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스젠더 운동의 배후에 누가 있는지 궁금해 본 적 있나요?
이단 허프
2023년 4월 18일
(내추럴뉴스)지난 10년 동안, 특히 "코비드"가 출시된 이후, 트랜스젠더리즘과 트랜스휴머니즘을 정상화하려는 움직임이 주류를 이뤘다. 그리고 조사 기자이자 페미니스트인 제니퍼 빌렉에 따르면, 이러한 인간성에 대한 세심하게 조작된 공격 뒤에는 최고위층의 강력한 이해관계가 있다고 한다.
다음 인터뷰에서 빌렉은 모든 것의 이면에 숨겨진 역사를 밝혀낸다. 그 대부분은 1940년대에 하버드 대학 졸업생이자 사회학 교수인 윌리엄 심스 베인브릿지의 작품에서 시작되었다. 그는 컬트, 종교, 기술, 게임, 그리고 심리적인 마인드 컨트롤의 미래에 관한 모든 것을 썼다.
베인브리지 국립과학재단 사이버 인간 프로그램. Bilek는 이 프로그램에서 인간과 컴퓨터의 융합, 즉 인간과 기계의 융합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여기서 트랜스휴머니즘이라는 용어가 파생되었습니다.
트랜스젠더리즘은 트랜스휴머니즘으로 직행하는 수단이며, 결국 모든 인간을 사이버 공간이나 "변신"으로 분리하는 수단이다.
빌렉이 설명하듯이, 트랜스 푸시는 문화가 아날로그에서 디지털 시대로 옮겨간 19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에 본격적으로 힘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인공지능, 트랜스휴머니즘, 로봇, 나노테크놀로지, 바이오테크놀로지 등을 불러왔다.
"이것이 우리가 지금 가고 있는 방향입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실리콘 밸리는 트랜스휴머니즘적 어젠다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 무렵, 베인브릿지는 마르티네 로스블랫이라는 이름의 또 다른 남자를 만났는데, 그는 역시 트랜스휴머니스트이다.로스블랫이 누구인지 짐작하게 해주자면, 그는 로봇 "아내"를 가진 성전환자입니다.
로스블랫은 현재 문화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한 청사진 역할을 하는 책을 썼다.베인브릿지의 이념에서 벗어난 그의 이데올로기는 남녀의 경계를 허물어뜨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즉, 젊음이나 나이, 남녀가 없다는 뜻입니다.
「트랜스 휴머니즘은 경계가 없는 것, 즉 테크놀로지 분야로의 재생산의 이전입니다」라고 Bilek씨는 말합니다.
최초의 성입법은 약 10년 전인 1980년대에 시작되었고, 사이버 공간, 즉 가상 현실로 인간을 궁극적으로 할복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그들이 이것을 받아들이도록 사람들을 단련하는 방법은 성전환을 통해서이다. 7학교, 할리우드, 소셜 미디어, 그리고 아이들에게 매력적인 다른 것들을 통해, 세계의 로스블라트들은 다음 세대에 여러분이 자신의 성을 선택할 수 있다는 생각을 받아들이도록 훈련시키고 있고, 이는 결국 인간을 메타우주로 "업로드"하게 만들 것입니다.
2014년에 Laberne Cox가 TIME 잡지의 표지에 실렸을 때 상황은 정말 좋아졌다.그 이후로,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빌렉은 매우 크고 강력한 NGO(비정부기구)가 LGBT의 추진의 배후에 있으며, 국제 로펌, 오픈 소사이어티 재단 및 다른 단체와 협력하여 "권리"를 위한 법적 틀을 만들고 있다고 말한다. '잘못된 몸으로 태어날 수 있다'는 설화를 추진하기 위한 건물을 지었습니다.
(관련:이스라엘의 유발 노아 하라리는 자신과 그의 동료 세계주의자들이 대멸종 사태에서 벗어나기 위해 트랜스휴머니즘으로 알려진 "기술 노아의 방주"를 개발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아시다시피, 빅 파이낸스, 빅 파마, 빅 테크, 및 모든 기업, 국제 로펌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모두 같은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Bilek씨는 말합니다. "인권운동이 그렇게 행동하지 않는데 왜 10년 사이에 이런 일이 일어날까요?"
빌렉은 트랜스젠더리즘은 트랜스휴머니즘의 장애물에 불과하다고 설명하면서 이 모든 것이 조작된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https://www.naturalnews.com/2023-04-18-transgender-movement-watch-jennifer-bilek-explains.html
첫댓글 주도적 인물은 소로스 를 빼놓곤 말할수 없지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