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유투브 보면서 조립 각만 보고 있다가, 급 뽐뿌가 와서 지난 월요일 조립 요청했었습니다.
조립 요청드리고, 너무 급한게 아닌가 걱정 반 오랜만에 컴구매한다는 설렘반으로
조립이 완료되기까지 기다렸네요 ㅎㅎ
사는 곳이 구미라, 사실 택배로 받는게 맞지만.. 기계에 엄청 예민한 편이라,
택배 받고 후회하느니 직접 픽업하는게 낫겠다 싶어서 금요일 잠시 출근했다가 대전으로 달려갔습니다.
(사실 코로나 때문에 대면은 좋지 않았지만... 당시엔 생각도 못했네요.. 설렘때문에.. 지송합니다ㅜ)
공방 방문시, 익숙한 얼굴이 보여서 매우 반가웠습니다. ㅎㅎ
본체에 싸인이라도 받을까? 라는 생각도 했지만, 바쁘신듯 보여서 말씀은 못드렸네요.
(연예인과 팬의 거리라 할까요.ㅋㅋ)
직원분들이 잘 도와 주신 덕분에 차에 싣고 집으로 조심조심해서 운전해 왔습니다.
전원선 연결 후 문제 없이 잘 동작 하는구나! 하고 생각하고 사용하는 중에,
본체 후면 팬이 돌지 않는다는걸 알았습니다. LED가 빙글빙글 도는 형태로 동작하고 있다보니.. 처음엔 팬도 돈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네요.
그래서 곧 바로 문의를 드리니, 친절하게 여러가지 가이드를 주셨습니다. 하지만 따라해도 안되더라구요..
결국 큰 맘 먹고 월요일 회사 휴가쓰고, 다시 방문 했습니다.
도착해서 상황을 말씀드리니, 직원분들이 또 잘도와 주시더라구요. 결국 팬 단선으로 인한 고장으로 밝혀져,
팬 새로 교체를 받았습니다. 아마 제가 운송중에 조심한다고 했지만 문제가 발생한 것 같더라구요.
팬 교체를 기다리는 동안, 신성조님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놔누고도 싶었지만.. 그날도 바빠보이셔서 말을 못걸었네요..ㅎㅎ;;
여튼 월욜 또 다시 먼 여정 끝에 집에서 다시 확인해보니, 전부다 문제 없이 동작하는 걸 확인했습니다.
내부 선처리도 깔끔하게 잘해주셨더라구요. 박스들도 다 따로 모아서 큰 박스에 담아주시고..ㅎㅎ
신성조님 덕분에 정말 오랜만에 맘에 드는 좋은 컴퓨터 조립할 수 있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첫댓글 -0-);; 아 제방문하신 분이시군요
마침 방문했을때 전화를 받는중이라 (사실 사무실에 있는 시간 절반은 전화응대중)
인사정도만 할수있었습니다=ㅅ=)a 팬이 단선되는경우가 잦지는 않은데 원래부터 간당간당했나봐요 겉으로 볼때 표가 안나고 팬이 돌아가면 저희도 속사정은 알수가 없어서 불편함을 끼쳐드렸네요
여튼 자세한 후기 감사드리며 메리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