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수중 ] 2018 년 03 월 29 일 ( 목 ) 14:00 ~ 17:00 ☜ 클릭하여 신청바랍니다 .
1. 귀하의 건승과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2. 서울상공회의소 중랑구상공회는 상공업체의 대표 및 임 · 직원 대상으로 무료 설명회 를
개최 하오니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
가 . 일 시 : 2018 년 03 월 29 일 (목 ) 14:00 ∽ 17:00 (3 시간 )
나 . 장 소 : 중랑구상공회 강의실 (7 호선 상봉역 2 번 출구 70m, 이지펠리스 5 층 )
다 . 강 사 : 김 태 영 대표 (한국소비자경영협의회)
라 . 강의 내용
(1) 블랙컨슈머의효과적인 대응 전략
- 기본 행종 지침
- 클레임 응대 기본지침
- 블랙컨슈머 판단기준
- 블랙컨슈머 처리의 기본전략
- 법적 클레임의실제 사례별 대응
- 블랙컨슈머 대응 TIP
- 블랙컨슈머 단계별 처리절차 및 응대방법
(2) 감정노동자 스트레스 해소법
- 고객 응대 상황별 대처요령
- 감정노동자 자가진단 및 대처법
- 개인별 감정, 스트레스 관리요령
- 스트레스 장단기 완화법
- 현명한 뇌 피로 회복법
마 . 수강인원 : 60 명 ( 선착순 접수 마감 )
비회원사인 경우 회원가입 후 신청
바 . 수 강 료 : 무 료 ( 음료 , 교재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