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확도 | 명중률 |
---|---|
<0 | 0% |
0 | 2.78% |
1 | 8.33% |
2 | 16.67% |
3 | 27.78% |
4 | 41.67% |
5 | 58.33% |
6 | 72.22% |
7 | 83.33% |
8 | 91.67% |
9 | 97.22% |
10+ | 100.00% |
따라서 3별을 단 티거2는 충격과 공포의 100% 명중인것입니다...
전면 장갑 관통
효과 | 확 률 | 설명 |
---|---|---|
사망(Killed) | 75% | 유폭(Ammo Explosion), 연료 피격(Fuel Explosion) 또는 승무원 사망(Crew Killed) 각각 25% 확률을 가짐. 메시지만 다를 뿐 사망이라는 건 같음. |
변속기 손상됨(Transmission damaged) | 10% | 이동 속도와 회전 속도 각각 50% 감소, 영구적. |
탈출함!(Bailed out!) | 5% | 영구적. 지휘관 버프는 계속 남아있음. |
주포 손상됨(Weapon damaged) | 5% | 즉시 해당 유닛의 모든 무기의 탄환 제거됨 |
궤도 파괴됨(Tracks broken) | 5% | 회전 속도 50% 감소, 이동 불가, 영구적. |
측면 장갑 관통
효과 | 확률 | 설명 |
---|---|---|
사망 | 85% | 승무원 사망(Crew Killed) 확률이 살짝 낮음. |
탈출함!(Bailed out!) | 5% | 영구적. |
궤도 파괴됨(Tracks broken) | 5% | 회전 속도 50% 감소, 이동 불가, 영구적. |
엔진 파괴됨(Engine destroyed) | 5% | 회전 및 이동 불가, 영구적. |
후면 장갑 관통
효과 | 확률 | 설명 |
---|---|---|
사망 | 85% | 승무원 사망(Crew Killed) 확률이 10%임. 죽을때 폭발하는 효과가 많다는 뜻 |
엔진 파괴됨 | 10% | 회전 및 이동 불가, 영구적. |
탈출함!(Bailed out!) | 5% | 영구적. |
상단 장갑 관통
효과 | 확률 | 설명 |
---|---|---|
사망 | 100% | 뒈짖 |
전면 장갑 도탄(Bounce)
효과 | 확률 | 설명 |
---|---|---|
도탄됨(Bounced!) | 85%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기모띠! |
사수 기절(Shooter knocked out) | 5% | 사격 불가, 10초 지속 |
조종수 기절(Driver knocked out) | 5% | 이동 및 회전 불가, 10초 지속 |
승무원 기절(Crew knocked out) | 5% | 이동, 회전 및 사격 불가, 10초 지속 |
효과 | 확률 | 설명 |
---|---|---|
도탄됨(Bounced!) | 70%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기모띠! |
사수 기절(Shooter knocked out) | 5% | 사격 불가, 10초 지속 |
조종수 기절(Driver knocked out) | 5% | 이동 및 회전 불가, 10초 지속 |
승무원 기절(Crew knocked out) | 5% | 이동, 회전 및 사격 불가, 10초 지속 |
파편 튐: 사수 부상(Spalling: Shooter wounded) | 5% | 사격 불가, 30초 지속 |
파편 튐: 조종수 부상(Spalling: Driver wounded) | 5% | 이동 및 회전 불가, 30초 지속 |
파편 튐: 승무원 부상(Spalling: Crew wounded) | 5% | 이동, 회전 및 사격 불가, 30초 지속 |
후면 장갑 도탄(Bounce)
효과 | 확률 | 설명 |
---|---|---|
도탄됨(Bounced!) | 55%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기모띠! |
궤도 파괴됨(Tracks broken) | 5% | 회전 속도 50% 감소, 이동 불가, 영구적. |
변속기 손상됨(Transmission damaged) | 5% | 이동 속도와 회전 속도 각각 50% 감소, 영구적. |
엔진 정지(Engine stall) | 5% | 이동 및 회전 불가, 60초 지속. |
사수 기절(Shooter knocked out) | 5% | 사격 불가, 10초 지속. |
조종수 기절(Driver knocked out) | 5% | 이동 및 회전 불가, 10초 지속. |
승무원 기절(Crew knocked out) | 5% | 이동, 회전, 및 사격 불가, 10초 지속. |
파편 튐: 사수 부상(Spalling: Shooter wounded) | 5% | 사격 불가, 30초 지속. |
파편 튐: 조종수 부상(Spalling: Driver wounded) | 5% | 이동 및 회전 불가, 30초 지속. |
파편 튐: 승무원 부상(Spalling: Crew wounded) | 5% | 이동, 회전 및 사격 불가, 30초 지속. |
상단 장갑 도탄(Top Armor Bounce)
효과 | 확률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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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탄됨! | 95%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기모띠! |
승무원 사망 (?) | 5% | 사격 불가, 이동 및 회전 속도 20% 감소, 60초 지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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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좋은 정보 추천추천!
ndf파일을 직접 까보신 건가요 ㅎㅎ
데이터로는 저렇게 되있으나 실제 수치가 일치하게 코드화 되있는지는 불분명합니다
@equel .ndf 파일이 게임내 스크립트 같은 역할을 하기 때문에 저대로 돌아 간다고 봐야 하죠.
하드 코딩으로 코드내 또다른 숨겨진게 있지 않는한...
오오.. 맙소사 이런 정보가!! 어쩐지 사거리에 딱 맞게 쏘면 드럽게 안맞더라니!!
정확도 보정에 저런 수치가 있었군요. 그리고 중간 중간 묘한 단어도 있군요(?!) ㅋㅋ
궤도 고장나면 수리안하나봐요;;
게임 시대 및 설정상 '전투중에는 고치지 못한다'라는 개념이라 수리는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