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 체포..
백신 부작용 알고도 FDA에 허가 압력. 인신매매 혐의
• 황문권 기자 <hmk0697@msnews.co.kr>
• 승인 2021.08.02 12:11
■힐러리 사형. 빌 클린턴 종신형. 라이언 일병구하기 톰 행크스 처형
[서울시정일보] 미군부는 7월 27일 (화)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를 미국과 그 국민에 대한 아동 인신매매 및 기타 형언할 수 없는 범죄로 기소하여 체포했다.
미군부는 반란법에 의해 "딥스 카발. 글로벌리스트.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 등 수 백년동안 인류를 지배.통제해 온 어둠의 악마의 집단을 척결 중이다.미군부는 소식통에 의하면 그동안 총 300,000명을 체포하였다고 한다.
본지 처음 보도에서 힐러리 사형. 빌 클린턴 종신형 영화 라이언 일병구하기 "톰 행크스" 처형 등 줄을 이어 체포 구금 전자발찌를 채우는 등 인류의 공적에 척결을 진행하고 있다.
그는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다.
1955년생이며 마흔 살에 억만장자 1순위의 세계적인 갑부다.
그러나 그의 이중적인 삶에 종지부를 찍게 됐다.
美 "리얼 로 뉴스"의 마이클 백스터 기자의 보도에 의하면 미 해군 법무부의 군대가 게이츠를 잡기 위해 몇 달을 보냈지만 파악하기 힘들었다고 한다.
그는 그의 부와 그의 인맥 등을 이용해 피해 다녔다.
군부는 딥스테이트 연락처를 사용하여 체포를 하려고 하였으나 어떻게든 군대의 추적보다 한발 앞서 서 피해 다녔다.
그러나 지난 27일 게이츠는 그의 소유지인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머틀 비치에 있는 비밀 가옥에서 그를 체포할 수 있었다.Gates에 대한 혐의는 많다.
또한 광범위한 스펙트럼을 포함하고 있다.
그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백신 제조 판매 허가에 압력을 가한 혐의를 가지고 있다.
그는 백신이 인간의 DNA와 혼합해 잠재적 위험에 빠트릴 수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FDA에 Covid-19 백신에 대한 긴급 승인을 하도록 강요했다고 한다.
또 놀라운 사실은 JAG는 백신에 합성 나노입자의 포함여부를 Microsoft와 스웨덴 생명공학 회사인 Biohax International이 조사하고 있다.
미군은 게이츠가 백신 판매로 막대한 이익을 얻었다고 주장한다.
JAG 문서에 따르면 이전에 백신에 대한 재정적 이해관계가 있다는 사실을 부인한 게이츠는 화이자, 모더나, 존슨앤드존슨 백신의 공동 판매로 최소 100억 달러를 벌었다.
JAG는 약물 투여 후 72시간 이내에 사망한 7,000명의 미국 시민의 죽음에 대해 게이츠에게 부분적 책임을 묻고 있다.
사실이라면 사망자는 전 세계에서 발생한 사망자를 더하면 엄청난 숫자의 사망자다.
그의 돈 욕심에 수많은 사망자들이 발생한 것이다.
또한 게이츠가 그동안 유죄 판결을 받은 소아성애자 제프리 엡스타인과 함께 운영한 아동 인신매매 조직을 주모한 혐의도 가지고 있어 기소를 했다.
지난 5월 20일 RRN이 보도한 바와 같이, JAG 권한 아래에서 작전을 수행하는 美 네이비 씰은 와이오밍 북서부에 있는 Gates의 492 에이커 목장을 습격하여 노예로 팔리기 전에 아이들이 임시로 수용되었던 지하 벙커를 발견했다.
현장에서 회수된 SD카드에는 잠옷을 입은 어린 소녀가 수갑을 채우고 침대에 누워 엄마를 부르짖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카메라 밖에서는 게이츠가 "새 엄마 아빠"를 더 잘 기쁘게 해드리기 위해 하이힐과 란제리를 입고 아이를 격려하는 광적인 게이츠의 목소리가 들렸다.
그의 혐의는 백신 사기와 더불어 소아성애자의 인신매매의 악마의 행위에 美 군부는 체포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었다.
소식통은 게이츠의 전 부인 멜린다가 체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전했다.
“처음에 그녀는 자신의 체포 개입을 게이츠가 알면 이혼합의금의 위자료에 악영향을 두려워 완전한 협조하는 것을 꺼렸다.
그러나 JAG는 그녀가 아동 인신매매에 대해 알고 있었다는 것을 증명하는 증거를 가지고 있으며 그녀가 협조하지 않으면 Bill과 함께 기소될 것이라고 말했다.
Bill은 그녀만이 해독할 수 있는 암호화된 이메일로 그녀에게 이멜을 보낸 것으로 증거가 나타났다.
빌의 부인 멜린다(Melinda)는 Bill에게 시간과 장소를 말하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빌 게이츠는 머틀 비치에 자신이 소유한 집을 제안했다.
美 군대는 게이츠 소유의 알려진 모든 자산에 대해 감시를 실시했지만, 머틀 비치 하우스는 게이츠가 가명으로 구입했기 때문에 군사 체포를 피했다.
게이츠가 나타났을 때 해병대가 기다리고 있다가 체포 되었다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다.
그는 구금되어 현재 관타나모로 수송될 때까지 알려지지 않은 모처에 구금되어 있다고 우리 소식통이 덧붙였다.
그는 지금까지의 혐의로 보면 악마의 행위로 관타나모에서 어떤 형벌을 받을까.
한편 나노입자는 나노미터(1나노미터=10억분의 1미터) 크기의 입자들이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미국 콜롬비아 대학의 마이클 슐러 연구팀은 닭이 직경 50nm 크기의 폴리스티렌 입자를 많이 먹을 경우 소화과정에서 철분을 흡수하는 능력이 떨어진다는 사실을 알아냈다.출처 : 서울시정일보(http://www.msnews.co.kr)
첫댓글 음모론.빌게이츠. 소식 ,..http://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97336
백신에
산화그래핀이 들어있다는
사실 . 음모론이 사실일 수도있다
인터넷 상에는 채포 소식이 앖으니 신반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