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걱정하실 필요 없는듯합니다.좀 이르긴 합니다 만 잎이 들어지고 세잎이 돕으며 겨울을 나게 될것입니다.작고 앙상한 잎은 내년봄 꽃을 피우게 하는 준비 과정입니다.
저희도 꼭 진딧물 끼인것처럼 검게 편하면서 떨어지네요.어른들은 그냥 둬도 괜찮다고 하십니다
답변 감사합니다ᆞᆢ안심해도되겠네요
첫댓글 걱정하실 필요 없는듯합니다.
좀 이르긴 합니다 만 잎이 들어지고 세잎이 돕으며 겨울을 나게 될것입니다.
작고 앙상한 잎은 내년봄 꽃을 피우게 하는 준비 과정입니다.
저희도 꼭 진딧물 끼인것처럼 검게 편하면서 떨어지네요.
어른들은 그냥 둬도 괜찮다고 하십니다
답변 감사합니다ᆞᆢ안심해도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