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년에 혹 예수님 오시지 않나 기다리는 신부들에게 받을 상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ㆍ은밀한 구제, 기도, 금식 상(마6:4,6,18)
ㆍ소유를 팔아 가난한 자에게 준 하늘보화상(막10:21,마6:20)
ㆍ신랑 예수님과 마지막 복음전파를 위하여 집, 가족 토지를 버린 자는 영생상속(마19:29,막10:29)
ㆍ신랑 예수님 때문에 미움, 멀리함, 욕, 버림을 받은 상(눅6:22-23)
ㆍ다시 오실 신랑 예수님을 위하여 치욕과 수모를 받은 상(히11:26)
ㆍ복음을 자원하여 전하고 값없이 선포한 상(고전9:16-18)
ㆍ복음을 심은 이, 물주는 이가 받는 상(고전3:8)
ㆍ부르심을 받은 푯대를 향하여 달음질한 상빌3:14)
ㆍ신랑 예수님께 하듯이 상전에게 순종한 자가 받는 상속 유업상(골3:22-25)
ㆍ대언자를 영접하면 대언자의 상, 의인을 영접하면 의인의 상(마10:41)
ㆍ성도와 작은 자에게 물 한 그릇이라도 준 상(막9:41, 마10:42)
ㆍ원수에게 사랑, 선대, 바라지 않고 빌려 준 상(눅6:35)
ㆍ악을 악으로 욕을 욕으로 갚지않고 오히려 축복한 상(벧전3:9)
ㆍ참고 선을 행하여 영광과 존귀와 썩지 아니함을 구한 성도는 영생(롬2:7)
ㆍ고난의 큰 싸움을 견딘 상(히10:32-35)
ㆍ하나님이 계신 것을 믿고 부지런히 찾은 상(히11:18)
ㆍ믿음으로 이기고 승리한 자에게는 영생(계2:7, 11, 17, 26 계3:12,21 계21:1-6)
성경적인 각종 면류관 받습니다.
ㆍ의의 면류관 : 신랑 예수님의 재림을 사모한 성도(딤후4:8)
ㆍ생명의 면류관 : 시험을 이기고 순교(산순교)로 충성한 성도(약1:12, 계2:10)
ㆍ영광의 면류관 : 양무리의 본이 된 성도(벧전5:2-4)
ㆍ기쁨의 면류관 : 마지막 전도및 제자양육을 위한 성도(살전2:19-20)
ㆍ자랑의 면류관 : 마지막 전도및 제자양육을 위한 성도(빌4:1)
ㆍ썩지 않을 면류관 : 몸을 복종시켜 경기에 승리한 성도(고전9:25-27)
ㆍ인자와 긍휼의 면류관 : 주의 피로 구속받은 성도(시103:4)
첫댓글 솔지생명은 주께서 피로 사서 아버지께 올렸으니 평안한 마음으로 상급과 면류관 주실 주님을 바라보시기 바랍니다.
새벽에 중보기도 시 감동된 기도문대로 자주 고백해주세요.
예수생명이요 천국생명으로 새롭게 태어난 새 피조물이니 생명부지할 동안 참회한 후 보혈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천사들이 수종들고 예수님께서 환하게 웃으시면서 반길 것입니다.
지난 번 예배와 성찬을 떼기 전에 이상 중 이 종과 사모가 하얀 옷 입고 가는 것을 보고 주님이 미리 부르실 것을 알았었지만, 구사일생 구해 주셔서 복음전파도구로 사용케 해달라고 지금까지 간구해 왔습니다.
천국에서 필요하면 주님이 미리 부르실 수 있습니다. 지금 환난시대가 곧 도래됩니다. 환난진입은 금년이라고 믿어지는 만큼 미리 주님은 받으시고 천국에서 중보기도케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이 종과 함께 사역하신 분들이 주님 앞으로 가셔서 중보기도한 이상을 보았고 세상 떠난 분들과도 대화한 일들이 최근에 많습니다.
절대 죽음을 두려워마세요 주님의 평안과 위로가 솔지 영혼에 임할 것입니다.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은 복이 있도다(계14:13)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죽음에 대한 오해와 편견이 있습니다.
죽음은 슬픔 비극이라고 생각하기에 사람들은 죽음 앞에서 슬퍼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그렇게 말하지 않습니다.
죽음은 인생의 종말이요 끝이 아니라 출발이요 시작이라고 합니다.
계14:13절은 주안에서수고하고 핍박을 받은 자들을 일컬어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은 복이 있도다"라고 말씀하시면서 하나님은 그들에게 영원한 복을 주십니주십니다.
이 말씀은 죽음은 결코 불행이 아니라 성경은 축복이라고 하신 이유는 무엇일까요?
1) 이 땅에서의 수고를 그치는 것입니다.
2) 주님과 함께하는 영원한 안식인 쉼이라고 하였습니다.
영원한 쉼을 얻는 것이 복입니다. 이 복을 이 종과 지체들은 모두 받고 있습니다. 주께 영광돌립니다
미국 글린다 로맥스의 메세지
"이 어려운 때에 나의 자녀들이 지쳐가고 있다. 자녀들아, 너희가 지금 가고 있는 길이 많은 험난한 장소들을 통과하게 함을 알고 있다. 너희가 살아가고 있는 이 때는 통상적인 때가 아니다. 너희는 많은 때에 통상적이기를 원했을 것이다. 내가 이 때에 너희로 나를 위해 이 일을 하도록 선택하였으며, 너희의 상급은 천국에서 매우 크다. 나를 위해 자원하여 이 일을 해주겠느냐? 내가 이제 나의 자녀들을 위해 가기까지 시간은 매우 짧고, 많은 영혼들은 구원 받지 못한 상태로 남아 있구나. 너희가 그들에게 이르지 못한다면, 그들은 나없이 영원한 흑암에 직면하게 된다. 자녀들아, 내 곁에 오라, 내가 너희를 신선하게 하리라. 너희가 나를 위해 너희의 경주를 강력하게 끝내기를 완성하도록 너희를 활기 차게 하리라. 조금만 더 견디어라. 너희의 사역은 이제 거의 끝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