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집 사람이 '허리를 다쳐서
<한의원>에 '침' 맞으러 다니르나
"간병인" 역할에 충실?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하긴... 35년 전
내가 <교통사고> 나서 7개월 병원 입원 했을 때
무지~~ 힘 들어 했을테니까... 말입니다
'신세' 졌으면... 갚아야죠...
https://youtu.be/ekghP2_w8h8?si=82Tt9ZpnNoAnIfS7
슬픔의 심로 --- 김학래
미국 '텍사스' 父女... 노래 라는데 진짜~~ 좋네요
오늘은
간만에 들렸다가
뜻밖의? 오랜만... 칭구의 댓글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정정이' 칭구는 가끔... 연락을 주지만,,,
통화?는 못 하고 지냅니다만~
<부산 마님> 댓 글은 진짜 예상 밖 입니다
ㅋㅋㅋ
잘~~~ 지내시쥬~~??
봐~ 온 대로.... 나도.. 잘~ 살고 있습니다
자주~~ 이 곳에서 통? 하면 좋겠네요
12-3년 전 <40주년 제주도 여행> 기억이 나길레... 한 장 올려 봅니다
엇그제 같은데... 벌써... 그렇게 됐구료
난.. 그저...
끝 낼 때는... <펜 스케치> 한 장 남기는게
<습관>이 됐으니... 이해 허슈~~~
ㅎㅎㅎ
아마... 미국 LA 지역 같은데... 왠지... 시골 같은 분위기가 맘에 들어서 그렸습니다
ㅎㅎㅎ
미국?? 맞어??
크~~
희야 정이 칭구....
건강히~ 끈질기게 살자구 !!!
ㅎㅎㅎ
첫댓글 어머...세상에나 이부녀는 내용을 알고 부르능겨? 이걸 찾아낸 그대에게 박수를!! 지도 한의원 다녀유 ㅋㅋ 엄지 발가락이 튀어 나왔다나 모래나 구두 신지 말라는데... 숙녀가 포기할수가 읍네 ㅎ 얻는게 있음 잃는게 있다는 진리를...
<무지외반증>??
인터넷에선... 무지 아프?다 든데
쇼핑몰에는... '교정기?'도 팝디다
하이힐? 뽀족구두?
이젠.. 버릴 나이? 아뉴?. ㅎㅎㅎ
여자님들 나이 들면 공통점이란 게 있으니.. 한의원 찾아 침맞는 건가?..
여기 뉴욕은 어제부터 내리는 비가 오늘도 창문을 두들기고 있네..
오늘은 부처님 오신 일요일이라네..
부처님 오신 날이라면..
누구는 펜 드로잉으로..
누구는 그림으로 표현할 것 같은데..
난 찬불가를 합창하려 절에 간다네. ㅎㅎㅎ
비는 여전히 내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