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기독교인들은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하였더라"행 4:12)는 말씀을 깊이 숙고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앞에 성경 구절처럼 예수 그리스도 외의 다른 이름이나 다른 복음으로는 결단코 진리가 말하는 영생의 구원을 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진정코 이 세상의 그 어떤 이단의 교리나 교주들의 이름으로는 성경의 진리가 말하는 참된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 하나님을 비롯한 신천지 교주 이만희로서는 구원을 받을수 없습니다.
결국 그들의 가르침은 사막과 숲속의 뱀들이 자기를 보호하는 보호색으로 자기를 방어하고 보호하는 것처럼 결국 우리 주변에 있는 여러 이단들은 뱀과에 속한 자기들만의 교리 보호색으로 성경의 진리를 곡해합니다. 그러면서 자기들의 이단성을 정당화하고 합리화 합니다. 그러면서 그들 스스로가 어둠의 마귀들에게 속고 있습니다.
기독교의 이단을 명확히 분별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아래의 성경 구절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갈라디아서 1:8~9절에 있는 말씀입니다. 진정코 사도 바울이 전했던 복음의 핵심은 오직 예수, 영접 믿음, 그리고 구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예수주의 복음 외의 다른 복음의 구원을 전하는 자는 저주를 받습니다.
8절. 그러나 우리나 혹은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9절. 우리가 전에 말하였거니와 내가 지금 다시 말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너희가 받은 것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라는 말씀을 큰 두려움으로 받아야 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사도 바울은 자신이 전하는 예수 복음 외의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다시 말하노니 "저주를 받을지어다"라는 무서운 말씀을 두번이나 강조하셨습니다. 이런 진리의 이해로 자기의 본인은 물론 주변인들의 기독교 이단에 대한 깊은 깨달음이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