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위엄쩌시는 분들이 하이엘프 아이돌 3인방의 하나인 소드 마스터입니다ㅋㅋ 아이돌 중에서 유일하게 영웅이 없는 유닛이기도 하지요ㅠㅠ
소드 마스터들은 믿을 수 없는 크기의 무기를 사용하며 무예에서 최고의 경지를 보여줍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배움의 요람인 호에쓰의 백색탑에서 문과 무를 겸비한 이들은 이례적일 정도로 특출난 민첩성과 검술의 미묘한 뉘앙스와 측면을 열과 성을 다하여 연마합니다. 모든 소드 마스터들은 몇십년동안 백병전과 전쟁에 대해서 공부하면서 개개인이 대련을 통해 그들의 경지를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소드 마스터들은 호에쓰의 대검을 사용합니다. 이 세련된 외형의 무시무시한 검은 보통 칼자루의 끝에서 날 끝까지 6 내지 7피트의 길이(약2m정도, 우왕!!)를 자랑합니다. 소드 마스터는 자신의 무기를 사용하여 뛰어난 정확성과 엄청난 속도로 적의 목을 베거나 대검을 막아내기 위해 방패를 들어올리기 전에 공격할 수 있습니다. 소드 마스터는 자신들의 지위를 나타내는 기다란 헬멧과 전통적인 갑옷의 무게에도 불구하고, 어떠한 엘프의 전사들도 흉내낼 수 없는 매우 민첩하고 우아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전투에서, 울쑤안의 적에게 자신들의 무용을 시험해보고 싶어하는 소드 마스터들은 매우 두려운 상대입니다. 전투에서 아슈르의 적들은 자신들이 배운 기술을 모두 발휘해야만 소드 마스터들과 싸울 수 있을 것입니다(그래도 안되죠ㅋㅋ). 소드 마스터들은 자신들의 대검을 커다랗게 휘두르며 싸웁니다. 그들이 대검을 휘두르며 낸 공기는 무서운 소리로 울면서 죽음의 그물을 만들고 오직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전사들만이 그 범위에서 살아남을 희망을 가질 수 있을겁니다.
벨-코르하드리스의 치하에서 소드 마스터들이 처음 등장했습니다. 하다르 여울 전투에서 소드 마스터 한개 부대가 주위에서 유일하게 강을 건널 수 있는 곳을 지키고 있었습니다. 공포의 마법사 '십의 코벤'이 지휘하는 대규모의 다크엘프 군대가 강을 건너기위한 빠른 길을 찾으려 할때마다 소드 마스터들은 그들을 성공적으로 방어했습니다. 빠르게 흐르는 무릎 깊이의 강에서 싸우며 소드 마스터들은 코벤이 시전하는 강력한 마법에도 불구하고 다크엘프 군에게 매우 많은 사상자를 안겨주었습니다. 한바탕 격렬한 전투가 벌어진 후, 강은 다크엘프들의 시체로 뒤덮여서 강물의 흐름을 방해할 정도였습니다. 이때, 시기적절하게 하이엘프의 전설적인 마법사인 테클리스가 전쟁터에 도착해 '십의 코벤'이 발사한 마법공격을 막아내고(어딜!!) 소드 마스터들은 재빠르게 반격해 다크엘프들을 모두 쫓아내었습니다.
출처는 하이엘프 아미북입니다.
다음은 하이엘프 아이돌 중 하나인 피닉스 가드!!
첫댓글 그...첸취의 그레이터 데몬을 집어삼켰다가 혼돈의 용이된 놈도 좀 알려주세요. 머리가 두개던데;;;
판타지인가요? 아님 40K인가요?
Galarauch 인걸로 기억합니다. 워리어 오브 카오스에서 쓸 수 있습니다.
우훗! 멋진 호에쓰 검성! 하이 엘프의 상징이나 다름없죠.
하지만 해그 그라프 배너를 든 블랙 가드가 출동하면 어떻까?
더러운 하이엘프... 언제나 선빵을 때리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