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청 #대구서구 #류한국서구청장 #이현공원 #어린이물놀이장 #서구문화회관 #워터파크축소판 #경북도민방송TV #은결아나운서 #은결기자
대구 서구청은 서구를 넘어 대구지역을 대표하는 물놀이 시설이 된 이현공원 어린이 물놀이장의 노후시설을 정비해 오는21일 개장한다고 밝혔습니다.
-
정식 개장 전 주민 이용이 많은 주말 기간 동안은 임시 개장해 이른 무더위에 지친 주민들의 힐링 장소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서구문화회관 앞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연면적 660㎡ 규모로 각종 물놀이 시설, 미끄럼틀 등과 간이 탈의실, 샤워시설 등의 편의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어 워터파크의 축소판이라 불린니다
특히 이현공원 물놀이장만의 특장점인 풍부한 녹지공간은 주민들의 쉼터이자 피서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물놀이장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총 6회 운영하며 매시간 40분 가동 후에는 20분간 놀이시설 공급 용수를 청소해 깨끗한 수질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안전·관리요원을 배치해 이용객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관리할 예정입니다.
-
류한국 서구청장은 “무더운 여름, 나무그늘이 잘 조성된 이현공원 물놀이장이 우리 주민들의 시원한 휴식처가 될 수 있도록 깨끗한 수질 관리와 시설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