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카페 게시글
긴급질문/도와주세요. SOS 연산홍 잎이 떨어져요
고란사 추천 0 조회 197 14.08.25 08:36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08.25 13:01

    첫댓글 걱정하실 필요 없는듯합니다.
    좀 이르긴 합니다 만 잎이 들어지고 세잎이 돕으며 겨울을 나게 될것입니다.
    작고 앙상한 잎은 내년봄 꽃을 피우게 하는 준비 과정입니다.

  • 14.08.25 15:11

    저희도 꼭 진딧물 끼인것처럼 검게 편하면서 떨어지네요.
    어른들은 그냥 둬도 괜찮다고 하십니다

  • 작성자 14.08.25 15:40

    답변 감사합니다ᆞᆢ안심해도되겠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