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파
2672호
♣ 봄날은 간다. 7인7색 나훈아외6명 조용필 김정호 이동원 최백호 장사익 강선일
http://cafe.daum.net/cdcla/MH12/2377
(맨 밑에 글 5 있어요)
🍎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요한복음 11:25,26)
🎁 <다정한 말에는 꽃이 핀다>
'잘했다, 고맙다, 예쁘구나, 보고 싶다. 사랑한다
내 인생에 도움이 될 말은 의외로 소박합니다
너무 흔해서 인사치레가 되기 쉽지만 진심을
담은 말은 가슴으로 느껴지는 법입니다
'괜찮다, 잘될 거야, 힘내, 걱정마라,'
위로의 말은 칭찬 받는 아이처럼
금새 가지를 치고 조그맣게 잎새를 틔웁니다
그런 말, 희망의 말, 초록의 말을 건내세요
누군가의 가슴속에 하루종일 꽃이 피어납니다
당신은 그의 기분 좋은 정원사가 되는 것입니다
글 5
이 세상의 많은 사람들은 죽음이 끝이고 마지막이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 절망과 슬픔의 죽음의 권세를 깨뜨리고 3일 만에 다시 살아나신 분이 계십니다.
바로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십니다. 우리가 이 세상 살 동안 그 부활하신 주님을 만나는 일이 무엇보다 가장 중요합니다. 부활의 주님을 믿고 살아가는 사람들은 인생의 궁극적인 문제인 죽음의 문제를 해결하고 살게 됩니다.
부활하신 주님을 만났던 제자들의 삶은 변화되었습니다.
모든 슬픔과 두려움과 걱정에서 해방될 수 있었습니다. 예수님이 바로 하나님의 아들이시기 때문입니다. 그분은 우리의 구세주가 되시며 기쁨과 평안의 축복을 주실 수 있고 그를 믿을 때 천국으로 가는 길이 열리는 것입니다. 성경에는 사람이 죽으면 심판이 있으며 생명의 길(천국)과 죽음의 길(지옥)이 있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사도바울은 부활을 믿는 성도들의 삶을 이렇게 말했습니다. (고린도후서 6:10절) “근심하는 자 같으나 항상 기뻐하고 가난한 자 같으나 많은 사람을 부요하게 하고 아무것도 없는 자 같으나 모든 것을 가진 자로다”
또 예수님이 약속하신 (요한복음 11:25절) 말씀입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살아서 나를 믿는 사람은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예수님을 믿는 부활 신앙을 가지면 죽어도 천국에서 영원히 살리라는 약속의 말씀을 믿게 됩니다.
지금도 살아계셔서 역사하시는 부활하신 예수님을 만나, 세상이 줄 수 없는 영원한 기쁨의 삶을, 능력의 삶을, 증거의 삶을, 생명력 있는 삶을 살게 되시기를 소원합니다.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