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클럽아우디
 
 
 
카페 게시글
A1/A3/A4/A5/A6/A7/A8 b6와 b7 tech spec 있으신분 계신가요?
이준호 추천 0 조회 202 07.01.11 18:04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1.11 22:27

    첫댓글 1. 1.8T 에는 서보트로닉없었는데 2007년형부터 들어갔을지도 모르겠네요. 2005년기준으론 없는게 확실하고 2006년엔 안들어갔을꺼 같구요. 2007년형은 들어갔을지도 모르겠네요.

  • 07.01.11 22:29

    3. cvt단수차이는 6단 -> 7단으로 바뀌었습니다. 허나 cvt의 구조의 변화인지 아니면 단순히 소프트웨어적 나누기인지는 모르겠네요. 보통은 신형으로 만들때 개선된 부품을 쓰기도 하니까 cvt도 조금 좋아졌을꺼라고 생각이됩니다.

  • 07.01.11 22:42

    그외 esp소프트웨어도 버전이 한단계 올라갔다고 합니다. 서스펜션도 구조가 바뀐걸로 알고있구요

  • 07.01.12 00:10

    esp버젼 올라가면서 브레이크 디스크 와이퍼 기능이 추가 되었죠~ 와이퍼 작동시 브레이크 디스크를 살짝 살짝 잡아서 수막을 없애는 기능이요~

  • 07.01.12 00:14

    2005년형에는 서보트로닉이 안들어 가있구요~ 2006년형부터인가.. 암튼 이후부턴 서보트로닉이 다 달려 있습니다.

  • 07.01.12 08:02

    2006년형부터 서보트로닉이 달려 있구요..제 차가 달려서 나온 찹니다..궁금한건 브레잌디스크 사이즈인데..혹시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 작성자 07.01.12 08:16

    그렇다면 B6에 비해 B7이 CVT 단수 (S/W만 나눠지더라도)가 늘어났고, ESP 버젼 업, 디스크 와이퍼기능 추가, 기타 서스펜션구조등... 좋아진 것이네요... 이정도면... B6 S-line과 B7이랑 어느게 좋은 선택일지는.. 충분히 판단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07.01.12 11:11

    저는 B7 나온지 3주만에 차를 샀었는데요. 그 때 여러가지 자료에서 B7이 부품을 S-line것을 많이 가져다 썼기 때문에 모양만 바뀐 것이 아니고 실질적인 내구성이나 보이지 않는 부분의 성능이 많이 향상되었다고 된 글들을 여기저기서 본 기억이 납니다. 참았다가 꽈트로로 살까 하다가 너무 기다려야 될꺼 같아서 그냥 샀었죠. 지금도 꽈트로가 생각나긴 하지만 다음번 업그레이드를 기다리며 잘 타고 있습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