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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USABERG 원문보기 글쓴이: ddark
Husaberg의 독립적인 브랜드로써의 마지막 2014 엔듀로 모델 출시.
열정과 순수성의 25년을 기념하는 2014모델.
총 7개의 한층 개선되고 더욱 가벼워진 모델을 소개합니다.
Husaberg is PURE ENDURO.
2014모델의 포커스는 심플함입니다- 2013년 모델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7개의 모델은 라이딩의 신뢰성을 극대화 했습니다. 어떠한 주행환경에서도 최상의 핸들링을 가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FE250은 파워와 성능이 개선된 새로운 엔진을 적용 하였습니다.
Husaberg의 2014 모델은 25년의 혁신과 엔듀로 스포츠의 열정을 함축한 역사에 기록될 모델들 입니다. 후사버그의 최신기술과 허스크바나의 이름을 합친 새로운 역사 앞에 2014년 모델은 판타스틱하고 독특한 후사버그의 마지막 모델이 될 것 입니다.
2014 MODEL HIGHLIGHTS
New 250cc 4-stroke engine 2014 NEW FE 250 엔진은 완벽히 새로운 엔진으로써 새로운 실린더헤드는 전년의 엔진보다 강력한 토크와 파워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기존보다 짧은 스토로크, 새로운 크랑크샤프트, 5% 무거워진 플라이휠, 업그레이드된 KEIHIN 엔진 메니지먼트 시스템, 새로운 엔진 케이스, DDS클러치등 새롭게 변한 FE250의 엔진은 강력한 힘을 가질 것 입니다. 그래서 FE250의 무게도 107.5kg에서 105kg으로 감량 되었습니다.
New suspension settings for all models 모든 2014모델의 가장핵심적인 개선사항은 개선된 트랙션과 매우 편한 라이딩을 즐길수 있게한 4CS 셔스펜션의 최상의 세팅에 있습니다. 이 세팅은 부드러운 라이딩과 개선된 트렉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PDS 샥도 개선된 오일씰의 적용과 개선된 세팅으로 최상의 라이딩을 보장합니다.
Reworked 4CS USD WP Closed Cartridge forks 재 조정된 4CS 셔스펜션은 보다 안정적이고 보다나은 성능을 가집니다. 셔스펜션의 에어 블리드작업이 전보다 쉽고, 내부의 스프링또한 스페셜 연장없이 교환되도록 재 조정되었습니다. .
Improved 250/350 4-stroke frames FE 250 과 FE 350 모델의 개선된 차대는 차량중량을 가볍게 하고 개선된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보다 얇아진 차대 앞부분과 변경된 엔진 고정대는 새롭게 세팅된 셔스펜션과 결합되어 리어휠에서 발생된는 충격흡수율이 훨씬 좋아져 결과적으로 고속에서의 안정성과 코너링을 개선하게 됩니다.
New 25th Anniversary graphics 후사버그의 25주년기념 (Husaberg’s 25th Anniversary)그래픽을 적용하였습니다. 올해의 트랜드와 패션을 주도하는 그래픽.....?
Optimised tank cap mechanism 개선된 연료탱크 캡--- 불편하셨죠? 저도 불편했어요. 이제 쉽게 열린답니다^^^^...
New lower triple clamp 재디자인된 2014모델의 모든 CNC 가공 로우클램프(삼발이)는 삼발이와 쇼바사이에서 보다 일정한 힘을 가져 부드러운 쇼바작동에서의 댐핑에서 원치않은 영향을 제거합니다.---좋답니다^^
New speedo 새로운 스피드메다은 "TRAIL TECH"사와 함께 개발하였습니다. 보다 쉽게 볼수 있고 어떠한 모드에서도 시간을 볼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산에서 시간 볼려고 핸드폰 안 꺼내도 되겠습니다..^^
ECU for FE 250 전기시스템에서도 간결함과 무게절감을 중점적으로 포커스한 새로운 ECU와 컨넥터, 배선 ,퓨즈박스의 개선하였고, 또한 TE250, TE300또한 보다 강력한 배터리를 채용하였습니다.
Reworked exhaust system for the 250 4-stroke FE 250의 새로운 배기시스템은 새로운 FE250엔진과 매치하였습니다. 새로운 헤드 파이프와 , 사일런스 내부의 구멍뚤린 듀얼콘모양의파이프는 소음절감과 뛰어난 성능을 보입니다.--소리가 작답니다. 큰소리는 아크라아아아아^^
모델별 변경 핵심사항 FE 250 새로운 파워의 FE250, E1클라스의 새로운 무기.
· 강력한 토크를 가지는 새로운엔진 · 증가된 파의의 DOHC 실린더 헤드 · 엔듀로에 최적화된 파워. · 2.7mm 짧아진 스트로크와 대구경 흡입밸브 채용 · 보다 가벼워진 단조 브릿지 피스톤 · 최상의 트랙션을 제공할 수 있는 5% 무거워진 자석( flywheel) · 엔진 내구성을 높이는 단순화된 big-end 베어링 · 더욱 가벼워지고 강력해진 새로운 크랭크 케이스 · 워터펌프와 바란스의 멀티기능의 바란스샤프트-이제 FE350과 같음. · 개선된 반응의 새로운 케인EMS throttle body- 후사버그는 케인 · 새로운 배기시스템. · 기존의 모든 후사버그모델에 적용된 DDS 클러치.
FE 350 후사버의 핵심 FE350
· 엔진 내구성을 높이는 단순화된 big-end 베어링 · 무게절감을 위한 NO 킥스타터 · 42mm Keihin EMS throttle body – improved throttle response · Twin oil pumps 두개의 오일 펌프 · DDS clutch for unbeatable reliability
FE 450 & FE 501 후사버의 최신기술의 집합체 FE 450 & FE501. 4T 기술의 최고, 최상의 후사버그, 더욱 무게를 절감한 새로운 FE450 & FE501
· 10% 가벼운 SOHC · 내구성을 극대화한 실린더헤드 가스켓 · 강력해진 자동감압 메케니즘 · 높은 장력과 매우 가벼운 "Pankl"사의 컨넥팅로드(con rod) · 엔진 내구성을 높이는 단순화된 big-end 베어링 · 높은 성능의 새로운 피스톤링 · DDS clutch for unbeatable reliability · 42mm Keihin EMS throttle body – improved throttle response
TE 125 후사버그 엔듀로 라인에서 가장 작지만 강력한 TE 125 얕보면 큰코 다치는 TE125
· 새롭게 개발된 "Boyesen"사의 강력한 리드밸브 · 내구성을 높이는 연마된 피스톤 · 개선된 카브레다 세팅
TE 250 E2 class 의 새로운 강자 TE 250. 가볍고 파워풀한 E2클래스의 새로운 강자.
· 머플러 챔버와 완벽히 세팅되는 새로운 실린더헤드 · 새롭게 개발된 "Boyesen"사의 강력한 리드밸브 · 엔진 성능을 개선한 변경된 점화 맵핑 · 정교해진 DDS clutch · 개선된 카브레다 세팅 · 강력해진 배터리 · 개선된 WP PDS settings
TE 300 극한의 익스트림 엔듀로 머신. Graham Jarvis의 챔피온쉽 바이크 유럽에서 베스트셀러 TE300.
· 머플러 챔버와 완벽히 세팅되는 새로운 실린더헤드 · 새롭게 개발된 "Boyesen"사의 강력한 리드밸브 · 엔진 성능을 개선한 변경된 점화 맵핑 · 정교해진 DDS clutch · 개선된 카브레다 세팅 · 강력해진 배터리 · 개선된 WP PDS settings
제원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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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 250
FE 350
FE 450
FE 501 Engine FE 250
Graphics
Triple Clamps
KEHIN 42mm Throttle body
FE 350 Stripped
Engine FE 450/501
Cylinder Head FE 450/501
TE 125
Engine TE 250
TE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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