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짜기 ??
'시간' 이란... 단어?가 생각 나서 말일세
어제 였는지.. 오늘 인지.. 내일 인지..
난... 통~ 모르겠거든
술 낌? 에 남기는 이야기?니께~~
하던.. '꼬장?'은 끝까지 혀야겄제?
ㅎㅎㅎ
아참 !! '배경 음악'을 까빡.. 했네~
.https://youtu.be/S6whxc_ql9U?si=HJX-hrr_Yw9SOAY-
젊었던 시절 들었던... '보니 타일러' 말구... 미국판? '주현미?' 골랐우~~
ㅋㅋㅋ
얼마 전.. 스케치북 ... 큰 걸루 바꿨네
A4 스케치 북 일세
쪼깐 걸루... 허다보니... 한계?를 느껴?서?
첫 날 그렸던 그림이... 이거여~~
디테일 표현은 훨씬 좋은데..
나이가?? 않 딸아? 주는지..
큰 걸... 헐 라니까... '손'이 떨리는구먼
ㅎㅎㅎ
그래도 앞으로.. 10년?은 가능 할까 싶네
ㅋㅋㅋ
첫댓글 잘지내지요? 허쉬! 올만에 정이랑 통화를 하며 칭구의안부를 물었어요~^^ 무소식이 희소식이란말...맞겠지요? 언제 어디서든 건강합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