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슈퍼차저를 축소하고 제안을 철회하며 더 많은 직원을 해고하고 있습니다.
https://mishtalk.com/economics/tesla-scaling-back-superchargers-rescinding-offers-firing-workers/
2024년 5월 1일
•
오후 5시 18분
•
댓글 38개Tesla는 슈퍼차저를 축소하고 제안을 철회하며 더 많은 직원을 해고하고 있습니다.
•
경제학
Tesla의 상황은 매우 순조롭게 진행되어 Elon Musk는 충전기 계획을 축소하고 인턴 제안을 취소하며 전체 슈퍼차저 팀을 포함하여 많은 인력을 해고하고 있습니다.
안녕 엘론, 무슨 일이야?
월스트리트저널(Wall Street Journal)은 테슬라가 EV 충전을 중단하고 사람들이 놀라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번 주 Tesla가 미국에서 가장 크고 성공적인 전기 자동차 충전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책임이 있는 팀의 대부분을 해고하기로 한 조치는 업계를 충격과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해고로 인해 텍사스의 12개 슈퍼차저 현장 건설 작업이 중단되었습니다. 뉴욕에서는 사이트에 충전기를 추가하는 것에 대한 논의가 진행되면서 Tesla와 협상 중인 부동산 소유자가 보류되었습니다 .
Tesla가 다른 자동차에 대한 충전을 개시한 후,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는 지난 여름 Tesla가 설계한 충전 커넥터로의 전환을 발표하고 고객이 Tesla Supercharger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계약에 서명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해고된 사람들 중 일부는 화요일 아침에 일어나 회사 컴퓨터 시스템에 접속할 수 없었고 개인 이메일 계정으로 전송된 메시지를 통해 정리해고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직원 여러분,” 메시지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최근 조직 전체와 여러분에게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결정을 발표했습니다."
앞서 더 인포메이션은 머스크가 월요일 늦게 보낸 내부 이메일을 통해 슈퍼차저 그룹의 모든 구성원을 해고하겠다고 밝혔으며, 슈퍼차저 전무이사인 레베카 티누치가 회사를 떠난다고 보도했다 .
Tesla를 위해 텍사스에 12개의 슈퍼차저 사이트를 건설하는 하청업체인 Bullet EV 충전 솔루션의 공동 CEO인 Andres Pinter는 Tesla의 연락처 20명이 모두 해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Pinter는 일련의 반송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이 이메일 주소는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이 주소로 전송되는 모든 이메일은 수신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로부터의 다른 통신은 없습니다. 그는 현재 현장의 건설 작업을 중단했습니다.
어느 것이 먼저 나오나요?
죄송하지만 전기차 수요 증가와 충전망 수요 증가 중 어느 것이 먼저일까요?
속도가 느려지나요? 텍사스의 12개 슈퍼차저 현장에서 건설 작업을 중단하고 개발자에게 연락할 사람조차 주지 않는 것과 같은가요? 슈퍼차저 그룹의 모든 사람들이 해고된 것처럼 .
정확히 무슨 일이 진행되고 있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한편 엘론 머스크(Elon Musk)의 만연한 감원은 기업 순위에서 가장 낮은 수준까지 치닫고 있습니다.
Tesla 인턴들은 제안이 취소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Bloomberg는 Tesla 인턴들이 시작일 몇 주 전에 제안이 취소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Elon Musk의 최근 비용 절감 피해자는 여름 인턴입니다.
Tesla Inc.는 인턴십이 시작되기 몇 주 전에 제안을 취소하여 야심 찬 직원들이 LinkedIn을 방문하여 다른 고용주에게 채용을 요청하도록 유도했습니다.
“오전 8시 46분에 나는 항공편 정보를 위한 Tesla 이메일을 열었습니다. 오전 11시 25분쯤 내 인턴십 제안이 사라졌습니다.”라고 마이애미 대학교 학생인 조슈아 슈라이버는 썼습니다. 그는 입사일이 3주 남았으며 이미 “집 마련에 수천 달러”를 썼다고 말했습니다.
회사의 마지막 Impact Report에 따르면 매년 전 세계에서 3,000명 이상의 대학 및 커뮤니티 칼리지 학생들이 Tesla 인턴십에 채용됩니다. 회사의 인턴 웹사이트에는 "첫날부터 의미 있는 업무를 수행하세요"라고 나와 있습니다.
배달
4월 2일, 나는 2020년 이후 처음으로 Tesla의 납품 감소, 공급이 아닌 수요라고 언급했습니다.
테슬라의 수요 급증 전성기는 끝났다. 경쟁이 심화되고 절대 수요 증가는 아니더라도 상대적 수요 증가는 감소하고 있습니다.
Tesla가 반제품 생산을 확대할 수 있다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Elon Musk는 4년 동안 매년 50,000번의 준결승을 약속했고 총 100번의 준결승을 달성했습니다.
8등급 트럭 EV 충전소는 35개뿐입니다.
전기 세미카의 사용을 방해하는 것 중 하나는 비용입니다. 두 번째는 충전소 수입니다.
도로에는 400만 대의 세미카가 있으며 , 클래스 8 트럭 EV 충전소는 35개만 있습니다.
Electrek은 Tesla의 기가팩토리가 약 30% 정도 완성되었으며 Tesla는 수년간 시설을 확장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
그리고 이제 머스크는 충전소를 취소하고 있습니다.
Tesla의 자동 조종 장치는 새로운 안전 조사에서 수백 건의 충돌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테슬라가 완전자율주행(FSD) 계획을 가속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Tesla의 자동 조종 장치가 새로운 안전 프로브의 수백 건의 충돌과 연결되었을 때 이것이 정확히 어떻게 작동해야 할까요?
규제 당국은 이전 조사를 종료하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배포된 리콜 구제책의 적절성에 대한 새로운 조사를 개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12월의 리콜은 현재까지 Tesla의 가장 큰 리콜 중 하나였으며 미국에서 판매한 거의 모든 차량이 관련되었습니다.
NHTSA는 또한 오토파일럿을 자동차 업계 경쟁업체가 배포한 유사한 시스템과 비교하면서 Tesla의 접근 방식이 "업계 특이치"라고 밝혔습니다. 기관은 오토파일럿이라는 이름이 "운전자가 제어할 수 없다는 생각을 이끌어낸다"고 말했지만, 다른 시스템은 "지원"이나 "팀"과 같은 용어를 사용하여 적극적인 감독이 필요함을 암시한다고 말했습니다.
엘론 머스크, 테슬라 인력 10% 해고
4월 15일에 나는 Elon Musk가 Tesla 인력의 10%를 해고하고 "다음 성장 단계"를 준비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네 확실합니다.
머스크는 직원 10%를 해고하고(20%의 보고도 본 적이 있음) 기가팩토리 건설을 중단하고, 슈퍼차저 팀 전체를 해고하고, 규모를 축소하고, 슈퍼차저 배치를 축소하고, 심지어 인턴 제안을 취소하는 등 성장을 준비합니다.
모든 기업이 성장을 준비하는 방식이 아닐까요?
내 결론: 주문이 말 그대로 실패했습니다.
인생의 교훈과 머스크의 교훈
지금부터 머스크가 하는 말을 믿는다면 당신은 확실히 미친 것입니다.
MishTalk 이메일 알림을 구독하세요.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구독하다
구독자는 각 게시물에 대한 이메일 알림을 받습니다. 마음에 드는 내용을 읽고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의 출처는 MishTalk.Com 입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