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HANS님께서 올려주신
부산광역시 도시철도망 구축계획 공청회 자료 중에서
http://me2.do/5dal0nu7
노선도들만 따로 모은 것입니다.
일부는 클릭하면 커집니다.
첫댓글 어라.....초읍선은 어떻게 된 건가요?
백지화 된것 같네요,
부울광역철도를 1호선 연장하는 식으로 짓는다면 급행을 고려해볼 필요가 있어보이네요. 노포동역과 구서동~동래 온천천 따라가는 구간을 활용해서 대피선 짓는다면 서면까진 가능할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잘보고 갑니다. ㅎㅎㅎㅎ
영도선과 cday park선 직결해도 될것 같네요.ㅎㅎㅎㅎ 송도선은 감전, 사상쪽으로 연장시키고요.
전부 기존노선 직결 분기면 좋겠네요. 경전철이 아무리 건설비 저렴하다지만 환승보다 직결의 편익을생각하면 장기적으로봐선 기존노선 직결이 바람직하다고 봅니다
영도선이 남포에서 끊긴건 아쉬운 부분이네요 적어도 부산역까지 가야 주민들의 편의성 향상(타 지역 이동)도 되고 시스템이 같으면 직결도 가능해집니다. 시에 의견을 내봐야 겠네요
김해신공항으로 강서선이 조정될까요??? ㅎㅎ
김해공항 확장 이라고 하던데.. 부산역에서 김해공항으로 바로 이어주는 노선이 있다면 좋겠지만.. 현재는 김해 경전철로 충분 할거 같고.. 부산 노선 특성산 끊어지는 노선이 많은데.. 조금만 이어지면 괜찬을 노선이 많을거 같네요..
첫댓글 어라.....초읍선은 어떻게 된 건가요?
백지화 된것 같네요,
부울광역철도를 1호선 연장하는 식으로 짓는다면 급행을 고려해볼 필요가 있어보이네요. 노포동역과 구서동~동래 온천천 따라가는 구간을 활용해서 대피선 짓는다면 서면까진 가능할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잘보고 갑니다. ㅎㅎㅎㅎ
영도선과 cday park선 직결해도 될것 같네요.ㅎㅎㅎㅎ 송도선은 감전, 사상쪽으로 연장시키고요.
전부 기존노선 직결 분기면 좋겠네요. 경전철이 아무리 건설비 저렴하다지만 환승보다 직결의 편익을생각하면 장기적으로봐선 기존노선 직결이 바람직하다고 봅니다
영도선이 남포에서 끊긴건 아쉬운 부분이네요 적어도 부산역까지 가야 주민들의 편의성 향상(타 지역 이동)도 되고 시스템이 같으면 직결도 가능해집니다. 시에 의견을 내봐야 겠네요
김해신공항으로 강서선이 조정될까요??? ㅎㅎ
김해공항 확장 이라고 하던데.. 부산역에서 김해공항으로 바로 이어주는 노선이 있다면 좋겠지만.. 현재는 김해 경전철로 충분 할거 같고.. 부산 노선 특성산 끊어지는 노선이 많은데.. 조금만 이어지면 괜찬을 노선이 많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