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스랜드
베니스랜드는 물의 도시 이탈리아 베니스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제주에 옮겨온곳이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
곤돌라를 타고 베니스 운하를 만끽해볼 수 있는 관광지로
전 세계 오지에 널리 퍼져있는 귀중한 유물들을 전시하고 있는 박물관도 관람이 가능하답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며
부처님오신날인 내일또한 월요일 대체공휴일 또한 정상 영업합니다 .
이태리 베니치아의 물의 도시를 벤치마킹한 이곳에서는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유럽꽃 수국 축제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
매일 버스킹을 시작으로 6월 10일 가수들 공연이 4시부터 시작되어
매주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
베니스랜드는 소인 8천원, 청소년 1만원, 성인 1만23천원 입장료 있구요.
곤돌라는 소인 7천원, 청소년 8천원, 성인 1만원이며
패키지로
입장료 + 오지박물관 + 갤러리관 + 곤돌라 모두 합쳐서
송인 1만2천원, 청소년 1만5천원, 성인 1만9천원입니다.
입장료는 13개월 부터 시행되며 경로우대할인은 70세부터이며
제주도민은 2,000원 할인되구요 . 모든 할인은 중복이 불가능하며 매표 후 환불 안된다고 합니다 .
입장마감시간은 오후 5시까지이구요.
곤돌라는 초등학생 이하인경우 보호자와 반드시 동승해야한다고해요^^~
베니스랜드 근처 맛집 : 흑돈세상수라간 표선점
제주 베니스랜드는 동쪽 중앙부근에 있는데요.
그곳에서 아래로 내려오면 정식 개장을 하는 해수욕장인 (2023년 기준 7월1일 개장 )
표선해비치해수욕장이 있으며 이 곳에는 흑돼지 찐맛집으로 유명한 ' 흑돈세상수라간 ' 이라는 식당이 있어요 .
흑돼지 직영농장을 운영하며 식당을 함께 하고 있는 곳이라 원산지가 확실한것이 큰 장점이구요 .
질이 무척 우수하여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하여 무척 맛이 좋은것이 특징입니다 .
한식집 만큼이나 반찬이 잘 나오는데 전부 사모님이 직접 만드신다고 하고요 ^^
직접 키운 나물들로 나오다보니 제주산으로 아주 푸~짐~ 하게 한상 가득 먹고 올 수 있는 그런 고기집이예요.
흑돼지는 부위별로 주문도 가능하고 모듬으로도 주문이 가능해요 . 현재는 생고기만 판매중이구요 .
바베큐용으로 식당에서 바로바로 생고기 구입도 가능하고 선물용으로 택배 주문도 가능해요 .
흑돼지는 오겹살 , 목살 , 가브리살 , 항정살 , 갈매기살 다섯가지 부위 있구요 !
구워주시는곳이라 편안하고 더욱 맛있게 전문가의 손길로 ㅎㅎ 먹을 수 있으며
숯도 좋은거 사용하시는곳이라 화력이 좋아 금방금방 익다보니
더욱 고기가 부드러운것 같았어요 .
공기밥을 주문하면 일반 쌀밥이 아니라 항상 영양밥으로 챙겨주시는 곳이기도 한데
거기에 그치지 않고 아주 간이 잘 맞은 흑돼지 김치찌개도 서비스로 주세요 .
왠만한 흑돼지집은 김치찌개도 5천원에서 9천원 사이로 주문을 해야하는데 여기는 서비스 ! 무료 !
심지어 맛도 너무 좋아서 국물까지 남김없이 먹고 온답니다 .
전 대통령 부부님도 다녀가실 정도로 유명한곳인데요 .
테이블들이 많다보니 대기 없어서 편하구요 . 이곳은 서귀포 중심부랑 표선점 두곳 운영하고 있는데
표선점은 주차장도 완전 넓어서 접근성도 우수해요.
물론 ! 서귀포 중심부에 있는 (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근처) 식당또한 주차장을 갖추고있어
두곳 모두 접근성 매우 좋습니다.^^
흑돼지집에 가면 항상 끓여먹는 멜젓 주시잖아요. 여기도 당연주고 맛과 향도 깊구요 .
찍어먹는 멜젓이랑 자리돔젓 갈치속젓 또한 나와서 이것저것 맛을 느끼면서 먹기 좋았구요 .
와사비랑 된장도 주시고 싸먹기 좋은 명이나물에
아주 싱싱한 특수야채들까지 ( 쌈채소 다양하게 나옴 ) 나와서 고기먹는 맛이 더 좋아요.
후식으로 잔치국수, 냉면 , 비빔면 세가지 주문 가능하고 가격대 착하고 내용물 푸짐하며
맛도 좋습니다- !
여기 매주 일요일만 정기휴무이고 그외 12시부터 밤10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하기에
언제든지 갈 수 있다는 편안함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