㅎㅎ
위 7번에서 힐링소리님의 행복회로가 맞았네요^^ 감사합니다 ~
매번 감사합니다. 버드나무님~^^~
넵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어서 날이 밝았으면 좋겠습니다. 세상을 완전히 뒤바꾸는 거 제가 하고 싶었던 건데 이 물결에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정성가득한 라나회장님과 버드나무님 이 진정 애국자 입니다.자세한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애국자에 넣어주시는 건가요^^ 영광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