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약과 캠핑 카페의 개설 5년만에 회원 일천명의 시대를 맞이하였습니다.
한국 카약 레져의 시초라고 할 수 있는 카약과 캠핑의 출발이 이제 회원 일천명의 돌파로 말미암아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의 대표카약클럽으로 자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후지타카누를 통해서 회원여러분을 만나고 이제 개인의 카약을 가진 선주 또한 100명을 돌파하였습니다.
정말 힘든 길이었지만 자연을 사랑하고 물을 친근하게 맞이하는 우리의 회원님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카약은 3만불 시대의 레져의 총아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경제적인 수준과 삶에서 여유를 가지는 시대에 비로소 카약을 타고 즐길 정신세계가 열린다고 합니다.
우리의 선주님들과 회원님들은 시대를 앞서가는 리더들입니다.
자라섬에는 캠핑장이 잘 조성되었습니다.
먼 지방에서 오기는 힘든 곳이지만 일단 수도권에 많은 회원들을 위해서 잡은 것이오니 이해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이번 행사는 투어는 하지 않습니다.
카약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은 누구나 전시된 카약을 가지고 직접 자라섬 주위를 둘러보거나 카약으로 기량을 연마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에스키모롤이나 레스큐,재승정등 카약드리블, 드로우로프던지기등 각종 투어 외의 카약기술을 연마할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그리고 밤에는 가을이 시작되는 밤하늘의 별들을 바라보며 이야기 꽃을 피우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물은 카약과 캠핑장비들.
모두 각자의 장비로 세팅을 하시고
운영진에서 삼겹살과 맥주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t1.daumcdn.net/cafefile/pds86/3_cafe_2008_08_19_12_35_48aa3f681474b)
식사는 밥과 국만 제공합니다.
회비는 2만원이 되겠습니다.
(시승하실 분들도 카약렌탈료 5만원을 면제하오니 회비2만원만 지참하시고 오시면 되겠습니다.)
일정은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일요일 오후 5시까지 프리하게 하겠습니다.
배스낚시를 즐기실 분은 낚시대 지참하세요.
첫댓글 안내는 없네효~
안내없어도 일단 참석..ㅎㅎ
이번엔 패쓰파인더도 출동합니다
헉~~!!..고민되네요..?? 어쩌지 ??어쩌지??어쩌지?? 충주호로 갈까요 자라섬으로 갈까요.??
여름 지났으니까 캠프를 안내신다는 얘긴가... ㅋㅋㅋ 시간되면 애들 데꼬 갑니더...
저도 참석합니다. 근데 울등도를 여름캠프라 생각해서인지 여름캠프같지가 않아요~~~~
저도참석함니다 배째라2(소망찬)과함께
희망찬은 일나갑니다. ..... 소망찬, 멋있네요. 남들이 오해하는데.... 그래도 저야 괜챦치만요. 재미있게 보내세요.
에나.모르겟다.술 준다고하니.참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토님 별똥,로브,저 우리 전부 동갑....
개띠들 모여서 왈왈~~!@!
나두짖저댈까요 멍`~멍...
드디어 기회가 왔군요..
일욜날은 몇시에 귀가 합니까? 전 일욜에 참가 가능 할 듯 합니다.
아하 배스낚시도 해볼 요량이라면 낚시대도 챙겨오세요. 투어는 안한다고 했습니다. 카약 타볼 사람은 남이섬을 돌아오시든지 간촌대교까지 돌아오시든지 하면 되고요, 그냥 푹 쉴 생각입니다. 물놀이하면서.....
저도 가족들과 같이 참석할 예정입니다.(와이프, 8살 아들)
조모님 새우망 떡밥 있으면 챙겨오세요 민물새우탕라면 직여줌니다... 야참 주`님 찬양할때 직여줌니다..
전 머나먼 남쪽으로 조상님 뵈러 갑니다. 즐건 시간 보내세요.
드디어 눈팅만 하다가 참석합니다. 일요일 아침에 전화 드리겠습니다.^^
토요일날 회사에서 단체로 래프팅하려 갑니다. 당일치기인데 일찍 도착하면 가평으로 오라이~~!! 하겠습니다.직원들 눈치보여서 안갈수도 없고 인생이 제 맘대로 안되네요..
참석합니다. 배째라님.. 수저 꼭 챙겨서 가겠습니다... ㅎㅎㅎ 소망찬님도 오신다니.. 반가운 마음으로.
지키미님 인도여행 갔다왔다구요, 좋은 여행이 되셨습니까? 자라섬에서 후유증 털어내세요.
아주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이번에는 카약을 열심히 배워보려합니다. 이젠 카약타고 여행을.. ㅎㅎ 추가로 2명이 더 함께갈 예정입니다.
저도 살짝 기웃거려 봅니다..............월요일 부터 수요일까지 부곡에서 교육인데 차를 가져갈까 합니다...........환영해 주실거죠...........
헉.. 조사님 제가 삼겹살 통으로 갈비한짝 가져갈게요.. 오셔서 무쟈게 드세요~~
시간 내셔서 꼭 다녀가십시오.얼굴 보고 싶습니다.
아~ 조사님 오시는군요... 잠시라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눈동냥하러 갈볼가합니다(저녁에 출근이라 장비는 못가지고 가겠네요 일단 눈동냥과 시승이라도 해볼랍니다)
오십시오. 기다립니다.
비가 오지 않으면 토요일 하루 가족과 함께 참석 하겠습니다
오세요. 자라섬 정말 좋게 꾸며놓았습니다.
저도 참석하고 싶습니다. 신랑과 저..그리고 딸이랑 가서 시승하려고 합니다.
오세요, 기다립니다.
^^줄건 투어 되세요...다음에 기회가 되면 저도 참석해도 될런지 모르겟네요..ㅎㅎ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시간 되시면 오세요. 리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