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국 11년 천력 1월 29일 (양 2023.02.19) 전주 교회에서 중학교를 졸업하는 성화 학생과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성화 학생의 졸업 예배 및 장학금 수여식이 진행되었고 후에는 이남경 전북 YSP 지회장님의 말씀을 듣고 같이 밥을 먹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먼저 졸업 예배는 준비 찬양, 경배, 가정맹세, 대표 보고, small talk, 희망 나눔, 활동 영상 시청, 심정공유, 장학금 수여식, 지회장님 말씀,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희망 나눔은 성화 교사를 하는 신요환 청년 교사님께서 해 주셨습니다. 신요환 성화 교사는 선문 UPA에 들어가게 되어 전주에서 교사로서는 마지막 시간인 만큼 추억이라는 주제로 나눔 해 주셨습니다.
장학금 수여식은 사회는 배수민 성화 학생부장이 해주셨습니다. 장학금은 라금만 권사님께서 지원해 주셨습니다. 원래는 남편분께서 성화들에게 지원해 주셨는데 이를 이어서 라금만 권사님께서 성화들을 위해서 장학금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장학금 수여식 때 라금만 권사님과 대교구장님 내외분께서 같이 장학금과 장미꽃, 소정의 선물을 한사람 한 사람에게 직접 수여했습니다. 장학금 수여 후 이동하 대교구 장님께서 졸업을 한 성화 학생들을 위해 축도를 해 주셨습니다.
장학금 수여식후 다시 성화 학생실에 모여 이남경 지회장님의 말씀을 들었습니다.
말씀 후에는 청년들까지 다 같이 모여 식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