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전 라 도 맛 집 [○일식○] 여수 돌산대교아래 횟집촌 에서..
romio 추천 0 조회 1,210 08.09.15 10:41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9.16 02:15

    첫댓글 허걱... 야밤에.. 사람... 미치긋어.. ㅜㅜ 근무중 반떡실신... -_-;

  • 작성자 08.09.16 08:36

    일러봐님!. 미안하이..ㅎㅎ 근무하는사람을 미치게해서리...지금 내가 무슨짓(?)을 하고있는거야...국가 안보를 위협하는 행위? ...지울까요?

  • 08.09.16 10:18

    즐건 여행을 댕겨 온것 같구먼~~~~~

  • 작성자 08.09.16 17:15

    그래...칭구야! 언제 니 좋은차(?)타고 몇이모여 함 가자..알았쥐? ㅎㅎ

  • 08.09.16 12:17

    너무 하세요~~~~저리 맛있는걸~~사진으로만 봐야한다뉘....ㅠㅠ

  • 작성자 08.09.16 17:16

    초록옥이님! 회 좋아하면...함 같이 여수까정 가볼텨? ㅋㅋ

  • 08.09.16 14:58

    형님..너무 하십니다...인수를 분해하시다니...저를 두번 죽이는거에요..ㅋㅋ 전복 참 맛나겠네요..여기두 조만간 고고씽~~

  • 작성자 08.09.16 17:12

    그러고 보니 널 두번 죽이는꼴이 되부렀네...핵교다닐적엔 인수분해가 잘 안되었는디..요즘 인수너 만난뒤로..... 뭐든 분해하고 말거야..그래 전주에서 시간도 얼마 안걸리고하니 고고씽~~하자.ㅎ

  • 08.09.16 15:52

    맛나겠네요~ 여수시장 어디더라 회무침 정말 맛나는곳 있는데..갑자기 막 먹고싶다는..스읍~!

  • 작성자 08.09.16 17:14

    여수 수산시장 주변에 서대회무침 정말 맛있는데...전라도라 대부분 식당이 회무침을 하는데 맛있어요...

  • 08.09.16 19:30

    오! 감성돔 너무 먹고싶어 여수에 또 유명한 돌게장으로 유명한 집이 있지요

  • 작성자 08.09.16 20:30

    네..대부분 비슷한데...황소게장이 그중 유명합니다...게장골목가면 언덕쪽으로 보인다는...지금이 감성돔.줄돔등등 돔 제철이라는거...함 가보시길..ㅎㅎ

  • 08.09.23 13:03

    저도저도, 여수가서 돌산대교 밑에 횟집가서 회 먹고 왔는데........ ............ 저만침 안나왔었어요. ㅡ,.ㅡ 사기당한 기분. 다녀온지 아직 1달도 안된거 같은데..

  • 작성자 08.09.23 17:12

    그래서...다신 안가기로 했고..그대신 수산시장으로 가서 골라먹는재미..있잖아요? 부산 광안리수산시장가면 횟감골라 초장집으로 직행하는거..여기도 있어요..ㅎ

  • 08.09.24 19:58

    아~! 감생이. 낚시꾼은 손맛으로 우리들 처럼 맛객들은 입맛으로 모두 훌륭한 생선이죠. 입에 쩍쩍 달라 붙었을것 같아요. 그리고 그쪽은 회를 몇키로 이렇게 안하고 한접시 두접시 이렇게 팔던데 아직도 그래요???

  • 작성자 08.09.25 14:30

    네..수족관에서 잡아올려놓고 이건 얼마인데...드시겠습니까? 이런식....입니다..ㅎㅎ 담엔 안가야지..ㅎ

  • 13.07.29 10:51

    일반적인 회중에서는 감성돔이 최고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