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홍콩에 올때만해도 전기장판, 전기요가 무슨 필요가 있겠냐 했는데.. 벌써 사모은 전기 장판, 전기요만 서너개가 넘었습니다.
홍콩의 겨울의 실내가 정말 매서운걸 몰랐던거죠.
짐을 정리하다가 보니 싱글 사이즈 전기요가 하나 남게 되어서 처분하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계절을 타는 제품이라 겨울에만 사용했고 늘 커버를 덧대어서 사용했기 때문에 상태는 제법 괜찮은 편입니다.
사이즈도 그렇고 간절기나 싱글 침대위에 올려두고 사용하는 용도로 딱 적합했었습니다.
구매가 : 43,000원
판매가 : HKD 150
들고 가실 수 있게 구매 시 함께 들어있었던 투명 가방 포합입니다. 타이쿠에서 픽업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아이들을 위한 책장이 필요하신 분이 계실지 몰라서 올려봅니다.
첨부의 사진과 비슷한 색상에 높이구요, 아무래도 사용한지가 좀 되는지라 낡기는 했습니다. (두개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 계시면 무료로 드립니다. (단, 픽업은 어떻게 하실지 고민을 좀 하셔야..)
첫댓글 안녕하세요? 사이완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마침 딸아이 책장이 필요하던 터였습니다. 책장은 제가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연락을 드리면 될까요? 제 카카오톡 아이디는 cleanheart247 입니다.
네- 제가 다음주에 휴가를 마치고 홍콩에 돌아갑니다. 책장이 낡기는 했지만 사용하시기에는 별 문제 없으실거에요. 총 2개구요. 픽업을 어떻게 하실지 알려주세요. 소소한 내용은 쪽지드릴께요.
@초코렛 감사합니다. 픽업은 트롤리를 이용할 계획입니다.
@CLEANHEART 알겠습니다. 두개 다 가져가실거지요? 다음주에 저랑 일정 조정을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CLEANHEART 쪽지 확인하시고 연락 부탁드려요.
쪽지 답신 보냈습니다. 확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