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후기입니다..
요즘은 두피기름기가 어느정도 잡히고 있습니다..
샴푸에 많은 기대를 하진 않지만 기름기라든가 두피트러블 완화 정도 기대하고 있거든요..
이번주는 뒷통수쪽에 뾰로지가 두개가 나왔었는데요 샴푸때문은 아닌것 같고요..
아마 저녁때 샴푸 후 완전히 건조하지 않고 취침을 해서 그런것 같아요..하지만 벌다른 조치없이 하루만에 없어졌습니다..
예전같으면 지성두피라 소독에 연고까지 발라야 없어졌는데.. 샴푸로 두피기름기가 잡히니 덕을 좀 본 것도 같습니다..
토닉은 여전히 주중에는 저녁에만 주말에는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두피보다는 모발에 뭍는게 많아 내용물이 아깝기도 하고 머리도 떡지고 해서 고민한 끝에
어제 다이소에 가서 스포이드 공병을 구입했습니다..지금 소독 후 건조 중 이고요..
조만간에 스포이드로 두피에만 도포할 생각입니다..
샴푸 전후 탈모량과 모발힘은 아직 눈에 띄는 변화는 없어요..
그래도 긍정적으로 생각할 여지는 있는게
탈모량이 더 많아지진 않았구요..두피색이 약간 진정되는 듯한 느낌은 있습니다..
프카도 5년째 복용하고 있지만 탈모란게 뭐한다고 1~2개월에 금방 좋아지지 않는다는 건 알고 있습니다..
현상유지만 되더라도 어느정도 희망적인 상황으로 보는 거죠..
첫댓글 안녕하세요 레이스님,
스포이드까지 직접 구매하셔서 이용중이라고 하시니까, 정말 진정성 있게 성의를 기울여서 사용하고 계신게 느껴집니다. 스포이드와 스프레이가 장단점이 있는데,
말씀하신 것처럼 스포이드가 목적 하는 곳에 잘 뿌리기에는 더 좋은 점이 있습니다.
스포이드 사용하셔서 매일 사용해 주시면 반드시 조금씩 조금씩 더 좋은 효과를 느끼실 수 있게 되실 것입니다.
좋은 후기 감사드리구요, 즐거운 한 주 보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