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야유: 중국 전기차의 과잉 공급으로 인해 벨기에 항구가 침수되고 있습니다.
https://mishtalk.com/economics/hoot-of-the-day-belgiums-ports-drowning-under-glut-of-chinese-evs/#google_vignette
2024년 5월 6일
•
오전 6시 30분
•
댓글 84개오늘의 야유: 벨기에의 항구는 중국 EV의 과잉으로 인해 익사하고 있습니다
•
경제학
'여기에 1년 동안 주차한 사람도 있고 그 이상 주차한 사람도 있습니다.'
오늘의 EV 야유
르 몽드(Le Monde)는 벨기에의 항구가 중국 전기 자동차의 과잉으로 인해 익사하고 있다고 보도합니다: '일부는 1년 동안 여기에 주차되어 있으며 때로는 그 이상'
유럽 전기 자동차 시장의 4분의 1을 점유하려는 중국의 생산 과잉으로 인해 앤트워프(Antwerp)와 지브뤼헤(Zeebrugge) 항구가 침수되었습니다.
자동차 산업이 전기로 전환하면서 직면한 어려움을 이해하려면 이 영상을 꼭 보아야 할 것입니다. 또한 중국 산업의 과잉 생산 능력이 유럽 시장을 어떻게 침수했는지 이해하려면 이곳에 와야 합니다. 그날 아침, 태양이 예기치 않게 벨기에 앤트워프 항구의 외딴 지점으로 이어지는 고속도로의 미로를 밝혔을 때 노르웨이 회사인 Höegh Autoliners의 거대한 화물선이 국제 자동차 운영 터미널 중 한 곳에서 수천 대의 자동차를 내렸습니다. ICO)는 일본 그룹 Nippon Yusen Kaisha의 자회사입니다.
스웨덴-노르웨이의 Wallenius Wilhelmsen과 함께 현재 합병된 앤트워프-브뤼헤 항구의 주요 운영업체 중 하나입니다. 이 항구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터미널이며, 이곳을 통해 약 40개 브랜드의 제품이 운송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중국 경쟁자가 등장하기 전의 일이었습니다.
주차장
Quartz 보고서 유럽 항구에 놀라운 속도로 자동차가 쌓이고 있다
유럽 항구에 수입차가 심각하게 쌓여 '주차장'으로 변하고 있다. 자동차 제조업체와 유통업체는 자동차 판매 둔화와 새로운 미판매 차량의 증가를 완화하기 어렵게 만드는 물류 병목 현상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업계 임원에 따르면 일부 중국 브랜드 EV는 최대 18개월 동안 유럽 항구에 머물렀고 일부 항구는 수입업체에 향후 운송에 대한 증거를 제공하도록 요청했다고 합니다. 한 자동차 물류 전문가는 하역된 차량 중 상당수가 유통업체나 최종 사용자에게 판매될 때까지 단순히 항구에 머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상황을 브리핑받은 또 다른 사람은 “혼란스럽다”고 말했다.
이는 중국과 전 세계 간 무역전쟁이 심화되고 있는 또 다른 부분이다.
중국은 철강, 바이든, 트럼프 눈 관세의 55%를 생산한다
어제 나는 중국이 전체 철강, 바이든, 트럼프 눈 관세의 55%를 생산한다고 언급했습니다.
4월 22일, 나는 중국의 대규모 디플레이션 압박을 경고했지만 바이든이나 트럼프가 이를 허용할 것인가?
중국은 수출을 성장의 수단으로 삼아 말라버린 우물로 계속 돌아가고 있다. 중국은 전 세계적으로 결과를 초래하면서 막다른 골목에 부딪힐 것입니다.
Biden의 새로운 탄소 포집 명령으로 정전이 발생하고 가격이 인상됩니다.
마지막으로 Biden의 새로운 탄소 포집 명령으로 인해 정전이 발생하고 가격이 인상될 수 있습니다.
아이러니는 놀랍습니다. Biden은 모든 사람을 EV에 강요하고 싶어하지만 저렴할 수는 없습니다. 50,000달러 이상의 비용이 드는 EV여야 하는 경우. 그리고 에너지 가격도 급등할 것이다.
2025년을 앞두고 제가 가장 먼저 생각하는 문제는 심각한 영향을 미칠 글로벌 무역 전쟁입니다.
MishTalk 이메일 알림을 구독하세요.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구독하다
구독자는 각 게시물에 대한 이메일 알림을 받습니다. 마음에 드는 내용을 읽고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의 출처는 MishTalk.Com 입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