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 장로회 제108회 대전노회
임직 감사예배 가져...
대한예수교장로회 제108회 대전노회 노회장 송영진 목사는 지난 2013년 4월20일 오전11시 대전시 중구 대흥동 114-1 성령바람교회에서 임직식을 하였다.
이날 임직예배는 대한예수교 장로회대전 노회 서기운영 목사의 사회로 묵도와 함께 찬송28장을 다함께 부르고 대표기도에는 신흥중앙 교회 당회장 서승국 목사가 하였으며 성경봉독은 디몬데전서 6장11~12, 대전노회 회계 서낙범 목사가 하였다.
또한 특별 찬양에는 복음가수(선화교회) 신지혜 사모가, 설교에는 본 대전노회 노회장(선화교회) 당회장 송영진 목사가 “오직! 너 하나님의 사람아!”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한후 2부에 임직식을 시작하였다. 이어 찬송 320장을 다함께 찬양을 한후, 임직자 김광일, 김일순, 박찬성 강도사에게 서약을 하고 안수기도에 송영진, 송운영, 서승국, 서낙범, 박훈규, 정광희 안수위원께서 기도하고 성의착의 한 후 악수례 하였다.
노회장 송영진 목사의 공포와 함께 목사 임직자에게 안수증과 기념패를 수여한후 예뜰수양관 이사장 이민희 장로의 축사에 이어 권면에는 겟세마네동산교회 당회장 박훈규 목사가, 축가에는 김태오. 장소희, 교회및 가족들의 꽃다발 증정후 찬송 323장을 다함께 부르며 성경바람교회 당회장 김광일 목사의 축도후 기념촬영및 폐회를 하였다.
이번 임직자로는 김광일, 김일순, 박찬성 목사가 안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