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수회 8월18일 신청 요청에 대하여 정중히 수락드립니다, 그리고 참가에 감사드립니다. 원래 네팀 예정이었으나 신청자 쇄도로 한 팀 더 증설하여 진행합니다.
아래의 요령으로 진행됩니다. 우리 모두에게 즐거운 라운딩이 되리라 믿습니다.
참석 확정자: 총 20명 , 5팀.
일시: 2011년 8월 18일 . 08:44
장소: 레인보우 힐스 남/서코스 08:44 티업/ 팔분 간격 두팀, 서/동코스 08:44 티업 /팔분간격 세팀
조별 명단: (예약자명은 김정일/배무남/주중관/염만승/신삼현으로 되어있읍니다. 접수 시 조별 등록 유의하세요.; 존칭 생략,.)
각 조 조장: 마영준/김광태/주중관/염만승/신삼현
1조:김정일. 오승열. 마영준. 정성열. ( 남/서 코스) 08:44 티멉
2조:배무남. 이정찬. 김광태. 장태상. ( 남/서 코스) 08:52
3조:주중관. 이재희. 성기룡. 한상훈. (서/동 코스) 08:44
4조:구본우. 윤상문. 염만승. 김희준. (서/동 코스) 08:52
5조:신삼현. 백관흠. 엄남기. 최원준 (서/동 코스) 09:00
* 주요 일정:
08:00 클럽 하우스 식당(지하) 집결하여 조식.
08:30 클럽 하우스 출발지에서 단체 촬영.
08:34 첫 조들은 티 박스로 이동. 후속 팀들도 십분 전 해당 티 박스로 이동.
14:20 중식은 세면 후 크럽하우스에서 함께 합니다.
16:00 각 행선지별 출발
* 각 조장은 스코어 카드를 반드시 챙겨 총무에게 주시고, 캐디피 십만원 현금 각출하여 카운터에 별도 계산.
* 출발은 거주지 별 카풀 원칙으로 차량 최소화 원칙. 상호 편의성 위주. 전월 모임과 같이 분당 출발 팀과 잠실운동장 동문 주차장 출발에다, 신규 참여자와는 개별 확인 후 희망 출발지를 확인하고자 함.
* . 라운딩 피는 동부제철의 협조로 한 팀 별 36만원이고, 캐디 피와 전동차 이용료는 별도임. 캐디피를 제외한 당일 총 비용은 참가 인원 머리수로. 나눠 균등 분배 원칙으로, 지불은 카운터에 개별
계산합니다. 그리고 라운딩 중 개별로 드시는 음료 및 간식은 공동 부담이므로 상식 수준에서 자율규제 부탁 드립니다.
*. 기타 현재 정하지 않은 필요 사항이나 변경 사항은 당일 부탁 드리겠습니다. 적극 협조해주시리라 믿습니다.
*. 요청 사항
1. 명단을 새로이 작성하고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집 주소와 핸드폰 전화번호를 총무에게 알려주십시요.
2. 당일 카풀을 위하여 새로운 희망 출발지나 동반자에 대한 의견을 주세요. (7월 참가자 제외, 혹시 변경 사항이 있으시다면 연락주세요. )
3. 부모상을 제외하고 무조건 참석 원칙입니다만, 사고 발생 시 총무에게 즉시 연락주세요.
총무 주중관 /010-8701-85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