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은박 내복을 만드는 건 어떨지밖에서도 입고 다닐 수 있게근데 저는 가슴 쪽이 아플 때 보면 항상 와이파이가 켜져있더라구요.그래서 방금 껐어요.
첫댓글 은박은 아무래도 밖에서 입기엔 좀 그렇죠. 금속섬유를 안에 껴입으시는건 어떨까요?살에 직접 닿게끔 입지는 마시고요.그런데 여름엔 그게 힘들테고 효성에서 만든 에어로실버같은 소재가 있긴한데이게 은의 함유량이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네요.장갑은 방검장갑 찾아보시면 금속심을 박아 넣어서 만들더라고요. 두께는 좀 있는편이고요. 공격은 강도는 확실히 전자제품 전원코드를 빼버렸을때랑 켜져있을때가 다르더라고요.
그러니까 제가 내복이라 말한거죠은이 함유된 속옷이 있구나 그거 입으면 괜찮을라나 근데 그거 피부 바깥쪽으로 향해야 좋을거 같은데
@스윗 은박은 움직이면 소리가 나고 딱딱해서 드린 말씀이에요.그에 비해 금속 섬유는 말그대로 섬유로 가공된것이라서 부드럽고 소리가 안나니까 더 좋지 않을까요?그리고 차폐회사의 차폐텐트 같은것도 니켈+동이 함유된 섬유 두겹정도로 밀폐된 공간을 만들더라고요.그렇다면 호일보다는 금속섬유가 차폐에 더 좋다는게 아닐까요?사실 호일은 여기,저기 문의하거나 찾아보니 차폐에 별로라고 하더라고요.
@겨울소리 아ㅎㅎ..호일이 별로라고요? 오리온님은 호일이 괜찮다는 링크 올리셨는데..금속섬유의 금속이 피부 쪽에는 닿지를 않아서 전도가 안되는 지가 중요할 거 같으네요..
@스윗 음 그런가요? 호일로 할려고 박스채로 샀다가 다치우고 새로 구리를 써볼 생각을 하고 있었거든요.물론 호일로 밀폐하시면 핸드폰 전파 차단되요. 이때 완벽하게 막기위해서는 완전 밀폐를 해야 되는데환기를 위한게 또 따로 있더라고요. 긴금속대롱을 모아놓은 형태고요.
@겨울소리 네 호일을 몸에 두르시려고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저도 통증 있는 경험으로 필요할 때 빼고 항상 꺼놓고 있어요.
첫댓글 은박은 아무래도 밖에서 입기엔 좀 그렇죠. 금속섬유를 안에 껴입으시는건 어떨까요?
살에 직접 닿게끔 입지는 마시고요.
그런데 여름엔 그게 힘들테고 효성에서 만든 에어로실버같은 소재가 있긴한데
이게 은의 함유량이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네요.
장갑은 방검장갑 찾아보시면 금속심을 박아 넣어서 만들더라고요. 두께는 좀 있는편이고요.
공격은 강도는 확실히 전자제품 전원코드를 빼버렸을때랑 켜져있을때가 다르더라고요.
그러니까 제가 내복이라 말한거죠
은이 함유된 속옷이 있구나 그거 입으면 괜찮을라나 근데 그거 피부 바깥쪽으로 향해야 좋을거 같은데
@스윗 은박은 움직이면 소리가 나고 딱딱해서 드린 말씀이에요.
그에 비해 금속 섬유는 말그대로 섬유로 가공된것이라서 부드럽고 소리가 안나니까 더 좋지 않을까요?
그리고 차폐회사의 차폐텐트 같은것도 니켈+동이 함유된 섬유 두겹정도로 밀폐된 공간을 만들더라고요.
그렇다면 호일보다는 금속섬유가 차폐에 더 좋다는게 아닐까요?
사실 호일은 여기,저기 문의하거나 찾아보니 차폐에 별로라고 하더라고요.
@겨울소리 아ㅎㅎ..
호일이 별로라고요? 오리온님은 호일이 괜찮다는 링크 올리셨는데..
금속섬유의 금속이 피부 쪽에는 닿지를 않아서 전도가 안되는 지가 중요할 거 같으네요..
@스윗 음 그런가요? 호일로 할려고 박스채로 샀다가 다치우고
새로 구리를 써볼 생각을 하고 있었거든요.
물론 호일로 밀폐하시면 핸드폰 전파 차단되요.
이때 완벽하게 막기위해서는 완전 밀폐를 해야 되는데
환기를 위한게 또 따로 있더라고요. 긴금속대롱을 모아놓은 형태고요.
@겨울소리 네 호일을 몸에 두르시려고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저도 통증 있는 경험으로 필요할 때 빼고 항상 꺼놓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