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F13 M6 차량입니다.
요즘 핫한 F90 M5 에 비해 후륜이라는 가장 큰 단점을 가지게 된 M6 입니다.
4 륜의 차이가 이렇게 클줄은....^^
강력한 스포츠세단의 상징적인 녀석 M5의 쿠페형 모델입니다.
많은 세대를 거치는 동안 그 완성도는 더 높아만 지고 있죠.
F10 M5 와 같은 파워트레인을 사용하고 있지만, 쿠페의 완성도는 차이나는 가격만큼 만족도를 줍니다.
풍부한 출력을 다 받아 줄수 없는 후륜 구동이 많이 아쉬웠는데...
이제 출시한 M3 , M4 차량들은 4륜 X드라이브를 적용합니다.
F13 M6 순정제원은
- 최대출력 : 560 마력 , 최대토크 : 69.4 입니다.
4.4 터보엔진에서 나오는 파워는 그야말로 어마어마 합니다.
M 터보엔진은... 많은 포텐셜을 갖고 있습니다.
녀석의 숨겨진 본능은 테크텍 ECU 튜닝을 만남과 동시에 진가를 발휘하죠 ^^;;
테크텍 ECU 맵핑 후 제원은 - 최대출력 : 700 마력 , 최대토크 : 89.0
총 140 마력 / 19.4 토크 상승으로~ 약 25% 정도의 파워상승을 가져옵니다.
입이 떡 벌어지는군요...
이제는 정말 중형세단 에서도 700 마력이 흔하군요... (물론 M 이나 AMG 정도 되야 가능하겠지만요
하드웨어 변동없이 소프트웨어 튜닝 만으로도 정말 드라마틱한 변화군요... 세상 참 좋아졌습니다.
안정적인 테크텍 맵핑으로 더 스포티한 드라이빙이 가능해졌습니다.
테크텍 ECU 후기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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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M5 , M6 가 출시되면서 수많은 튜닝했고, 벌써 10년 가까이 완벽한 퍼포먼스와 내구성으로
자타 최고의 튜닝으로 자리 잡고 있는 시스템입니다.
실시간 독일에서 이루어지는 데이터는 완벽 그 자체입니다.
요즘 유행처럼 장착하던 칩들의 문제점들이 나오면서 제대로 된 맵핑의 인지도는 더욱 높아졌습니다.
몇마력 더 올리겠다는 생각과 좀 더 저렴함을 찾던 고객분들이 다시 테크텍을 찾는 이유는 분명 있을겁니다.
정비가 기본이 된 튜닝업체
테크텍코리아는 독일 최고의 기술력으로 국내 많은 차량들의 완벽한 ECU 튜닝에 앞장 서겠습니다.
테크텍은 팝콘 배기음을 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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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텍은 수 억원의 개발비를 투자해서 완벽한 데이터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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