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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③ 도시/광역철도 정보 추가용지 없이 복선철도를 복복선철도로 계발
철도를 사랑하는 남자 추천 0 조회 931 16.08.20 10:23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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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6.08.20 20:39

    그렇게된다면 분당선의 왕십리역을 지상에서 지하로 이전해야 됩니다.

  • 16.08.21 01:03

    @☆金勝進☆ 만약 한다면 KTX의정부연장 겸 GTX노선지을때 분당선도 청량리에서 끊지말고 경원선까지 그냥 직결하는 공사 세트로 하면 좋겠네요

  • 16.08.22 21:15

    @kk0192 분당선은 차라리 청량리로 연장후에 추가해서 왕십리(2호선, 5호선, 경의중앙선환승, 동북선환승 ITX환승), 청량리(1호선환승)~장안~상봉(7호선 환승 경의중앙선, 경춘선환승)~화랑대(6호선환승)~은행사거리(동북선환승)~상계(4호선환승, 동북선시종착역)이면 분당선역사는 서울경전철 하부에 역사위치가 되게끔 건설하는 방안입니다.

  • 16.08.20 20:04

    여러모로 건설 비용절감으로 이어질만한 기술이군요

  • 16.08.23 00:14

    경원선 왕십리-청량리 보다도 망우선 복선화에 맞는 기술 같습니다. 아직 1선 정도의 추가 부지가 남아있기도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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