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월 첫째 주 낮 예배 대표기도
3927 Bible 말씀연구소 카페 박봉웅 목사.
은혜가 풍성한 하나님 아버지 !
오늘도 거룩하고 복된 주일에 하나님 전에 나아와 경배와 찬양으로 예배드리며 말씀과 기도로
새롭게 변화하여 복음의 사명자로 세워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신령과 진정을 다해 주님을 예배하고 경배하오니 홀로 영광과 높임을 받으시옵소서.
우리들의 닫힌 마음의 문을 여시고 성령의 임재와 능력으로
회복과 소망이 넘치는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금년의 시작이 엊그제 같은데 7월 첫주일을 맞습니다
계절은 어느듯 여름의 한가운데로 접어 들고 있습니다.
날씨의 변화와 함께 자연의 소중함을 더 실감케되는 시간들 입니다.
나무 한그루 풀 한포기에도 감사할수 있게 하시고 흐르는 땀을 식혀 주는 바람에도
목을 축여 주는 물 한모금에도 감사하는 삶을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
사랑받을 자격 없는 저희들이지만, 은혜로 구원받게 하시고 새 생명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하며
하나님 앞에 예배를 올려드립니다. 이 시간 회개하는 심령마다 사죄의 은총을 베풀어 주시고
마음으로 지은 죄, 행위로 지은 죄, 입술로 지은 죄를 이 시간 회개하오니 용서 하여 주시옵소서.
상한 마음을 위로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
환난 중에 있는 성도들을 기억해 주시길 원합니다.
어려움 가운데 있을지라도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믿기에 이 또한 감사함으로
받아들이고 힘을 얻습니다.
모든 일들이 주님의 섭리대로 순조롭게 이루어지게 도와 주시고 고난을 당한다 할지라도 흔들리지 않게 하시고 주님의 몸 된 교회를 더욱 사랑하며 믿음이 연약한 자와 병든 자와 가난한 이웃들을 돌아보는 믿음의 신실한 일꾼들이 다 되게 도와주시옵소서 !
무슨 일을 하든 자원하는 마음으로 하게 하여 주시고 해야 할 일들을 감당할 수 있도록 건강도 주시고,
물질도 주시고, 지혜도 주셔서 맡기신 일을 잘 감당하는 우리 모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
은혜의 하나님 아버지 농 어촌 교회를 위해 기도 합니다 .
이름 없이, 빛도 없이, 농어촌에서 힘겹게 목회하시는 사역자님들을 위해 기도 합니다.
주님만을 의지하며 소망 중에 기뻐하며 내일의 근심은 하나님께 맡기는 믿음을 허락하옵소서 ! 작은 교회가 없으면 큰 교회가 있을 수 없습니다.
지극히 작은 자에게 한 것이 내게 한 것이라’는 말씀을 마음에 새기며 농어촌 교회들이 일어 설수있도록 기도와 물질로 아낌없이 지원하는 우리 모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 목사님의 기도가 머무는 곳마다 하나님의 아름다운 뜻이 나타나게 하옵소서. 경건한 삶으로 존경받는 성도들이 교회의 일꾼으로 서게 하옵소서 !
하나님의 일꾼들이 빛으로 우뚝 서 교회와 세상을 밝히게 하옵소서 !
모든 성도들이 거룩하여서, 세상의 소금과 빛이 되게하시어 부흥 되는 농 어촌교회되게 하옵소서 !
은혜의 하나님 아버지 !
교육부에 많은 재정을 투자하게 하시고 교회 주일학교를 통해 대한민국과 세계열방에서 하나님을 높이는 믿음의 지도자가 많이 배출되게 하옵소서 ! 오늘도 변함없이 보이지 않은 곳에 은밀히 섬기시는 선생님들과 봉사자들을 기억하사 섬김으로 믿음과 신앙이 성장하여 주님으로 위로 받으시며 하늘의 신령한 복을 풍성히 받아 누리는 가정과 직장이 되게 하소서 !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 이시간 말씀을 전해 주실 목사님을 하나님의 나라를 완성해 가는데 부족함이 없게 하시고 선포되는 말씀이 능력있게 하셔서 저희 모두가 경청할때 복의 근원이 되시는 주님을 다시 한번 만나게 되는 복된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
여름수련회 기간입니다.
준비하는 손길들 위에 주님의 자비의 손길이 임하게 하시고, 개인 휴가를 반납하고 교회수련회에서
헌신하는 부장선생님과 교사들과 보조교사들에게 하늘의 상급으로 풍성히 베풀어주시고. 기도로 물질로 돕는 손길들 하나님의 은혜가 풍성이 넘치도록 부어 주옵소서.
예배를 섬기는 찬양대, 예배팀, 영상팀, 주차팀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섬기는 지체들을 향하여
잘했다 충성된 종이라 칭찬하시고 큰 상급을 베풀어 주옵소서.
길과 진리 생명 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