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연휴에 친구(?)하고 딸랑 둘이서 1박2일로 여수주변을 갔다가 횟집에
들러서 쐬주한잔하면서 한컷 올리네요...횟감으로는 감성돔이 희생하고...
역시 횟감으로는 감성돔(자연산)이 최고구요..씹히는맛이 일품이지요..
이것이 8만냥이구요...바닷가 풍경은 좋은데 횟값이 조금 비싸니까
회 마니아분들은 돌산대교 건너기 전 여수 수산시장에 가면 놀라울정도로
회가 싸고 싱싱하고 ....언제 여수에서 벙개함 쳐야지...1박2일 회벙개..ㅎㅎ

위 사진을 인수분해(?)하여 나열한 모습?


전복..넘 작다




산낙지...요건 맛있슴다






첫댓글
... 야밤에.. 사람... 미치긋어.. 
근무중 반
... 
;
일러봐님!. 미안하이..ㅎㅎ 근무하는사람을 미치게해서리...지금 내가 무슨짓(?)을 하고있는거야...국가 안보를 위협하는 행위? ...지울까요?
넘
건 여행을 댕겨 온것 같구먼




그래...칭구야! 언제 니 좋은차(?)타고 몇이모여 함 가자..알았쥐? ㅎㅎ
너무 하세요~~~~저리 맛있는걸~~사진으로만 봐야한다뉘....ㅠㅠ
초록옥이님! 회 좋아하면...함 같이 여수까정 가볼텨? ㅋㅋ
형님..너무 하십니다...인수를 분해하시다니...저를 두번 죽이는거에요..ㅋㅋ 전복 참 맛나겠네요..여기두 조만간 고고씽~~
그러고 보니 널 두번 죽이는꼴이 되부렀네...핵교다닐적엔 인수분해가 잘 안되었는디..요즘 인수너 만난뒤로..... 뭐든 분해하고 말거야..그래 전주에서 시간도 얼마 안걸리고하니 고고씽~~하자.ㅎ
맛나겠네요~ 여수시장 어디더라 회무침 정말 맛나는곳 있는데..갑자기 막 먹고싶다는..스읍~!
여수 수산시장 주변에 서대회무침 정말 맛있는데...전라도라 대부분 식당이 회무침을 하는데 맛있어요...
오! 감성돔 너무 먹고싶어 여수에 또 유명한 돌게장으로 유명한 집이 있지요
네..대부분 비슷한데...황소게장이 그중 유명합니다...게장골목가면 언덕쪽으로 보인다는...지금이 감성돔.줄돔등등 돔 제철이라는거...함 가보시길..ㅎㅎ
저도저도, 여수가서 돌산대교 밑에 횟집가서 회 먹고 왔는데........ ............ 저만침 안나왔었어요. ㅡ,.ㅡ 사기당한 기분. 다녀온지 아직 1달도 안된거 같은데..
그래서...다신 안가기로 했고..그대신 수산시장으로 가서 골라먹는재미..있잖아요? 부산 광안리수산시장가면 횟감골라 초장집으로 직행하는거..여기도 있어요..ㅎ
아~! 감생이. 낚시꾼은 손맛으로 우리들 처럼 맛객들은 입맛으로 모두 훌륭한 생선이죠. 입에 쩍쩍 달라 붙었을것 같아요. 그리고 그쪽은 회를 몇키로 이렇게 안하고 한접시 두접시 이렇게 팔던데 아직도 그래요???
네..수족관에서 잡아올려놓고 이건 얼마인데...드시겠습니까? 이런식....입니다..ㅎㅎ 담엔 안가야지..ㅎ
일반적인 회중에서는 감성돔이 최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