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기도로 송신되고 서울로는 케이블로 통해 송신된다는 것으롷 알고 있지만, 케이블값이 비싸서인지 불만이 있기는 해요. 저같은 지방사람들은 OBS를보는데 지역민방을 만들어서라도 봐야 하는 것에 안타깝기도 합니다.
SBS프로그램 받아 방영하는 것처럼......
권역별 지역민방이 빨라 나왔으면 하네요. 인구 500만명으로 하여 서울(케이블로 보는 것에서 부담이 든다면 OBS를 받아들여 방영하는 가칭:한양방송이 있어야 할것으로 개인적인 판단임.),충청-강원,호남-제주,영남권으로 하거나 지역특성까지 감안하면 서울,충청,호남,영남,강원,제주로 하는 방송사가 나왔으면 합니다.
kNN, KBC등 1시도 1회사가 아닌 1지방권역별 방송사로 해야 방송사의 경쟁력이 강화될수 있지요. 1시도의 협소한 규모로는 방영 재허가니 머니 하는 것보다 낫지 않을까 되는 개인적인 생각일 뿐입니다.
ITV경인방송처럼 라디오전문방송국으로 전락되는 일이 없을 거라는 생각이예요. 그건 그렇지만, 아무튼 언젠간 지방사람들도 OBS경인방송을 볼수 있는 날이 있게 되길 기대하며 다시 새롭게 태어난 OBS방송국이 되었으면 합니다.
OBS경인방송 힘내세요.
캐스팅 뱅크 회원님분들도 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개인적인 생각인데...... 울산.기장.포항.경주밖에 방송권역이 작은 울산방송이 새로운 길을 걸어 OBS와 손잡고 권역을 영남권 전체로 확대해 영남사람들이 경인방송을 볼수 만 있다면 말이지요. 방송권역이 작은 것보다 기존의 것들을 청산하여 새롭게 시작하는 것이 낫지 않을까 한데 경인방송을 받아 방영하는 방송국이 울산방송이 1호였으면 하네요. 울산-양산지역의 SBS보는 것은 부산.울산.경남지역으로 하는 KNN경남방송이 방영하면 되니까 걱정없지요.]
첫댓글 저도 OBS에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