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Dandenong Regis aged care 2주차 방문했습니다. 저번주에 이어 이번주도 많은 분들이 나와서 복음을 들었습니다. 첫주보다는 더 영적인 피드백이 있었고 점점더 변화 될줄을 믿습니다.
이번주는 탬버린 댄스로 마음문을 열었습니다. 할아버지, 할머니들의 반응이 너무 좋아서 팀들도 힘을 얻었습니다. 후에 핸즈 드라마로 복음을 전했고 이어 2과 인간과 고통의 문제로 복음을 전하고 다시 영접 기도를 했습니다.
기도할때 신실하게 기도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치매로 인해 기억력이 짧으시지만 우리 드라마를 볼때 또 복음을 들을때는 정신이 돌아오시도록 팀들과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Suzanne 할머니 - 류라희
지난주 교제할때 마음문은 활짝 여셨지만 워낙 평생 천주교셨고 하나님에 대해서는 말씀하셔도 예수님에 대해서는 대화가 불가능했습니다. 한주동안 할머니를 위해서 기도할때 그 입술에서 예수님에 대해 말씀하실수 있도록.. 또 구원의 확신을 위해서 기도했습니다.
이번에 다시 만나뵈었을때 치매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다시 나에 대해 소개하고 교제하는데 마음문도 여셨고, 이번에 탬버린 공연과 특별히 hands 드라마를 집중하시며 보셨습니다. 마지막에 이분은 바로 "Jesus Christ"다 라고 나래이션이 나갈때 할머니가 바로 큰소리로 "Jesus Christ"라고 따라 외치셨을때 제가 깜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Enna자매가 5가지 문제에 대해서 설명해주고 마지막에 다시 이 모든 문제의 해결자가 예수님이라고 할때 할머니는 정말 집중해서 다 들으시고 마지막에 영접기도 할때 눈을 감으시고 정확하게 기도를 따라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지난주에는 눈을 뜨시고 주변을 계속 두리번거리며 입술로만 따라하는데 이번에는 할머니가 진심으로 영접하신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교제시간에 예수님이 이제는 할머니 마음 안에 계시는 것을 다시 한번 리마인드 시켜드렸습니다. 치매이심에도 말씀시간에는 온전한 정신으로 집중해서 들으시고 영접까지 하시는 것을 보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죽음에 대해서 두려워하시고 또 결혼하지 않아서 자녀도 없고 이제는 모든 가족이 죽고 혼자시라서 많이 외로워하십니다. 앞으로 3주를 더 방문하면서 계속해서 수잔나 할머니가 집중해서 들으시며 마음으로 받으시고 구원의 확신을 갖고 또 천국소망을 갖고 살아가실 수 있도록 기도하고 돕겠습니다.
Polene할머니- Ellie
이 할머니는 오른손이 많이 아파 자정까지 잠을 잘 못 주무신다고 하였습니다. 왜 하나님께서 나에게 이런 통증을 주시는지 모르겠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예수님 영접을 다시 확인했는데 마음 속에 있다고는 하셨지만 기도응답의 확신이 약했습니다. 기도응답 간증을 해드리고 같이 기도하자고 말씀 드리니 너무 좋아하시고 다음주가 기대된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이 할머니가 치유의 능력과 기도응답을 꼭 경험했으면 좋겠습니다. 이 할머니 위해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