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음식은 주물럭으로 준비 하였습니다. 각 팀별로 버너, 프라이펜, 가위
총무팀 9명 2set, 재무팀 5명 1set, 훈련팀 6명 2set, 홍보팀 8명 2set, 여성팀 5명 1set (각 팀장님 부탁드립니다.)
4) 마라톤을 사랑하고 좋아하는 마음
5) 기타 준비물은 임원진이 알아서 하겠습니다.
6) 버스비 및 점심 기타 운영비 : 개인 20,000원 부부 30,000원 준비요망
추신 : 개인별로 간식 가져오는것은 절대 막지 않겠습니다.
*** 남원 대회에 33명이 참가 등록을 하였고 기타 가족 응원 오실분을 합하여 40명
정도가 출발 할걸로 예상되오니 회원님들의 질서와 시간준수 잘 부탁드리고 도착하여 텐트나 프랜카드, 음식준비등으로 바쁠걸로 예상됩니다..
각 팀별로 준비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텐트설치 : 총무팀, 훈련팀 일부
2. 준비운동 : 훈련팀
3. 프랜카드 : 홍보팀
4. 음식준비물 : 여성팀, 재무팀
** 이번주는 체력 잘 비축해서 대회 때 최상의 컨디션으로 달렸으면 합니다..
(특히 몇 몇 회원들에게는 최소한 대회일까지만 금주령을 내립니다.)
** 합천 대회 접수일이 2/26까지인 관계로 이 날 회원님들의 참가 접수 받겠습니다.
대회종목 (풀, 하프, 10Km, 5Km)선택해 주시고 참가비 5Km만 15,000원이고 나머지는 20,000원 입니다. 준비 부탁드리고 각 팀장님들이 거출해서 총무에게 접수하면 되겠습니다.. 남원대회 운영비 20,000원과 합 40,000원 준비하시면 됩니다.
첫댓글 남원대회 기념품이 도착하였습니다.. 운동일에 배부 하겠습니다.
총무님! 고생이 많으십니다. 잘 알겠습니다. 홍보팀/김애순- 버너1+가위1개 준비하겠습니다. 홍보팀 회원님들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파이팅!
^^ 울총무님 수고가 넘 많으시네요 금주령은 총무님하구 훈련부장님 글구 재무부장님인가 ㅋㅋ아무튼 모두 금주 금연하시구 남원대회 참단마라톤클럽 화이팅 !!!!하시어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
김애순.안승미님을.까페.참여우수회원으로,일단선정합니다..더욱더 분위기.메카가 .되주시길...
ㅋㅋㅋ회장님 감사합니당 ^^
비오면 어떻해요? 그것도 많이 온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