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하고자 하는 곳은 http://www.buymms.biz/ 입니다.
메일을 보내서 물어보니 짐 험블님의 인증을 받은 곳이라고 하고요, 80%짜리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워낙에 많은 곳에서 물건을 판매하고 믿지 못하는 곳이 많은지라 여기저기를 알아보다가 선택해서 주문해보려고 합니다.
저처럼 어디에 주문을 해야 좋을지 모르는 분들이 계시다면 같이 구매해서 사용해보심이 어떨까 하고요.
많은 양을 살수록 가격이 떨어지는 매력이 있어서 공구를 생각했습니다.
구연산이나 다른것들은 충분히 우리나라에서도 구입하기가 용이하다고 판단되어 아염소산나트륨만 믿을수 있는곳에서 구입해보고자 합니다.
뜻있는 분들은 리플이나 쪽지를 주셨으면 합니다.
첫댓글 제가 두개 신청합니다.
참여하고 싶습니다.
현재 다른쪽도 알아보고 있습니다. 질문메일도 보내놓은 상태이고요. 답이 오는대로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조금 더 걸리더라도 믿을수 있는 곳의 좋은 제품을 구입하고자 합니다. 혹시라도 이미 그런곳을 알고 계신분이 계시다면 쪽지부탁드려요.
저도 신청합니다
공구 참여합니다
저도 공구 참여합니다.
저도 공구 참여합니다.
위의 싸이트와 그밖에 짐험블님에 의해 승인되어진 판매처에 순수한 아염소산나트륨의 구입에 관련한 메일을 보내보았으나 대답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짐험블님에게 직접 메일을 보내보았고 답을 받았습니다. 요약하자면, 대부분의 아염소산나트륨은 중국에서 생산되고, 전세계에서 팔리는 아염소산나트륨은 그것이 수영장 소독용이나 식수를 정화하기 위한 목적이라고 되어있는 것이라면 어떤 것도 좋다는 답변이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나라 제품들이라도 위와 같은 목적으로 판매되는 것이라면 사용해도 좋다고 이해되었습니다. 그래도 좀 더 좋은 제품이 있는지는 계속 찾아볼 생각입니다.
그리고 아염소산나트륨의 중금속 함유에 대한 질문을 다시 짐험블님에게 이메일로 보냈고, 답이 오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알아본 봐도 대부분의 아염소산 나트륨은 중국에서 생산되는것으로 알고 있고 고순도 제품도 발견했읍니다 80%이상의 먹을수 있는 제품이었읍니다 가격 또한 저렴했는데 다만 인식이 중국산이란 것때문에 대량 구매해서 카페 가입자분들고 공유하려던것을 포기했었읍니다 ㅠ.ㅠ
참여합니다
저도참여합니다... 연락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하게 되면 쪽지드리겠습니다~^^
공구에 참여 합니다...쪽지보냈어요 ^^*
공구참여합니다.
뒤늦게 보았네요.저도 참여 합니다^^*
뒤늦게 보았습니다.. 지금도 참여 가능한가요 ^^
저도 참여하고 싶어요. 가능하면 쪽지 부탁드려요.^^*
늦지않았다면 저도 참여 하고싶은데 준회원가능한가요?
조만간 구입해볼까 합니다. 회원차이는 없습니다.
아직 참여 가능하면 저도 참여하고 싶습니다,
저도 참여하고 싶은데요 ^^
저도 참여 합니다.
글을 올린지 두달이 다 되어가는데도 별다른 내용을 말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저 위의 사이트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2파운드를 구입해서 가지고는 있습니다만, 순도가 높은 아염소산나트륨을 구입하는 방법을 생각중입니다.
변화가 있으면 다시 올리겠습니다. 혹시라도 아염소산나트륨 수입에 도움을 주실수 있는 분 계시다면 연락바랍니다.
저도 참여 합니다. ^^*
저도 의향이 있습니다
리피트님 아염소산나트륨 늦었지만 저도 구입 할수있을까요 yonm12@hanmail.net연락 주십시요
늦었지만 저도요
공구는 어찌되었는지요? 결과라도 알려주세요 때늦은 신청 줄서봅니다
죄송합니다. 약속한것을 책임지고 해야하는데, 저의 주위사정이 그렇게 하지 못하게 하네요. 제가 소량 구입해서 사용해보기는 했습니다만,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MMS보다는 CDS를 만들어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그 이유는 순도의 문제이구요. 말만 해놓고 실천하지 못한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고순도의 아염소산나트륨 구하는 방법을 누군가 도와주시면 좋겠지만 아직 그런분이 나타나지 않으셔서 솔직히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제가 위에 썼던 미국 싸이트에서 샘플로 2파운드를 구입한 아염소산 나트륨 고체 flake가 있긴 합니다.
위에 참여의사를 밝히시고 리플 다신 분들 중, 필요하신분이 계시다면 조금씩이라도 나눠드리겠으니 쪽지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다시 추진할지는 모르겠지만 그것으로 제가 시작했던 공구관련 문제는 일단 맺음을 지을까 합니다.
다시한번 사과말씀 드립니다.
얼마나 나누어 주실수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