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고객센타, 해피콜 센터 등 다 연락을 취하였지만
4일째 해결이 안되고 있습니다
서로 책임떠넘기기에 급급하고, 제대로된 사과는 일절 없네요
한국소비자보호원에 보내기 전에
일단 저같은 소비자가 있을 것 같아 여기에 올립니다
롯데홈쇼핑에서 롤리팝 구매했습니다
유심비, 가입비 무료, 부가서비스 없고
kt로 약정 24개월
통화료 17000원 이상씩만 지급한다는 내용이었어요
일단, 신청을 하고 해피콜 상담시에 자세히 물어보려고 했죠
그래서 물어봤고 12만원에 대한 단말기 할부금을 24개월에 5000원씩 주는거고
만약 12000원 기본요금 신청시에 17000원이란 내용을 안내 받았습니다
그러나 만약 30000원 이상 사용한다면 5000원 공제받는거기 때문에 30000원 이상 사용하면 따로 추가비용 없다고 해서
원래 삼만원은 사용하니까 하면서 010으로 번호도 바꾸고 기본료도 조금 올라가지만 핸드폰 바꿀때가 됬길래 겸사겸사 바꿨습니다
그런데 kt고지서 나온거 보니 3000원만 할인이 되어있던거에요
얘기가 달라 홈쇼핑에 먼저 얘길했고
홈쇼핑은 kt쪽으로 떠넘겼는데 그분께서 녹취내용을 들어본결과 단말기에 대한 얘길 했고, 제가 오해한 부분이라길래
녹취파일을 요구했습니다
들어본 결과,
분명 30000원 이상 사용하면 5000원 요금할인이란 부분을 언급했고,
오안내인 부분이니 제가 오해를 했고, 원인 제공을 했으니 그쪽에서 차감된 부분 책임지라고 했죠
쓰기싫어도 24개월동안 약정을 써야하니까요
여기까지 삼일이 걸렸습니다
고객센터 상담원 돌아가면서 전화오고, 그 담당자와 전화요청하니 자기위에 담당자가 없다는 말도 듣고,
이메일 불만제기에는 유선상 처리되었다는 답변정도? 전 전혀 처리받은게 없는데 통보하면 처리가 되는건지..
홈쇼핑에선 통신요금이기때문에 자신은 책임이 없다는 말만 되풀이하고,
그 흔한 불편을 겪게해드려서 죄송합니다란 언급도 없네요
롯데홈쇼핑 콜센터 센터장이란 사람은
너무 틱틱거리면서 다다다 얘기를 하길래 그쪽이 화나셨냐고 물어봤더니
자신도 사람인지라 좀 화가난다고 얘기를 하더라구요ㅋㅋ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도 결국 또 상담원이 받고, 같은 얘기를 반복해야합니다
어디 고객서비스팀 담당자 이메일이라도 홈페이지에 명시되었다면 이메일을 보냈을텐데
이건 도무지 답답합니다
콜센타가 롯데홈쇼핑 아웃소싱 업체일지 몰라도
소비자는 롯데홈쇼핑이란 이름을 보고 구입하는 겁니다
피해사례를 찾아보기 위해 인터넷을 뒤지다보니 롯데홈쇼핑에 대한 불만사항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냉장고, 휴대폰, 후라이펜 등등 특히, 콜센타 서비스에 대한 불만이 가장 많던데
정말 이름만 롯데고 우리홈쇼핑 체제인가 봅니다
다시는 롯데홈쇼핑에서 구매하고 싶지않아요
혹시 저같은 피해자 있으시면 쪽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