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을 파면해야 산다!
국힘당을 해산해야 산다!
우리는... 이제 우리가 일본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경제력에서나 군사력에서 우리가 앞설 수 있다. 정신력은 말 할 것도 없다. 일본이 경제대국이라 불리며 한참 잘 나갔을 때도 전세계에서 일본을 우습게 안 나라가 대한민국이다.
우리는... 미국을 등에 업었다는 것 하나 만으로 참 형편없는 친일파들에게 지배당해 왔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리는... 우리가 기껏 공부시킨 엘리트들이 고작 인성도 고약한 친일파들에게 들러붙었었다는 것을 알았다. 그렇게 해서 만들어 놓은 그들만의 장벽이 바로 기득권 카르텔이다.
우익들이 현실주의자들이라느니, 촉이 빠르고 기회에 강하다느니, 그들의 세계로 일단 들어가야만 얻어먹기라도 한다느니 하는 말도 다 가스라이팅일 뿐이다. 공부에 취미 없는 아이들을 죽어라 학원 보내고, 주말마다 프랜차이즈 대형교회 나가서 말 같지도 않은 목사들 말에 세뇌되고, 바리바리 싸들고 청탁로비, 진급로비나 다니고... 그렇게 해서 살림살이 좀 나아졌을까?
우익들은, 코끼리 발에 쥐 밟는다는 식으로, 자기들 살아남으려 해방후 미군정에 들러붙었다가, 일제가 남기고 간 적산불하에 줄대서 얻어 걸리고, 이후 군부독재와 야합해서 지금까지 야비하게 갑질하며 호의호식해 왔을 뿐이다.
그 결과가 윤석열이다.
그렇게 성장한 윤석열과 검찰을 보자. 그들이 약은가? 아니다. 윤석열, 정말 멍청하고 둔하다.
민주화세력들은 목적이 수단을 정당화하지 않는다는 것을 여러 시행착오를 거쳐서 이미 깨달아 알았다. 박근혜 퇴진운동의 수백만 집회 후에 약탈, 방화은 물론 쓰레기 하나 없었다는 것에 세계가 놀랬었다. 세계가 민주화의 방향을 잃고 우경화할 때 민주주의의 역사를 새롭게 썼다고 극찬한 박근혜 탄핵집회였다.
그랬는데... 윤석열을 보자. 불필요한 예산삭감과 형편없는 인사를 탄핵한다고 야당에 경고하려는 목적으로, 윤석열 정부가 초래한 국정위기를 야당 때문이라며 이를 국민에게 알리려는 목적으로... 그런 목적으로 계엄을 했다는, 그래서 목적이 수단을 정당화한다는 그런 구시대의 논리를 이제야 집어드는 멍청함을 보인다.
얼마나 멍청하면, 이미 지난 이명박 정부가 창고 안에서 먼지를 뒤집어 쓴 '트리클 타운 이론'을 꺼내와서 '낙수효과'라면서 월급봉투 쥐어짜고 부자감세나 하다 결국 감옥갔던 그런 정책을 다시 쓰냐고!
목적도 잘못됐고, 수단도 구시대 적폐니, '윤석열을 파면한다!'
국민을 겁박하는 반공팔이나 하며, 한반도 천년의 길을 막았던 사람들은 이제 주도권을 내려놓고 뉘우쳐 반성할 차례다. 대의제 민주제 하에서 국민의 대표들에게 총부리를 겨눈 정부를 지지한다는 국힘당은 이미 제정신이 아니다. 국민은 안중에도 없는 처사다. 그런 정당을 지지한다는 종교단체의 일탈행위도 마찬가지다. 이제 더 이상 방치할 수는 없다.
지난 통합진보당을 해산 때 헌재는 통진당을 해산하고 그 소속 국회의원은 의원직을 상실한다는 결정을 선고하였다. 헌재는 정당해산제도의 목적이 단순히 특정 정당의 소멸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민주적 기본질서를 위협하는 정당의 활동을 방지하고, 그 위헌적 이념이나 조직의 재형성을 막는 것임을 명확히 했었다.
그래서다. 국힘당은 해산해야 하고, 그 소속 국회의원은 의원직을 상실해야 한다!
민주당의 중도보수 선언을 지지한다. 중도보수로서 대한민국의 보수를 바로세우기 바란다.
보수가 바로 서야 비로서 진보가 이를 지양하며 나온다. 기회주의 우익들이 만들어 놓은 그들만의 체제 위에서는 아무것도 세울 수 없다. 우익들의 체제는 지양의 대상이 아니다. 폐기의 대상일 뿐이다.
이제야 비로소 마음놓고 자신들이 합리적 보수임을 밝히고, 보수를 지지할 수 있게 된 중도층 국민들과 함께, 진보를 지향하는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민주당의 중도보수 선언에 전폭적인 지지를 보낸다!
첫댓글 이재명 같은 전과4범+@범을 옹호하고 싶지 않고 점점 민주당에서 멀어지고 싶어요. 이잼 옹호 안 하면 입틀막-당을 나가라-을 당하니 비명심정이 이해되어요. 표현을 막는게 독재유사 성격이라 속만 끓이고 있어요.
이잼 사당화 언제까지 일까요? 개딸 동원 등
어쩜 륜측 논리 중 1%는 맞는게 있어 보여요.
어제 하늘공원 가서
눈이 안녹아 있길래
”멧돼지 사형 “이라고 쓰고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