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CIBC에서 근무하시거나 CIBC로 문의할 수 있는 방법을 아시는 분이 계신가요??
제가 작년에 캐나다에서 워홀을 하면서 CIBC은행을 개설했는데요
현재는 워홀을 마치고 한국에 귀국해 있는 상태입니다.
귀국할 당시에 CIBC에 잔금과 세금환급금 등을 남겨두고
스마트폰에 깔려있는 CIBC앱만 가지고 돌아왔는데
이 앱에 접근이 문제가 되면서 어떠한 것도 못하고 있습니다.
- 캐나다에서 사용하던 번호를 삭제해서 번호 인증 불가
- 번호 인증이 안되니 한국에서 온라인으로 캐나다 돈을 환전하거나 출금하는 것이 불가능(e transfer, 와이즈 등)
- 해당내용에 대해 CIBC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려면 Log on이 필요한데 비밀번호를 모름.
- 홈페이지에서 Log on 실패하여 앱에서도 로그인 해제되고 password reset 필요.
- password reset을 위해서 또다시 기존 캐나다 전화번호가 필요->불가능
- Bank account 개설할때 받은 담당직원 이메일로 문의하였으나 오래되어 퇴사하였는지 답신이 없음.
요약하자면 CIBC돈을 움직이기 위해 저의 기존 캐나다 전화번호가 필요한데
전화번호를 삭제하여 지금 어떠한 것도 할 수 없고 홈페이지 문의조차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저의 기존 핸드폰 번호 없이 계좌를 다시 활성화시키고 돈을 움직일 방법을 찾고 싶은데 CIBC쪽으로 접근조차 어려운 상황입니다.
혹시 캐스모 회원님들 중에 CIBC관계자분이시거나 직원에게 문의할수 있는 문의창구를 아시는분이 계시다면
도움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고맙습니다 ㅎㅎ 일단 현재로서는 콜센터가 유일한 접근방법이겠네요!
은행 계좌도 나중에 볼일보시고 클로징 하셔야 할텐데요.
그러게요 계좌 유지가 무료가 아니라서 택스리턴 끝난후에는 클로징 해야할거 같아요.
1 902 420 2422 캐나다 미국 이외 지역 전화번호입니다 한번 해보세요 그런데 인증이 안되는데 가능할지는 모르겠네요
콜센터에서도 인증을 필요로 할까요?? 인증을 받기 위해 콜센터로 연결을 하려고 하는건데,,, 참 답답하네요 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