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TNV ADVIISOR 라는 개인 재무컨설팅회사를 다니고 있습니다.. 오해 있을듯싶어서.. 먼저 제소개를 하구요..
4월부로 또다시 10%의 보험료가 인상된다고 합니다..
늘 있어왓던 일이기에,, 별로 신경안썼는데..
보험에는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종신보험같은 생명보험과 손해보험에서 취급하는 실손통합보험이 있습니다..
생명보험사의 상품은 정액보상제도 이고. 대신 보장의 범위가 다소 넓고 특정질병에 관하여.
실손통합보험은 병원에 입원 통원 수술.. 전반적으로 보장하지않는 비뇨기과. 치과. 한의원보약. 성형외과.. 등등
을 제외하고는 사실 병원비의 부담이 없습니다.. 영수증에 찍힌 자기부담금을 다 보상해주니까..
그런데.. 보험사간 경쟁으로 과다보장.. 예전에 가입하신분들은 3000만원에 통원의료비 10만원정도
이렇게 아니면 이것보다 더 적었을수 있었는데..
1억에 50만원까지.. 시티까지 찍고 하면 30만원이 훌쩍넘으니까.. 이렇게 잠시 경쟁되던 상품이
상황이 이렇다보니까.. 병원비에대한부담이. 의료보험공단은 더 늘어나고.
왜먀하면 3일입원하면될것을 10일씩 입원하고.. 이런식으로되다보니.
이달로 마지막으로 1억에 50만원까지 보장해주던상품들이 샷다 문을 닫습니다..다시 축소됩니다..
보험료는 5년마다 갱신됩니다.
그래서 아는분들에게는 이번달에 가입을 하도록 이야기를 드립니다.
가족들 모두다.가입해도 보험료는 소멸성이라서 별로 비싸지 않는데. 저희가족은 아이둘과 10만원 정도 됩니다 4인가족.
아마 한번이라도 보험에 대한 혜택을 .전 사실 많ㅎ아요.. 아들만 키우다보니..
그리고 부담없구요.
제가하는 일이라서. 정보를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을 알고싶으시면 010-8561-1103 으로 전화주세요..
좋은 상품들은 잠깐 나왔다가.. 적자가 예상되면. 늘 없어지니까..
통합의료비가 1억에 50까지 보장받는 상품은 이번달로 마지막이라는것..
알려드립니다..
본인들의 보험 증서를 한번 다시 늘 확인하고 보는것도 좋을것같아요.
항상 일터진다음에 문의 하시는 분들이 많거든요..
이상 소리애 최여경 이었습니다..
3000에 10만원.. 1억에 50만원 이라는 이야기는 한도를 이야기 합니다.. 뒤에 10만원 50만원은 통원의료비한도를 말합니다. 얼마전에 아이 팔을다쳐서 시티를 찍으니. 29만원 나오더라구요. 그럴경우에 10만원에 가입하신분은 자기부담금 5천원을 제외하고 9만5000원만 지급.. 50만원까지 가입하신분은 자기부담금 1만원제외 28만원 지급받습니다. 생명보험의 경우는 3일이상입원하거나. 그해당질명에 특약으로 가입되어있지 않으면 지급받지 못합니다 실손의료비 통합보험은 이제 곧 민영의료보험체계가 되면 미국처럼 누구나 다 가입하셔야 하는 보험입니다. 09:48
답글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