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중의 최고 : CES 2020 최우수 혁신 상 수상자 10 명
매년 CES 는 소비자 기술 제품의 뛰어난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을 기리는 연례 대회 인 CES Innovation Awards를 위해 수천 개의 제품을 결합 합니다. 업계 전문가 심사위 원단은 특정 기준에 따라 각 제품 범주의 응용 프로그램을 검토 한 후 Honoree (특정 범주에 대해 설정된 임계 값보다 높은 제품)와 혁신의 최고 (최고 수준의 각 카테고리의 정격 제품).
참조 : CES 2020 (CNET) 에서 일어난 5 가지 가장 중요한 일
2020 년에 464 개의 제품이 28 개 카테고리에서 상 을 받았습니다 . 31 개의 제품이 Best of Innovation 수상자로 기름 부음을 받았습니다. 그 중 31 개 중 엔터프라이즈 (및 재미)에 대한 즐겨 찾기를 선택했습니다.
최고의 혁신 (디지털 이미징 또는 사진)
라이카 지오 시스템즈 BLK2GO
육각형의 일부인 라이카 지오 시스템즈
BLK2GO 무선 핸드 헬드 이미징 레이저 스캐너를 사용하면 경량 장치를 잡고 공간을 훑어 보면 공간, 구조 및 물체를 스캔 할 수 있습니다. 한 번의 버튼 조작으로 이중 축 LiDAR 및 파노라마 이미징으로 치수를 즉시 캡처하여 색상이 지정되고 치수가 정확한 3D 포인트 클라우드로 변환합니다.
BLK2GO에서 얻은 데이터는 공간 또는 위치를 문서화하고, 3D 모델을 작성하고, 측량을하고, 새 건물 또는 개조 및 개조를 설계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혁신 (드론 및 무인 시스템)
긴 내구성 연료 전지 드론 (DP30이 포함 된 DS30)
두산 모빌리티 이노베이션
DP30 이 장착 된 두산의 DS30 은 완전 통합 수소 연료 전지 상용 드론 솔루션입니다. 이 드론은 BVLOS (Beyond Visual Line Of Sight)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드론을 배치하는 조직을위한 확장 가능한 도구로 사용됩니다.
이 연료 전지 파워 팩은 내구성이 뛰어난 드론 비행을 가능하게합니다. 청정 에너지 원인 수소를 사용하는 친환경 기술을 적용한이 시스템은 배터리 드론보다 3 배 이상의 압도적 인 에너지 밀도 (700wh / kg)를 가지고있어 최대 2 시간의 짧은 비행 시간을 가능하게했습니다. 기존의 드론 산업에서 가장 제한적인 조건.
최고의 혁신 (헤드폰 및 개인 오디오)
규범 안경
Human Capable Inc.에서
외모가 속이는 것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Norm Glasses를 사용 하십시오 . 일반 선글라스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Android 기반 OS, 음성 사용자 인터페이스, 듀얼 스피커, 카메라 및 사용자의 시야에서 디지털 컨텐츠를 표시 할 수있는 헤드 업 디스플레이를 갖춘 증강 현실 (AR) 스마트 안경입니다. .
36g 미만의 Norm Glasses는 하루 종일 착용 할 수 있으며 Bluetooth를 통해 Android 또는 iOS 스마트 폰과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안경은 청각 장애인을위한 캡션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시각 장애인이 음성을 사용하여 디지털 컨텐츠와 상호 작용하거나 원격 조교의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혁신 (내장 기술)
Syntiant NDP100 신경 결정 프로세서
Syntiant Corp.
의 Syntiant NDP100 마이크로 와트 전력 신경 결정 프로세서 (NDP) 는 거의 모든 소비자 장치에 기계 학습 / AI 처리를 적용하도록 설계된 상용 실리콘 장치입니다.
신경 워크로드를 실행하도록 사용자 정의 된 NDP100 프로세서는 150 마이크로 와트 미만을 소비하므로 클라우드에 연결하지 않고도 보청기만큼 작은 랩탑 크기의 제품에서도 AI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Syntiant의 프로세서는 가장 작은 시스템 내에서 음성 인터페이스가 버튼, 스위치, 다이얼 및 터치 스크린과 같은 촉각 인터페이스를 보완하거나 대체 할 수 있도록합니다.
최고의 혁신 (가상 및 증강 현실)
NextMind
NextMind의
NextMind 는 사용자가 마음으로 VR / AR 헤드셋을 제어 할 수있는 세계 최초의 뇌 감지 장치입니다.
NextMind 장치는 헤드 후면에 위치하여 모든 헤드 밴드, 캡 또는 VR / AR 헤드셋에 클립하며 VR / AR 헤드셋과 완벽하게 통합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깊은 신경망과 뇌의 신경 신호를 결합하여 사용자의 의도를 직접적인 뇌 명령으로 바꾸어 디지털 세계와 공생 관계를 만듭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기존 컨트롤러없이 작업을 수행하고 탐색 할 수있어 가상 환경이나 증강 환경에서 직접적이고 터치하지 않는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혁신 (스마트 도시)
Valerann 스마트로드 시스템
Valerann 발러
란 은 도로를 데이터 생성 인프라로 전환하는 IoT (Internet of Things) 센서를 개발하여 자율 주행 차량을 보다 빠르고 안전하며 지원하는 여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
Valerann의 Smart Road System은 AI 웹 기반 교통 관리 플랫폼으로 도로에서 발생하는 모든 것에 대한 실시간 고해상도 정보를 생성합니다. 무선 감지 기술을 도로에 통합함으로써 시스템은 통찰력과 예측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도로를 미래에 대비 한 데이터 생성 인프라로 전환합니다.
예를 들어이 정보를 집계하면 Valerann은 자율 주행 차에 차량 병합, 위험에 대한 정보 공유, 차 선별 교통 정보가 포함 된 내비게이션 앱 제공 등 운전자에게 실시간 중요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센서는 제어 가능한 LED를 사용하여 도로 어디에서나 운전자와 간단한 메시지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혁신 (차내 엔터테인먼트 및 안전)
보쉬 가상 바이저
보쉬 (Bosch)
태양의 눈부심을 막지 않는 기존 차량용 선 바이저에 작별 인사를하십시오. 썬 바이저가 Bosch Virtual Visor로 업그레이드되고 있습니다. 작은 객실 내 RGB 카메라와 쌍을 이루는 투명한 LCD 화면이 특징 인 Virtual Visor는 운전자의 얼굴에 비치는 태양을 추적합니다. 그런 다음 AI (인공 지능)를 사용하여 나머지 바이저를 투명하게 유지하면서 운전자의 눈을 차단합니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기존 바이저보다 더 효과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CES 2020 최고의 혁신 : 접근성
코드 점퍼
Blind
Blind 또는 시각 장애 아동을 위한 American Printing House 는 새로운 교육 완구 인 Code Jumper 덕분에 컴퓨터 코딩 및 프로그래밍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 Microsoft에서 설계 하고 AH ( American Printing House for the Blind )에서 개발 한 Code Jumper는 시력 수준에 관계없이 어린이 (7-11 세)가 즉시 코딩 할 수 있도록합니다.
사용하기 위해 학생들은 큰 버튼과 손잡이가있는 밝은 색의 플라스틱 포드를 시력 또는 터치로 식별 할 수 있으며, "점퍼 케이블"(두꺼운 코드)과 연결하여 스토리를 만들고 음악을 만들고 컴퓨터를 만들 수있는 컴퓨터 코드를 물리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농담 균열.
어린이는 시퀀스, 반복, 선택 및 변수와 같은 기본 프로그래밍 개념을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동일한 과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고의 혁신 (웨어러블 기술)
H2-BP
Charmcare Co., Ltd.
H2-BP 는 손목 밴드 형 혈압계로 24 시간 동안 시계로 착용 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60 (H) x75 (D) x24 (W) 인 43g으로 세계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혈압계입니다. 사용자는 스마트 폰 앱을 통해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혁신 (건강 및 웰빙)
콜 게이트 플라 크리스 프로
Colgate Palmolive 저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이빨을 제대로 닦았는지 모른다. 콜 게이트 Plaqless 프로 전동 칫솔 - 곧 상용화 될 것 - 그 변경하고자한다. 실시간으로 축적을 감지하는 최초의 전동 칫솔로 불리는 Plaqless Pro는 브러시 헤드에 스마트 광학 센서를 내장하여 브러시로 브러시의 실제 브러시 방식을 "볼"수 있습니다. 손잡이의 표시등이 파란색으로 변하여 사용자에게 축적이 감지되었음을 알리고 영역이 완료되면 흰색으로 변합니다. 칫솔은 Apple Health 앱과 동기화되어 구강 건강을 쉽고 투명하게 추적합니다.
제품 가용성
CES 2020 어워드 고려 대상이 되려면 2019 년 4 월 1 일부터 2020 년 4 월 1 일 사이에 미국 소매점 또는 온라인에서 처음으로 제품을 판매 할 수 있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